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칼렛 팬텀은 중요한 영웅을 더욱 아프게 합니다!

스칼렛 팬텀

안녕 Vicigers! 의 사용법 항목 게임에서 사용하면 매우 유용하고 수익성이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LBB), 효과 항목 때 생성됩니다 빌드 아이템 예를 들어 스칼렛 팬텀과 같이 적절하게 배열됩니다.

능력이나 기술 승리의 기준이 아니다 계략 이것,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사항은 다음과 같은 실행 게임을 지원하는 모든 것입니다. 아이템, 스킨 ...도 아니다 영웅 그 자체.

많이 항목 이용 가능 계략 문툰이 만든 플레이어 많은 것을 배우고 각각의 조합에 대해 탐구해야 합니다. 항목 에 적용하기에 적합하도록 영웅 어느 것이 주축입니다. 

항목 로 구매할 수 있는 플레이어 에 따라 많은 카테고리가 있습니다 효과 결과 함수는 다음과 같습니다. 공격 아이템, 방어 아이템, 마법 아이템 그리고 물리적 항목. 플레이어 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영웅 사용된.

생성할 수 있는 카테고리 중 하나입니다. 항목 ~이다 치명타. 주는 능력에 대한 칭호이다. 손상 사용하기 좋은 기본 공격, 공격을 매우 고통스럽게 만듭니다.

있음 치명타 해당 공격의 결과에서 빨간색 숫자가 나올 때 나타납니다. 플레이어 발동으로 상대에게 해 크리티컬 공격 할 것 플레이어 이기기 쉬운 상대.  

스칼렛 팬텀 개요

성장 지원 크리티컬 공격 하나를 사는 것입니다 아이템, 재능 그리고 엠블럼 게임에 무엇이 있습니다. 중 하나 항목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위독한 치명적인 것은 Scarlet Phantom입니다. 

항목 이것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파이터 영웅 또는 명사수 가지고 있는 버프 공격 속도 그리고 중요한 기회 높음, Moskov에서와 같이 기술 20%를 증가시키는 1 공격 속도 대시 2초 동안 말이다.

공격 속도  미야도 함께 증가합니다 항목 이것을 사용할 때 스킬 1 추가 4%를 갖게 될 그의 3과 Bruno 치명타 확률 만약에 기술 그의 패시브는 상대방을 때리는 데 성공했습니다. 영웅 다른.

브루노

그러나 주요 기능 측면에서 스칼렛 팬텀은 +30을 추가합니다. 물리적 공격 에게 영웅, 이 추가가 너무 높지 않은 경우 판매력 때문에 항목 그것은에있다 기술 수동적인.

그 외에도, 공격 속도 받은 +40% 증가, 만들기 항목 이것은 추가입니다 공격 속도 가장 높은 모바일 레전드 뱅뱅 (MLBB) 및 항목 와 결합하면 더 높아질 것입니다. 항목 다른. \

느껴질 또 다른 추가 사항은 치명타 확률 +10% 증가하지만 이 증가는 그다지 크지 않아 매우 필요합니다. 항목 그것을 강화하기 위해 또 다른.

패시브 스킬 ~에서 항목 스칼렛 팬텀은 격분, 이 패시브가 활성화되면 크리티컬 공격 25%가 추가되어 적에게 더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공격 속도 와 병합되면 65%를 추가합니다. 항목 다른 근거.

스칼렛 팬텀

게다가 공격 속도, 크리티컬 확률 그러나 5%는 증가하지만 쿨다운 그렇지 않은 경우 패시브는 계속해서 각각 작동합니다. 플레이어 주다 치명타 그리고 2초간 유지, 항목 이것은 2120의 가격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금.  

구매 항목 이것, 플레이어 입을 수 있습니다 슬롯 사용 후 3번째 항목 부츠와 버서커의 모피, 그래서 앞서 중간 게임 플레이어 최대화할 수 있다 효과 사용에서 항목 스칼렛 팬텀.

Scarlet Phantom 구매는 다음을 사용하여 점진적으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도적 유성 그리고 공격 속도 단검, 그리고 도적 유성 구매를 통해 할부로 지불 할 수 있습니다. ASPD 단검 그리고 재블린.

구매를 결정했다면 항목 시작이므로 안전하고 조심스럽게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항목 다른 사람이 얻을 조합의 최대 빌드 아이템 배열.

경쟁의 장에서, 플레이어 의지하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항목 단지, 플레이어 개선할 수 있어야 한다 개인적인 능력 최적의 플레이와 협력을 위해 이기다.

에 대한 열정 플레이어 흥미롭고 스포티한 경기를 제공하여 승리를 쟁취할 수 있도록 지칠 줄 모르고 연습하고 자주 게임을 하는 사람들.

또한 읽기: 헌터 스트라이크, 일반적으로 Tebel 탱크에 대한 암살자가 사용합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