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e Legends 2022의 Hero Baxia의 5가지 장점, Be Agile Bro!

정글 탱크 영웅

매우 민첩한 영웅 중 하나가 되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2022년, 이것이 지금까지 Baxia의 영웅의 힘이었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여기서 확인하세요 형님!

Baxia는 Mobile Legends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탱크 영웅 중 하나이며, 이 영웅은 높은 생명력 흡수 및 HP 효과를 가진 상대와 마주할 때 항상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의 능력은 감소하지 않습니다.

팀원들과 좋은 화합 에너지를 만들기 위해서는 좋은 팀워크가 필요하다. 탱크로 사용하기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전투를 여는 개시자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높은 전력 수준의 지원으로 이 단일 탱크 영웅은 전투 중에 최전선에서 방패가 될 만큼 매우 강력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상대방을 어렵게 만들 수 있으며 파밍을 할 수 없습니다. 이 영웅을 구매하고 알아가는 것이 아직 확실하지 않은 분들을 위해, 사용시 확실히 관심을 갖게 할 Baxia 영웅의 5가지 장점이 있습니다. 모든 것을 확인합시다.

히어로 박시아 MLBB의 장점

매우 민첩한 영웅

히어로 박시아의 장점
게임 플레이

Baxia는 높은 수준의 지구력을 가진 Mobile Legends의 탱크 영웅입니다. 그 자신은 위험할 수 있고 오래 지속될 수 있습니다. 또한 올바른 엠블럼과 구성 아이템을 사용하면 파워 레벨로 인해 탱크 영웅을 더욱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안정성 향상을 위해 한 게임에서 물리적 방어와 마법 방어 빌딩 블록을 조합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Baxia는 그의 다른 기술 덕분에 매우 민첩하며 해당 기술(Baxia-Shield Unity)은 그를 자전거로 바꾸어 속도를 높이고 점프로 장애물을 극복합니다.

이러한 능력으로 그는 전투 중인 팀의 영웅을 쉽게 돌아다니며 도울 수 있고, 상대 영웅을 쉽게 따라잡을 수 있으며, 상대 영웅을 쫓는 것에서 도망칠 수도 있습니다. Baxia는 매우 민첩합니다!

좋은 움직임을

히어로 박시아의 장점
터릿

영웅의 장점 Baxia 자신은 그가 게임에서 더 잘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주변에 있기 위해 첫 번째 기술을 사용할 것입니다.

롤오버할 수 있으며 이 모드보다 속도가 더 빠릅니다. 또한 그는 다른 점프 기술과 매우 긴 점프 거리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움직임에 이 하나의 기술을 잘 활용하세요!

팀파이트에 적합

히어로 박시아의 장점
갱킹

박시아 영웅의 장점도 한타에 적합한 탱커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탱크는 전쟁을 잘 여는 것이 임무인 이니시에이터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그는 첫 번째 스킬을 사용하여 적 영웅을 물리치며 전투를 시작합니다. 그런 다음 팀원에게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도록 요청하십시오. 이것은 전쟁을 더 효과적으로 만들 것입니다.

박시아는 그뿐만 아니라 높은 물리 방어력과 마법 방어력을 가지고 있는 영웅이기 때문에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많이 사용합니다 방어 아이템 건설 중. 이러한 능력으로 그는 물론 그는 오랫동안 술집과 싸움을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보유한 네 가지 기술 중 세 가지가 군중 제어 효과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스킬 1, 즉 (Baxia-Shield Unity)는 0.8초 동안 기절 효과를 주고 뒤에 있는 상대에게 밀쳐내는 효과를 줍니다. 

스킬 2(쉴드 오브 스피릿)는 1초 동안 50%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그런 다음 세 번째 스킬(거북이의 힘)의 끝은 0.5초 동안 15%의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좋은 보호를 제공합니다

히어로 박시아의 장점
씌우다

Baxia 영웅의 장점은 팀의 핵심 영웅을 잘 보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적의 공격을 받는 영웅의 코어를 구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코어를 공격하는 적 영웅을 처리합니다.

그렇게 하면 적 영웅의 공격이 중지되고 핵 영웅이 자신을 구하기 위해 후퇴할 수 있습니다. 영웅을 더 안전하게 만들려면 그의 궁극기와 두 번째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몰아내십시오. 

그가 가하는 피해는 막대합니다. 이 영웅은 마법 유형의 피해를 입기 때문에 이러한 유형의 피해는 치명적이라고 알려져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네 가지 기술 중 두 번째 기술(영혼의 방패)이 가장 큰 피해를 주는 기술입니다.

손에 든 방패를 던져 125(+총 마법력의 129%) + (대상 최대 HP의 6%) 피해를 입히며 여러 번 중첩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 최고의 Baxia 게임플레이 팁

Counter Hero Lifestealer에 적합

히어로 박시아의 장점
생활 도둑질

박시아 영웅의 장점은 라이프스타일 스킬로 모바일 레전드의 모든 영웅과 경쟁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그는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의 비를 내리는 능력을 방해하는 안티 레인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대 영웅이 취해야 하는 라이프스타일이 50% 감소합니다.

상대의 라이프 스킬을 감소시키기 위해 싸울 때 두 번째 스킬을 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Lifestealer 영웅을 쉽게 물리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이 가진 4가지 스킬 중 패시브 스킬(박시아 표식)과 세 번째 스킬(거북이의 힘)은 상대 영웅의 비 효과를 줄이는 스킬입니다.

패시브 스킬(박시아 표식)은 4초 동안 자신의 스킬을 30% 타격하여 알려진 상대의 비 효과를 줄이고, 세 번째 스킬(거북이의 힘)은 박시아 표식을 140% 증가시킵니다.

물론 이 능력으로 라이프스타일에 의존하는 적 영웅들은 박시아와 싸울 때 고려해야 한다. 당신은 그것을 사용해야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박시아 카운터 영웅

이것이 Baxia 영웅의 5가지 장점입니다. 물론 이러한 모든 기술을 사용하여 순위표에서 플레이할 때 구매하여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노력하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