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oyah를 얻기 위해 솔로 대 스쿼드 FF를 플레이하는 5가지 방법!

솔로 모드

솔로 vs 스쿼드 ff를 플레이하는 방법은 로테이션에서 좋은 기술을 가지고 있는 한 매우 쉽습니다. Booyah를 얻는 것은 신의 기술로 확실히 더 쉬울 것입니다.

프리파이어 MAX는 사격, 운전, 생존과 같은 역동성이 있는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게이머는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 애완 동물, 캐릭터 등과 같은 다양하고 흥미로운 게임 내 요소를 장착하면서 최고의 BR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또한 플레이어가 솔로, 듀오 및 스쿼드 모드에서 탐색할 수 있는 놀라운 맵과 모드를 제공합니다.

순위 경기는 플레이어가 프로 선수 마크를 얻기 위해 레벨 통계와 순위를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경쟁이 더 치열합니다.

그러나 일부 플레이어는 완전한 적 분대와 싸우는 솔로 대 스쿼드 모드에서 순위 경기를 플레이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Booyah를 얻기 위해 솔로 대 스쿼드 ff를 플레이하는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아래는 Booyah를 쉽게 얻기 위해 솔로 대 스쿼드 ff를 플레이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궁금한? 아래에서 전체 리뷰를 확인하세요.

솔로 대 스쿼드 FF 플레이 방법

당신은 더 전략적이어야합니다

솔로 vs 스쿼드 FF 플레이 방법

솔로 vs 스쿼드 ff를 플레이하는 첫 번째 방법은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솔로 대 스쿼드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상대방보다 더 나은 전략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플레이어는 더 높은 지대나 TPP 이점이 있는 지점으로 이동하여 적보다 더 나은 위치 이점을 얻어야 합니다.

플레이어가 따를 수 있는 또 다른 좋은 전략은 유틸리티를 적절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여기에는 파편과 연막과 같은 수류탄을 사용하여 적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연막을 사용하여 열린 공간에서 임시 엄폐물을 확보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1v4의 목표는 끝까지 살아남아 Booyah를 확보하는 것입니다. 이를 달성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로비를 얇게 만들거나 소극적으로 플레이하고 조용히 중앙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면 우수한 K/D 비율이 보장되지만 수동적인 플레이 스타일은 생존 가능성을 높입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잠입하면 살아남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HUD 컨트롤 및 감도 설정

솔로 vs 스쿼드 FF 플레이 방법
HUD

Free Fire MAX는 플레이어에게 HUD 컨트롤 및 민감도 설정을 변경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설정을 변경하면 플레이어는 전반적인 게임 플레이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훌륭한 HUD 컨트롤 세트는 플레이어가 반사 신경을 개선하고 훨씬 더 편안한 그립과 버튼 설정을 얻는 데 도움이 됩니다.

감도 설정을 통해 플레이어는 일반적인 카메라 각도 및 기타 다양한 범위에 대한 감도 속도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플레이어가 Free Fire MAX의 솔로 v 스쿼드 모드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상의 감도 설정입니다.

  • 장군: 96 – 100
  • 빨간 점: 92 – 9-96
  • 2x 스코프: 86 – 90
  • 4x 스코프: 64 – 69
  • 스나이퍼 스코프: 58 – 62
  • 프리 룩: 77 – 81

놀이 감각을 높이십시오

솔로 vs 스쿼드 FF 플레이 방법
서두르다

솔로 vs 스쿼드 랭킹 매치에서 플레이어가 따라갈 수 있는 세 번째 방법은 게임 감각을 키우는 것입니다.

게임에 대한 좋은 감각에는 상식의 도움으로 상대방의 위치를 더 잘 파악하고 적을 공격할 적절한 타이밍이 포함됩니다.

플레이어는 여러 경기를 플레이하여 게임 취향을 높이고 경험을 얻을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자신의 강점과 약점을 연습하기 위해 순위 모드에서 경기를 계속하는 것이 좋습니다.

최고의 무기 사용

솔로 vs 스쿼드 FF 플레이 방법
사육제

Free Fire MAX의 솔로 대 스쿼드 모드에서는 무기를 잘 선택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플레이어는 두 자동 소총을 모두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러면 재장전이나 탄약이 소진된 경우 다른 무기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솔로 대 스쿼드 모드에 가장 적합한 무기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 MP40+M60
  • MP5+딱따구리
  • M249+MP40
  • M60+M1014
  • UMP+MP40
또한 읽으십시오: 솔로 대 스쿼드 프리 파이어를 설정하는 방법, 여기에서 확인하세요!

개인의 능력 향상

솔로 vs 스쿼드 FF 플레이 방법
수류탄

게임 방법 솔로 vs 스쿼드 ff 순위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솔로 대 스쿼드 경기에서 승리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자신의 기술에 자신감을 갖는 것입니다.

좋은 헤드정확도와 기본기가 부족한 선수 반동 제어 훈련장이나 특수실에서 이 기술을 연습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는 훈련장으로 이동하여 다양한 조준 훈련을 하고 반사 신경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더 나은 근접 전투 기술을 위해 플레이어는 프로 팀원과 함께 맞춤형 방을 만들고 그들과 1v1 전투를 할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플레이어는 더 많은 자신감을 얻고 근접 총격전을 크게 개선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혼자 대 분대를 플레이하는 것은 궁극의 기술 테스트입니다. 플레이어는 Booyah를 얻기 위해 많은 팀과 대결해야 합니다. 안타깝게도 기술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일이 계획대로 진행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승리를 보장하기 위해 할 수 있는 일은 아무것도 없지만 승리할 가능성은 높일 수 있습니다. 최소한 플레이어는 제거되기 전에 게임 내에서 K/D 비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시즌 27, Auto Booyah의 베스트 5 FF 솔로 VS 스쿼드 캐릭터!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Free Fire 다이아몬드를 충전할 수도 있습니다. 얻을 수있는 많은 프로모션 및 할인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