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LBB 계정을 열 수 없습니까?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빌드 테리즐라

로그인 문제 모바일 레전드? 그래서 MLBB가 쉽게 열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매일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가 매우 유명한 Mobile Legends Bang Bang에서 패권을 놓고 경쟁합니다. 결과적으로 거대한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는 로드 시 충돌을 피할 수 없습니다.

MLBB를 열 수 없는 이유는 여러 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문제에는 해결책이 있기 때문에 이에 대한 간단하고 직접적인 해결책도 있습니다. MLBB가 열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MLBB를 열 수 없거나 응답할 수 없음

 열 수 없습니다

현재 Mobile Legends Bang Bang은 MLBB가 열리지 않고, 응답하지 않고, 지속적으로 지연되고, 불안정한 핑 및 충돌이 있는 플레이어에게 어려움을 주고 있습니다.

결함 뒤에는 몇 가지 이유가 있으며 가장 그럴듯한 이유는 연결 문제입니다. 문제는 MLBB가 열리지 않는 것을 극복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하느냐입니다. 걱정하지 마시고 이 글의 끝까지 따라가세요.

MLBB가 열리지 않는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Mobile Legends를 열 수 없음 오류가 해결될 때까지 아래에 나열된 모든 해결 방법을 하나씩 시도해 보십시오.

MLBB 애플리케이션 업데이트

 열 수 없습니다

앱을 업데이트하기만 하면 문제가 해결됩니다. 게임이 최신 빌드로 업데이트되지 않은 경우 이러한 문제가 나타날 수 있습니다. 재생 중인 모든 휴대폰에서 Google Play 스토어 또는 Apple App Store의 업데이트를 찾아 이를 수행할 수 있습니다.

Moonton은 일반적으로 항상 시스템을 MLBB 애플리케이션으로 업그레이드합니다. 따라서 사용 중인 게임 응용 프로그램이 최신 버전의 Moonton인지 확인하십시오. 플레이스토어, 애플스토어에서 사이즈에 맞게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인터넷 수정

 열 수 없습니다
그래도 64GB가 부족하다면 128GB로 바꾸세요!

Mobile Legends와 같은 온라인 게임 응답하지 않는 오류는 서버 간 연결 끊김 문제의 피해자로 자주 발생합니다. 이 경우 일반 4G 모바일 네트워크 대신 Wi-Fi를 사용하십시오. 이렇게 하면 장치가 클라이언트-서버에 연결된 상태로 유지됩니다.

인터넷 네트워크가 안정적으로 유지되는지 확인하는 것은 열 수 없는 Mobile Legends의 문제를 극복하기 위한 솔루션 중 하나입니다. 사용하는 데이터 패키지도 매우 영향력이 있습니다. 로그인하기 전에 사용 중인 데이터 카드의 신호가 강한지 확인하십시오.

캐시 지우기

 열 수 없습니다

이전 옵션 중 어느 것도 작동하지 않으면 게임 캐시를 지우면 됩니다. 응답하지 않는 문제 및 기타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Mobile Legends 캐시를 지우는 방법은 핸드셋에 따라 다릅니다.

일반적으로 장치 설정 아래 저장소에서 앱을 찾고 캐시 지우기 옵션에 도달할 때까지 메뉴를 탐색해야 합니다. 프로세스가 완료되면 오류를 자동으로 해결할 수 있습니다.

백그라운드 앱 제거

 열 수 없습니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 중인 애플리케이션이 너무 많으면 때때로 게임 세션이 중단될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동시에 여러 응용 프로그램을 실행하지 마십시오. 최대 장치 최적화를 위해 모든 백그라운드 앱을 스 와이프하고 문제가 마술처럼 사라지는 것을 지켜보십시오.

백그라운드에서 실행되는 응용 프로그램의 수로 인해 다른 응용 프로그램의 응답 시간이 느려집니다. 이전에 잠금 해제한 모든 배경을 제거해 보십시오. 일반적으로 IG, Wa 및 FB는 자주 열리는 백그라운드 응용 프로그램에서 문제의 중심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이 알아야 할 Mobile Legends의 최고의 힐러

기타 솔루션

열 수 없습니다

위에서 설명한 해결 방법 외에도 다음 해결 방법을 시도하여 MLBB를 열 수 없음 오류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 게임 계정에 연결된 경우 Facebook 액세스 설정을 제거합니다.
  • 자동 재설정, 캐시 지우기 등을 위해 게임을 삭제하고 다시 설치하십시오.
  • 트래픽이 많기 때문에 게임을 잠시 쉬고 가끔 편지를 플레이하십시오.
  • 잠재적인 문제를 방지하려면 게임 지원팀에 문의할 수 있는 공식 VPN을 사용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메모! Magic Chess MLBB 2022 최고의 커맨더를 소개합니다

이 문서에서는 MLBB 충돌을 해결할 수 있는 모든 가능한 시나리오를 설명합니다. 일치하는 항목을 찾고 게임을 빠르게 실행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