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복고풍 게이머를 위한 소형 PS1 게임

플레이스테이션 원

작은 PS1 게임을 찾고 계십니까? 많이 주세요! 사실 지금과 같이 기술의 발전으로 모든 레트로 게임의 크기가 작다고 할 수 있습니다.

인도네시아에서 전설적인 콘솔인 PS1은 확실히 어린 시절의 아름다운 추억을 많이 간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지금도 플레이하는 베테랑 게이머가 적지 않다.

특히 2018년에는 플레이스테이션 라인업 자체 개발사인 소니가 깜짝 출시했다. 플레이 스테이션 권위 있는.

이것은 PS1 콘솔의 리메이크 변형으로 매우 미니멀한 크기로 포장되어 더 이상 CD 카세트를 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나 불행히도 출시된 게임 변종은 매우 적었고 많은 전설적인 게임을 놓쳤습니다.

이 콘솔의 많은 오래된 팬들은 다음과 같은 잘 알려진 타이틀의 재등장을 기대합니다. 수확의 달, Crash Bandicoot, Spyro, Diablo 등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재생하도록 선택하는 일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따라서 정보를 위해 이번에는 에뮬레이터를 사용하여 플레이하는 다양한 소형 PS1 게임에 대해 논의하려고 합니다. 하지만 사용을 권장하지 않는다는 점을 명심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

Kaettekita Cyborg Kuro-Chan (19.6 mb)

사이보그 쿠로짱
사이보그 쿠로짱. 출처: YouTube/Internet Bored

아마도 요즘 아이들은 이 타이틀에 대해 많이 알지 못할 것입니다. 하지만 90년대에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에게 이 사이보그 고양이 테마 애니메이션은 어린 시절의 잊을 수 없는 부분이 되었습니다.

그것을 더욱 기억에 남게 만드는 것은 매우 상징적인 게임의 존재입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이기도 한 검은 고양이 '쿠로'를 움직일 기회가 주어집니다.

뿐만 아니라 자주 라이벌이 되는 '미', 에픽 고양이 '마타타비' 등 다른 캐릭터도 선택할 수 있다. 슛뎀업>< 2D 플랫폼 장르의 이 게임은 향수를 불러일으킬 때 플레이할 가치가 있습니다.

Harvest Moon: Back to Nature – 인도네시아어(23.6mb)

하베스트 문 BTN
하베스트 문 BTN. 출처: YouTube/hg Hannes-H

그렇군요, 제가 잘못 읽을 수 없습니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전설적인 게임이자 오늘날에도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게임: Harvest Moon – Back to Nature(HMBTN)도 그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은 콘솔 자체의 걸작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농사 시뮬레이션 장르를 대중화한 타이틀은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뉘앙스를 간직한 아름다운 추억의 일부로 영원히 남을 것입니다.

HMBTN은 3D 그래픽 품질을 갖춘 RPG로 간주되지만(당시에는 이미 최고 중 하나였습니다) 인도네시아 버전 자체는 너무 많은 공간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최소한의 크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적합합니다.

메탈슬러그 X (30.2mb)

소형 PS1 게임 메탈슬러그 X
Metal Slug X. 출처: YouTube/Touch Gameplay

다시 말하지만, 슛뎀업 >< 2D 플랫폼 게임이 이 목록에서 그 자리를 차지합니다. 이번에는 유명한 타이틀인 Metal Slug의 선구자, 즉 X 에디션에서 나옵니다.

이 게임은 원래 아케이드용으로 제작되었지만 PlayStation의 존재로 인해 국내 시장에 침투할 수 있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이 장르와 마찬가지로 Metal Slug X는 상당히 캐주얼하며 장시간 플레이할 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50MB에도 미치지 못하는 게임 자체의 크기에서 알 수 있습니다. 여가 시간에 플레이하기에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Crash Bash(65.3MB)

소형 PS1 게임 Crash Bash
충돌 배쉬. 출처: YouTube/Dosgamert

Crash the Bandikut를 모르는 PS1 게이머는 누구입니까? 이 콘솔의 가장 유명한 마스코트 중 하나인 그는 물론 세계 대중 문화의 영원한 일부가 되었습니다.

역시 즐길만한 게임 라인업 중 하나가 Crash Bash입니다. 파티 미니 게임 장르를 지닌 이 타이틀은 전성기 동안 매우 자주 플레이되었습니다.

다시 플레이하고 싶은 분들에게 작은 사이즈는 분명 큰 걸림돌이 되지 않을 것입니다.

가면라이더 류우키 (69.6mb)

가면라이더 류키
가면라이더 류우키. 출처: YouTube/Windah Basudara

'슈퍼 전대' 장르의 팬들에게는 Kamen Rider 타이틀, 특히 Ryuki가 가장 좋아하는 목록에 있습니다. 즉, Ryuki는 가장 성공적인 Kamen Rider 설치 중 하나입니다.

어때요, 특특 시리즈 '헨신!' 이것은 몬스터-펫-로봇 요소, 전문 무기 및 카드 기반 궁극기 동작을 결합하여 매우 다르게 보입니다. 그 조합은 확실히 연인들을 "녹일" 수 있는 최고의 배합입니다.

그리고 이 게임의 크기는 공간을 많이 차지하지 않기 때문에 게임을 즐겨하던 분들이 다시 해보고 싶을 때 딱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3월 Playstation State of Play에서 발표된 게임

다음에서 최신 게임 뉴스를 팔로우하세요. VCGamers 뉴스!

잊지 마세요. Top Up Games는 가장 저렴하고 빠릅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