Cobra Free Fire MP40 스킨을 얻는 방법

미사용 FF Max 코드

프리파이어 이벤트마다 최신 스킨을 자주 주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플레이어가 가장 많이 찾는 스킨 중 하나는 mp40 cobra ff입니다.

Free Fire는 모바일 플랫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이 게임은 크게 성장했고 전 세계적으로 거대한 플레이어 기반을 확보했습니다.

Free Fire 개발자는 정기적으로 새로운 콘텐츠를 게임에 추가하여 전반적인 경험을 개선합니다.

2월 20일에 플레이어는 Predatory MP40 Cobr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Venomous Fang 토큰(MP40)을 적용하여 스킨을 진화하고 다양한 권한을 잠금 해제해야 합니다.

Garena Free Fire에 4차 Evo Gun이 추가되었으며, Faded Wheel을 통해 이를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문서는 사용자가 새로운 MP40 Cobra 스킨을 얻는 방법에 대한 단계별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Free Fire의 새로운 Predator MP40 Cobra Evo SMG

Free Fire MP40 스킨
코브라

OB26 업데이트 이후 Garena Free Fire는 게임에 많은 새로운 기능, 이벤트 및 독점 아이템을 도입했습니다. 게임에 추가된 최신 아이템 중 하나는 Predatory Cobra MP40 Evo SMG 스킨입니다.

프로젝트 코브라 업데이트를 고려하여 출시된 스페셜 스킨 중 하나입니다. 이 새로운 스킨은 SMG MP40의 속성을 업그레이드하고 강화합니다.

2월 20일 Faded Wheel 섹션에 새로운 스킨이 게임에 추가되었습니다. 3월 21일까지 한 달 동안 행운권 추첨에 참여하는 플레이어에게 제공됩니다.

스킨은 업그레이드가 가능하며 플레이어는 기본 레벨에서 획득할 수 있습니다. 외형은 레벨 7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으며, 새로운 모습, 적중 효과, 킬 효과, 전용 감정 표현, 특수 킬피드 등을 제공합니다.

MP40 코브라 스킨을 얻는 방법 

MP40 코브라
MP40

MP40 – Predatory Cobra는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Evo 총 중 하나이며 총기에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스킨입니다. 2021년 2월 게임 내에서 처음 출시되었으며, 사용자는 Faded Wheel을 통해 획득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 플레이어는 'Venomous Fang' 토큰을 사용하여 특수 효과, 처치 알림, 독점 감정 표현 등과 같은 다양한 권한/혜택을 잠금 해제하여 진화할 수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했듯이 Predatory MP40 Cobra 스킨은 2월 20일부터 3월 21일까지 진행되는 Faded Wheel에서 얻을 수 있습니다. 이벤트 경품은 10개입니다. 그러나 사용자는 원하지 않는 두 개의 선물을 제거해야 합니다.

그렇게 하면 Faded Wheel에서 상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아이템이 반복되지 않기 때문에 플레이어는 8라운드 이내에 Predatory Cobra MP40 스킨을 보장받습니다. 그러나 후속 회전 비용이 매번 증가한다는 점에 유의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회전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9, 29, 39, 69, 99, 149, 199, 499. 따라서 플레이어는 903 다이아몬드 이하로 Predatory Cobra MP40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1. Free Fire를 열고 로비 화면 왼쪽에 있는 'Luck Royale' 옵션을 누릅니다.
  2. 'Predatory Cobra MP40' 탭을 누릅니다.
  3. 필요하지 않은 선물을 제거하고 '회전' 버튼을 클릭하세요.

Free Fire OB35의 최고의 MP40 스킨

MP40 코브라
기계적

Free Fire는 플레이어에게 상대를 전멸시키고 Booyah를 얻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고유 무기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총기는 돌격 소총(AR), 경기관총(SMG), 저격용 소총, 권총 및 기타 여러 가지와 같은 다양한 범주로 구성됩니다.

MP40은 SMG 범주에서 최고의 무기 중 하나이며 빠른 발사 속도로 근접 전투에 탁월한 선택입니다.

또한 플레이어는 현재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무기 스킨을 사용하여 무기의 전반적인 성능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MP40 – 크레이지 버니

MP40 Crazy Bunny는 전체 스탯 면에서 최고의 선택은 아니지만 Free Fire MAX에서 가장 희귀한 스킨 중 하나입니다.

스킨의 인기는 수년에 걸쳐 증가했으며 인도 플레이어는 Ajjubhai가 다이아몬드를 얻기 위해 많은 돈을 소비한 Total Gaming 채널의 비디오에서 이 스킨을 기억할 것입니다.

피부 범위가 있는 증가된 범위는 더 긴 범위에서 MP40을 약간 더 좋게 만듭니다.

MP40 – 기계식

이 스킨은 현재 Free Fire MAX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으며 동일한 가격으로 Mechanic Weapon Loot Chests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상자 하나당 다이아몬드 40개가 필요합니다.

그러나 특정 수의 상자 내에서 무기 스킨이 보장되지 않는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Mechanic MP40 외에도 같은 상자에서 Mechanic M79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Incubator Ancient Free Fire Haunters가 2022년 3월에 출시됩니다!

MP40 – 로얄 플러시

이 목록의 다음 위치는 MP40 Royal Flush가 차지하며 개발자는 Poker MP40과 교환하여 이 무기 스킨을 추가했습니다. 인큐베이터.

2021년 10월 출시 이후 이 스킨은 멋진 외관 때문에 최고의 선택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개인은 7개의 진화석과 함께 3x Blueprint: Royale Flush를 받아야 합니다.

MP40 – 번개 삽

MP40 번개 스페이드(Flashing Spade)는 이 총기의 상징적인 스킨이며 플레이어는 종종 Garena에게 이를 게임에 다시 포함하도록 요청합니다. 모르시는 분들을 위해 말씀드리자면, 이것은 몇 년 전에 사용 가능했던 인기 있는 MP40 포커 인큐베이터의 일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 최고의 Free Fire MP40 스킨 7개

이전과 마찬가지로 Garena는 게이머에게 Blueprint 토큰과 Evolution Stones를 교환하여 스킨을 얻도록 요청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

코멘트

  1. 포이링간바

    가레나 코브라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