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ER WEEKEND PMPL ID 3주차 1일차

SUPER WEEKEND PMPL ID 3주차 1일차

PMPL ID 시즌 3이 Super Weekend의 마지막 주에 접어들었습니다. PMPL ID 시즌 3 순위의 상위 팀들이 PMPL ID 시즌 3 Relugar 시즌 챔피언을 차지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오늘의 결투는 Evos Reborn 및 Victim Sovers 2개의 WWCD를 연속으로 포장합니다. 나머지는 역시 훌륭하게 수행한 Eagle 365와 Aura Esports입니다.

Super Weekend 3 Day 1의 결과는 다음과 같습니다.

  • 매치 1 – 사녹: 이글스 365
  • 매치 2 - 에란겔: 아우라 e스포츠
  • 매치 3 – 사녹: 에보스 환생
  • 매치 4 – 미라마: 에보스 환생
  • 매치 5 - 에란겔: 피해자 소버스
  • 경기 6 – 미라마: 피해자 소버스

이번 3차 슈퍼주말 결투는 적응을 강요하는 사녹 맵으로 시작됐다. 원 방향이 정말 귀찮은데 이번에는 이글스 365 WWCD 레드를 관리했습니다.

다음 차례 영기 에란겔에서 사납게 등장한 인물. 이번 시즌 아우라의 특징인 공격적인 플레이를 다시 펼치고 있다.

또한 읽기 PMPL ID 시즌 3 3주 1일

그럼 거기 에보스 Sanhok과 Miramar에서 연속으로 2 WWCD를 획득했습니다. 그들은 Sanhok에서 BTR RA를 이겼고 Miramar에서 매우 강인해 보였습니다.

연속 WWCD를 연결하는 것은 Evos만이 아닙니다. 피해자 소버스 Erangel과 Miramar에서 WWCD를 결혼하여 1 일차 결투를 마감합니다.

전체 슈퍼 주말 3 일 1
슈퍼주말 3일 1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출처: instagram.com/pubgmobile.esport.id

이번 결투 1일차는 슈퍼주말 전체 순위 변동에 큰 영향을 미치고 있다. 너무 잘하지 못한 BTR RA는 Evos가 계속 닫히도록 내버려 두었습니다.

BTR은 여전히 338로 선두를 달리고 있고, Evos는 302로 점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GD 기즈, 아우라.

경쟁은 하단 보드에서 더 뜨겁습니다. Onic은 계속해서 포인트를 얻었고 Alter Ego를 추월하는 데 9포인트만 더 필요했습니다. 그리고 강등권에서 벗어났습니다.

그들은 Super Week 3에서 플레이하지 않기 때문에 Alter Ego는 나중에 그랜드 파이널에 진출하지 못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격을 얻지 못한 사람은 누구이며 정규 시즌 3 챔피언 Vicigers는 누구입니까?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그리고 YouTube 채널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에서 커뮤니티에 가입하세요. discord.gg/EDWvQ9jQEp아아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