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림 동물 통제 용감한 요원 스카이! #언어 에이전트 13

산림 동물 통제 용감한 요원 스카이! #언어 에이전트 13

안녕하세요 피해자 여러분, #language 에이전트 세그먼트에서 이번에는 #language 에이전트에서 Skye 에이전트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한눈에 Skye가 그들에게 명령을 내릴 수 있는 동물 조련사임을 알 수 있습니다. 외모로 보자면 스카이는 녹색과 옷의 무늬 조합에서 알 수 있듯이 숲에 사는 것 같다.

Skye는 그녀의 능력을 활성화하기 위해 일종의 동물 조각상을 사용했습니다. 그들 중 하나는 Skye가 나중에 상대를 때리면 일시적인 뇌진탕을 줄 늑대 또는 여우 정신을 제어하도록 만들 수 있습니다.

또 다른 능력은 Skye가 일시적으로 상대방의 눈을 멀게 하는 기능을 하는 독수리를 풀어줄 수 있다는 것입니다. Skye는 또한 해당 지역에서 몇 초 후에 팀원의 HP를 회복하는 치유 형태의 지역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궁극기는 가장 가까운 3명의 적을 쫓는 3개의 발사체를 방출하고 잠시 동안 그들의 위치를 드러냅니다.

자, Skye의 기술에 대해 계속 논의하겠습니다. Skye가 보유한 기술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번째는 인도하는 빛 : 스카이의 E-능력을 통해 플레이어는 활성화되면 날 수 있는 작은 매를 장착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Jett가 Cloudburst를 사용하는 것과 유사하게 FIRE 버튼을 누르고 있으면 독수리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독수리는 언제든지 활성화되어 360도 반경을 갖는 것처럼 보이는 플래시를 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은 사이트를 푸시하는 동안 팀에 매우 유용합니다.

산림 동물 통제 용감한 요원 스카이! #언어 에이전트 13
출처: google.com

두 번째 존재 선구자 : Q-어빌리티 스카이는 소환하여 적을 사냥할 수 있는 태즈메이니아 호랑이입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제어한 다음 FIRE 버튼을 눌러 호랑이가 앞으로 점프하여 적에게 직접 피해를 줄 수 있는 폭발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Trailblazer는 방을 청소하거나 구석/구석을 청소할 때 유용합니다. 그러나 Skye는 이 능력을 사용할 때 취약합니다. 

산림 동물 통제 용감한 요원 스카이! #언어 에이전트 13
출처: google.com

세 번째 존재 재성장 : 이 스카이 스킬은 효과 영역(AoE)에서 팀 치유를 위한 장신구이며 시야 내에 있습니다. 재생은 자신을 치유하는 데 사용할 수 없지만 치유 에너지가 소진될 때까지 라운드 동안 지속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산림 동물 통제 용감한 요원 스카이! #언어 에이전트 13
출처: google.com

후자는 존재한다 찾는 사람 즉 Skye의 궁극기: Skye의 궁극기인 Seekers는 가장 가까운 세 명의 적을 찾기 위해 활성화할 수 있는 장신구입니다. 대상에 접근하면 표시됩니다. 이 스킬은 적이 플레이어의 위치에 가까이 있을 때만 발동할 수 있습니다. 

산림 동물 통제 용감한 요원 스카이! #언어 에이전트 13
출처: google.com

이제 Skye 에이전트가 보유한 기술에 대한 논의입니다. 피해자는 어떻게 생각합니까? 저자는 이 에이전트를 거의 사용하지 않습니다. sova, killjoy 및 기타 사용하기 쉬운 다른 이니시에이터 옵션이 있기 때문입니다.

작가가 이 에이전트를 거의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작가가 피해자들에게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지 못해서 미안합니다 🙁

아마도 다른 경우에 작성자가 이 에이전트의 게임 플레이를 제공할 것입니다. 아니면 피해자가 이 에이전트 하나로 실험할 수 있습니다.

이 기사의 전부일 수도 있습니다. 피해자 여러분,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리고 여기에서 다른 기사를 읽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게임에 대한 최신의 완전한 뉴스 업데이트를 항상 받으려면 그것을 놓치지 마십시오. 새로운 게임 리뷰, 팁 및 요령 등에서 시작합니다. 계정 팔로우만 하시면 됩니다 인스타그램 VGamers 및 채널 유튜브 네. 어서 해봐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큰 게이머 커뮤니티인 Discord VCGamers의 커뮤니티에 참여하세요. discord.gg/EDWvQ9jQEp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