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목록, 어떤 게임을 해보셨나요?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계략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것이므로 특히 혼자서 알아야 할 사항 중 하나 게이머 자랑거리가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마다 비디오 산업 계략 두 측면에서 새로운 혁신으로 매우 빠른 개발을 경험했습니다. 계략그 자체가 옆으로 플랫폼-그의.

많은 개발자 계략 만들기와 경쟁하기 위해 지고 싶지 않은 사람 계략 흥미 롭습니다. 게다가 플랫폼 지금까지 그 세대를 계속하고 있는 콘솔.

많은 것 중 계략 지금까지 다양하게 출시된 플랫폼, 물론 몇 가지가 있습니다 계략 성공한 사람이 베스트셀러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최고의 오프라인 축구 게임 추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목록

다양한 종류가 있습니다 계략 성공적으로 세계에서 베스트셀러를 얻었습니다. 그들 중 일부는 플레이했을 수도 있고 플레이하지 않았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이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여기 목록이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마인크래프트 (출처: minecraft.net)

계략 세계 최초의 베스트셀러는 마인크래프트 Mojang Studios가 개발자로 2011년 11월 18일에 출시되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최초 출시 이후 2억 3,80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플라스틱 블록을 가상으로 조립하는 게임은 마치 레고 놀이와도 같아서 아이들뿐만 아니라 청소년부터 성인까지 즐길 수 있습니다.

계략 여기에서 자유롭게 창의력을 발휘하여 건물을 지을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계략 생존 게임 플레이를 제공하기 때문에 상당히 도전적입니다.

그랜드 테프트 오토 5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GTA 5 (출처: Steam)

계략 세계에서 다음으로 많이 팔린 것은 Rockstar Games에서 개발한 Grand Theft Auto 5 또는 GTA 5입니다. GTA 5는 다양한 시장에서 1억 5천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플랫폼 2013년 9월 17일 출시 이후.

계략 이것이 가장 인기있는 프랜차이즈 전 세계 수백만 명의 플레이어와 함께하는 GTA. 사실 식지 않는 인기에 힘입어 계략 Rockstar Games에서 만든 콘솔에도 있습니다. PS5.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라이트 PC 온라인 게임 추천

테트리스

계략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제품은 확실히 전설적이며 여러분 중 누구도 그것에 대해 모를 수 없습니다. 계략 1984년에 처음 출시되어 시장에 진출한 Electronic Artc의 Tetris입니다. 이동하는 또한

베스트셀러가 되는 것 외에도 많은 사람들이 Tetris를 하나의 게임으로 생각합니다. 계략 특히 1억장이 팔린 역대 최고의 기록이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값이 증가합니다.

Wii 스포츠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Wii 스포츠(출처: 다각형)

계략 세계에서 다음으로 많이 팔린 것은 2006년 11월 19일에 처음 출시되어 전 세계적으로 8,290만 부에 달하는 판매량을 기록한 Wii Sports입니다. 슬프게도, 계략 그것은 오직 하나에만 존재한다. 플랫폼 물론 닌텐도 Wii.

번들에 포함된 5개 종목은 테니스, 야구, 볼링, 골프, 복싱이다. 화면에서 아바타의 움직임을 모방하여 모션 컨트롤러를 휘두르면 모든 것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몸매를 가꾸고자 하는 모든 사람에게 Wii Sports는 거기에 도달할 수 있는 재미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플레이어언노운스 배틀그라운드(PUBG)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게임
배그

계략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게임입니다. 아마도 여러분 중 일부는 그것을 플레이했고 확실히 매우 인기가 있는, 즉 PlayerUnknown's Battleground(PUBG)입니다. PUBG는 2017년 12월 20일 PC용으로 처음 출시되었습니다.

PlayerUnknown's Battleground 또는 PUBG가 그 중 하나입니다. 계략 매우 빠른 매출 성장. 게임이 강렬하고 빠르며 그래픽 디스플레이가 너무 좋아서 몇 가지 요소가 있습니다. 계략 그것은 매진.

PUBG는 최초 출시 이후 다양한 플랫폼에서 성공적으로 7천만 개 이상의 사본을 획득했습니다. 플랫폼 Android 기기를 포함합니다. 이 가치는 지금을 고려할 때 확실히 계속 상승할 것입니다. 계략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좋아하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모바일을 위한 최고의 게임 추천

슈퍼 마리오 형제

계략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베스트셀러는 1985년 9월 13일에 처음 출시된 Super Mario Bros입니다. 배관공인 마리오와 루이지의 인기 아이콘 계략 이것.

버섯과 점프의 대명사인 이 게임은 5,800만 장 이상을 성공적으로 획득했습니다. 이 값은 환상적인 판매 기록입니다. 계략 NES(닌텐도 엔터테인먼트 시스템)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켓몬 레드/그린/블루/옐로우

의 다음 위치 계략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포켓몬 시리즈는 1996년 2월에 처음 출시된 포켓몬 레드/그린/블루/옐로우입니다. 최초 출시 이후 Pokemon은 전 세계적으로 4,750만 장 이상 판매되었습니다.

계략 이것은 매우 단순하고 개념을 사용하는 그래픽 디스플레이와 함께 제공됩니다. 역할극 플레이어는 주인공과 함께 모험을 떠날 수 있습니다.

계략 개발사 Game Freak에서 제작한 이 게임은 플랫폼 게임보이.

마리오 카트 8

다음에 대한 다음 위치 계략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것은 2014년 5월 29일에 출시된 Mario Kart 시리즈의 여덟 번째 항목인 Mario Kart 8입니다. 현재까지 Mario Kart 8은 최초 출시 이후 약 4,550만 장이 판매되었습니다.

계략 간단한 게임 컨트롤로 짜릿한 게임 경험을 제공하여 더욱 쉽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에 대한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플랫폼 Nintendo Wii U와 Nintendo Switch Nintendo Switch가 빠르게 가장 인기 있는 콘솔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에 그것이 그를 인기 있게 만든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가장 신나는 나루토 게임 추천, 바로 플레이하자

Wii 핏

계략 세계에서 가장 잘 팔리는 이 게임은 이전 게임인 Wii Sport와 약간 비슷합니다. 이 게임은 운동에 초대하기 때문입니다. 계략 이것은 또한 출시되었습니다 플랫폼 닌텐도 Wii.

2007년 12월 1일 첫 출시, 계략 이 성공은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4,380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했습니다.

이름에서 짐작할 수 있듯이 집중 계략 이것은 몸을 적합하게 만들고 운동을 더 재미있게 만드는 것입니다. 따라서 게으른 분들은 Wii Fit 운동 지침을 따를 수 있습니다.

테트리스(닌텐도)

계략 세계에서 마지막으로 가장 많이 팔린 것은 전체 세대의 첫 번째 게임 중 하나가 된 Nintendo의 Tetris 버전입니다. 이 Nintendo 버전은 1989년 6월 14일에 처음 출시되었으며 전 세계적으로 4,300만 장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글쎄, 그것은 리뷰입니다 계략 당신이 알아야 할 세계 최고의 판매. 목록에서 계략 우리가 준 것은 없다. 계략 지금까지 뭐하고 놀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