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Music에서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

잠들기 전에 Apple Music에서 음악을 듣는 것을 좋아하는 분들은 잠들기 전에 취침 타이머를 설정하고 싶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에 이 기사가 적합할 것입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Apple Music에서 잠자기 타이머를 설정하여 잠들 때 노래가 멈추고 시간을 절약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합니다. .

불행히도 타이머에 따라 노래를 멈추는 Apple Music의 공식 기능은 없습니다. 그러나 아래에서 논의할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Discord 상태 2023 사용 및 변경 방법

iPhone에서 Apple 음악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

Apple Music iPhone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
Apple Music iPhone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 출처: Makeuseof

Apple Music은 자장가 앱으로 매우 유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 Apple은 취침 타이머를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괜찮아요! 다음은 Apple Music 사용자가 시계 앱을 사용하여 iPhone에서 잠자기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입니다.

  1. 각 iPhone에서 시계 응용 프로그램을 엽니다.
  2. 오른쪽 하단의 타이머 메뉴를 선택합니다.
  3. 취침 시간에 따라 취침 타이머의 지속 시간을 설정합니다. 30분 동안 잘 수 있다면 약 30분의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4. 취침 타이머의 지속 시간을 지정한 후 타이머가 종료될 때를 선택합니다.
  5. 다양한 옵션이 나오지만 하단의 재생 중지를 선택하고 설정을 선택하십시오.
  6. 타이머 화면이 나타나고 시작을 선택하여 취침 타이머를 시작합니다.
  7. 완료.

위의 단계를 따랐다면 Apple Music에서 재생 중인 노래가 30분 후에 중지됩니다.

사람들이 잠드는 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잠드는 데 걸리는 시간에 따라 취침 타이머의 지속 시간을 설정하십시오.

또한 읽기: 알아야 할 Discord Nitro 기능

Mac에서 Apple 음악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

Apple Music Mac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
Apple Music Mac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 출처: Makeuseof

Mac을 사용하는 사용자는 Apple Music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Mac에서 Apple Music을 통해 재생되는 노래를 중지하기 위해 따를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Apple 메뉴를 열고 시스템 환경설정을 선택합니다.
  2. 배터리 메뉴를 선택합니다.
  3. 다양한 옵션이 있지만 사이드바 하단에서 일정을 선택합니다.
  4. Mac이 잠자기를 원하면 잠자기를 선택하거나 종료를 선택하여 타이머가 종료되었을 때 Mac을 끌 수도 있습니다.
  5. Mac을 잠자기 또는 종료할 날짜와 시간을 설정하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위의 단계를 수행한 후 Apple Music에서 노래를 재생하고 Mac이 미리 정해진 시간 동안 잠자기 상태가 되거나 종료되면 자동으로 중지할 수 있습니다.

Mac을 잠자기 모드로 전환하는 것이 최적의 방법은 아니지만 타이머가 종료되면 더 많은 전력을 절약하기 위해 Mac을 종료하는 작업을 권장합니다.

또한 읽기: Android 게임에서 Discord 활동을 표시하는 방법

애플 뮤직에 관하여

애플 뮤직
애플 뮤직 로고

Apple Music은 Apple Inc.에서 개발한 음악, 오디오 및 비디오 서비스입니다. 사용자는 애플리케이션에서 재생할 음악이나 노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음악뿐만 아니라 200개국 이상으로 방송되는 Apple Music Hits 및 Apple Music 1과 같이 즐길 수 있는 인터넷 라디오와 같은 서비스도 있습니다.

신규 가입자는 서비스에 월간 가입이 필요하기 전에 사용 가능한 제품을 구매하여 1개월 무료 또는 6개월 무료 평가판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 Apple Music은 사용자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이지 않아 좋지 않다는 비판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Apple Music에는 큐레이션이라는 긍정적인 측면이 있습니다. 재생목록, 매우 다양한 노래 선택, Apple 장치와의 탁월한 통합.

iOS 10 업데이트 후 Apple Music 앱은 사용자 인터페이스 문제와 더 나은 탐색을 수정하는 매우 중요한 재설계를 받습니다.

따라서 Apple Music에서 절전 타이머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한 토론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랍니다!

충전 게임 및 기타 구독 서비스의 요구 사항을 VCGamers 디지털 마켓플레이스 프로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