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최고의 Dota 2 소프트 지원, 자동 승리!

도타 2 영웅 이름

최고의 소프트 서포터 영웅 5인의 추천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도타 2 이것은 쉬운 승리를 얻는 것입니다. 최고의 dota 2 소프트 지원 영웅은 누구입니까? 

Dota 2의 최고의 소프트 지원 역할은 항상 과소평가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ota 2에서 최고의 소프트 서포터라는 위치가 게임에서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위치 중 하나라는 것을 알고 계셨습니까? 그의 역할은 게임에서 경비원 중 한 명입니다. 지원은 화물이 충분한 농사를 지을 수 있는지 여부를 결정하기 때문입니다.

당신과 당신의 친구들이 플레이하고 싶다면 최고의 dota 2 소프트 지원을 선택하는 것은 물론 정확하고 효과적이어야 합니다. 영웅 지원의 선택이 당신의 여자 친구를 참을 수 없게 만들지 마십시오. 다음은 팀이 게임에서 승리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Dota 2 소프트 지원 목록입니다.

Dota 2 최고의 소프트 지원 영웅 목록

옴니나이트

Dota 2 최고의 소프트 지원
옴니하이트

Omniknight는 게임에서 가장 간단한 역학을 가진 최고의 dota 2 소프트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3 번째 스킬을 스팸하는 것입니다. Omniknight 영웅의 스킬 3은 실제로 이전 패치 7.31로 업데이트되었습니다.

순수의 망치는 견고한 시작 기술입니다. 캐리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서 적 영웅을 밀어낼 수 있습니다. 이렇게 하면 캐리가 더 쉽게 마지막 타격을 가할 수 있고 상대방의 오프라이너에 의해 방해받지 않을 것입니다. 

Omniknight 자신은 높은 생존력 때문에 하드 서포터로 자주 선택됩니다. 그녀의 두 번째 스킬 헤븐리 그레이스 추가로 총 20 HP 재생과 38 STR을 얻을 수 있습니다. 너무 미쳤어, 그렇지? 

Omniknight도 많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비한 장화와 에테르 렌즈만 있으면 팀을 이기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았습니다. 주요 아이템 2개를 구매하면 Aghanim Shard 또는 Aghanim과 같은 여러 다른 아이템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죽지 않는

Dota 2 최고의 소프트 지원
죽지 않는

Undying은 그의 기술 3인 Tombstone 덕분에 최고의 dota 2 소프트 지원 영웅 중 하나입니다. 묘비를 올바른 위치에 배치하면 자신의 팀과 상대 팀 간의 전투에서 곧 자신의 팀이 승리할 수 있습니다.

적 팀은 당신이 배치한 묘비에 가능한 한 가까운 곳에서 느린 충격과 초과 피해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영웅은 Omniknight와 유사하지만 계속해서 일자리를 얻기에 충분한 1.5 주문이 주어집니다. Decay를 사용하여 적 영웅을 파괴할 수도 있습니다.

불멸 그 자체는 물질에 의존하는 영웅이 아니다. 충분하다 신비한 장화 및 메커니즘, 이미 팀과 전투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구매할 수 있는 기타 추가 항목은 Shivas Guard, Lotus Orb 및 Aghanim입니다.

소음 장치

Dota 2 최고의 소프트 지원
소음 장치

현재 패치는 착륙 단계와 초기 게임 팀 전투에 중점을 둡니다. 게임의 빠른 속도로 인해 Dota 2 플레이어는 더 빠른 영웅과 플레이할 가능성이 더 큽니다.

그는 지원하기 가장 어려운 사람 중 하나임이 입증되었습니다. 이 영웅은 지혜의 글레이브 덕분에 강력한 라이너입니다. 즉, 사일런서는 올바른 전투에서 반드시 승리할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 외에도 Silencer는 두 번째 스킬인 Arcane Curse로 적을 죽일 수 있습니다.

메인 사일런서인 글로벌 사일런스는 전쟁의 훌륭한 종착역입니다. 이 주문은 모든 적이 몇 초 동안 스킬을 사용하지 못하게 합니다. Silencer 영웅의 아이템 중 일부는 Normal Power Treads, Magic Wand, 나중에 Hurricane Pike가 될 Force Staff 및 Null Talisman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on, Fnatic의 비활성 Dota 2 명단이 됨

오우거 마법사

Dota 2 최고의 소프트 지원
오우거

Ogre Magi는 초보자를 위한 최고의 dota 2 소프트 지원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이 영웅은 게임 초반에 매우 강합니다. Ogre Magi는 견고하고 안정적인 지원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스탯도 좋습니다. Ogre Magi와 마찬가지로 영웅 지원은 일반적으로 느립니다. 그러나 새로운 멀티캐스트 능력으로 Ogre Magi는 그 능력을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Ogre Magi를 사용하면 냉각 시간이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Bloodlust를 사용하면 60에서 120의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Ogre Magi는 Earthshakers, Templar Assassins 또는 Shadow Fiends에 매우 강합니다. Ogre Magi 기술을 향상시키기 위해 올바른 지원 항목을 구입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natic Dota 2 팀, 공식적으로 싱가포르에서 Deth 플레이어 모집

흑마법사

Dota 2 최고의 소프트 지원
흑마법사

또 다른 최고의 dota 2 영웅은 Warlock입니다. 흑마법사는 지원 위치에서 신뢰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흑마법사는 피해를 입히고, 아군을 수리하고, 팀 전투를 해결하는 등 전장을 더 잘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매우 넓은 지역에서 느린 효과를 제공합니다.

Dota 2 지원에서 언급된 최고의 영웅이 될 자격이 있는 가장 중요한 Warlock 기술은 균형 잡힌 방식으로 Shadow Word로 아군을 수리하고 적에게 피해를 주는 능력입니다. 그는 또한 아직 착지 단계에 있을 때 한타에서 높은 유연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Warlock은 Meepo, Enigma 또는 Chaos Knight와 같은 다른 영웅과 싸울 충분한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지원 역할을 받으면 이 영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선택할 수있는 최고의 Dota 2 지원 영웅 중 일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ovid-19로 인해 싱가포르 주요 Dota 2 팀 18개 중 6개 팀이 플레이하지 못할 위기에 처했습니다.

따라서 최신 2022 패치에서 최고의 Dota 2 소프트 지원 영웅에 대한 권장 사항이었습니다. 이 기사가 모든 Vicigers 친구에게 유용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