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프레지던트 컵의 NFT 게임인 Battle of Guardians에 대해 알아보세요

수호자 전투

올해의 프레지던트 E스포츠 컵에는 꽤 다양한 게임 대회가 있습니다. 경쟁하는 게임 중 하나는 NFT 게임인 Battle of Guardians입니다.

Battle of Guardians는 일대일 격투 장르의 게임입니다. Tekken 또는 Mortal Kombat를 플레이한 분들은 BoG를 플레이할 때 더 친숙하고 적응력이 뛰어날 것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2022년 e스포츠 프레지던츠컵에서 겨루게 될 게임으로 배틀오브가디언즈가 무엇인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아래에서 설명을 보시죠!

또한 읽기: 2022년 10월 최신 Android NFT 게임 목록

가디언즈 배틀이란?

가디언즈 배틀이란
캐릭터 선택 메뉴. 출처: BoG 백서

Battle of Guardians는 Play to Earn NFT를 기반으로 하는 게임입니다. 이 게임은 캐릭터를 NFT로 구매할 수 있는 $BGS, $FP와 같은 자체 통화가 있습니다.

이 게임은 흥미로운 배경을 가진 스토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BoG는 오래 전 인류가 비범한 능력을 가진 가디언과 함께 살았을 때를 배경으로 합니다.

그들은 가디언이 인류를 보호하고 세상의 삶의 균형을 유지하도록 신처럼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한 무리의 인간이 우연히 지옥으로 통하는 문을 열었고 지옥에서 온 잔인한 생명체들이 이 세계를 침공했습니다.

그리하여 가디언즈는 세상을 구하기 위해 돌아왔다. BoG에서 플레이어는 가디언과 같은 다양한 고유 캐릭터를 사용하고 가디언을 사용하는 다른 플레이어와 싸우게 됩니다.

플레이어 간의 경기는 격투 장르의 일대일 경기입니다. 게임 플레이에 대한 더 자세한 설명은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듣다! 이것이 NFT 하우스와 리얼 하우스의 차이점입니다.

게임플레이Battle of Guardians

게임플레이Battle of Guardians
게임 보그. 출처: BoG 백서

세 가지가 있습니다 게임 모드 Battle of Guardians 게임에 캐릭터가 있으면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모드는 이야기 또는 플레이어가 컴퓨터를 상대로 완료할 수 있는 25개의 스테이지를 제공하는 모드인 PvE. 이 모드는 $FP와 같은 보상을 제공합니다.

그 다음에는 귀하와 다른 플레이어가 매치 메이킹 등급 또는 MMR을 기반으로 기술을 비교할 수 있는 플랫폼인 아레나 또는 PvP가 있습니다. 경기에서 승리할 때마다 플레이어는 $FP를 받고 MMR이 증가합니다.

마지막 모드는 Bout 또는 PvP입니다. 이 모드에서는 토너먼트에 참가할 8/16/32명의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각 플레이어는 녹아웃 시스템으로 서로 싸울 것입니다. 이 모드를 플레이하려면 $FP로 자본금을 지불해야 합니다.

토너먼트 우승자는 토너먼트 참가 자본금과 추가 $BGS를 기준으로 상금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MLBB 프레지던트 컵 형식 및 일정 완료

NFT 게임으로서 BoG의 장점

수호자 전투 캐릭터
BoG 캐릭터 중 하나. 출처: BoG 백서

이 BoG 게임의 장점은 측면 벌기 위해 플레이.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를 지원하는 기술과 재능이 있어야 합니다.

이러한 기술과 재능은 다양한 경기에서 승리하는 데 정말 도움이 될 것입니다. 경기에서 이기면 통화를 얻을 수 있으며 해당 통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이 게임은 상당히 균형 잡힌 매치 메이킹을 제공합니다. 기술이 높으면 상대도 기술이 높은 선수가 됩니다.

이 일대일 게임은 플레이어를 끊임없는 격투 게임에 참여시키고 승자에게 보상을 제공합니다. 매치 메이킹 게임이 균형을 이루더라도 게임은 여전히 경쟁적입니다.

따라서 Battle of Guardians는 2022 Esports President's Cup에서 진행되는 게임 중 하나가 될 자격이 있습니다.

2022 프레지던트 컵 가디언 전투 토너먼트 일정

BoG 프레지던츠컵 2022 일정
BoG 게임 일정. 출처: KINCIR e스포츠

Battle of Guardians는 2022년 Esports Presidential Cup에서 치러질 게임 중 하나입니다.

BoG의 공개 예선은 이미 진행 중이며 게임 공개 예선의 결승전은 12월에 진행됩니다. 2022년 10월 19일.

예선이 잠금 해제되면 자격을 갖춘 플레이어는 해당 날짜에 시작되는 메인 이벤트 이벤트에서 경쟁합니다. 2022년 11월 9일~13일.

최종 예선 및 메인 이벤트는 KINCIR Esports의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 제공될 가능성이 큽니다. 그러니 궁금하신 분들은 2022 프레지던츠컵에서 펼쳐지는 이 경기의 짜릿함을 놓치지 마세요!

다음에서만 충전 게임 요구 사항을 충족하십시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PINTU의 암호화 기사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