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게이머 EVOS LJ의 성과, 칭찬받아 마땅합니다!

에보스 LJ

e스포츠 대회, 특히 모바일 게임은 이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특히 인도네시아에서 거대한 e스포츠 장면을 가진 모바일 게임 중 하나가 됩니다.

인도네시아의 많은 전문 Mobile Legends 선수들이 Mobile Legends e스포츠 현장에서 경쟁했으며 그 중 하나가 EVOS LJ입니다. 그는 MPL Indonesia 시즌 1부터 Mobile Legends를 전문적으로 플레이해 온 프로 선수입니다. 하지만 당시 LJ는 여전히 NXL Esports 팀에서 뛰고 있었습니다.

이제 그는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서 수많은 업적을 달성했습니다. 이러한 많은 업적은 그를 가장 성공적인 프로 선수 중 한 명으로 만들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EVOS LJ가 달성한 성과에 대해 설명합니다. 그 전에는 Vicigers가 EVOS LJ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을 것입니다. 그럼 아래의 간략한 프로필을 참고해주세요!

또한 읽기: 질병의 영향을 받는 프로 선수 Evos Abu의 전체 프로필

EVOS LJ의 짧은 프로필

에보스 LJ
에보스 LJ. 출처: e스포츠 ID

LJ는 미국 혈통을 가진 인도네시아 프로 선수입니다. 본명은 조슈아 다르만시아.

1998년 Banten의 Tangerang에서 태어난 그는 5년 전인 2017년에 Mobile Legends 프로 선수로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종종 Khufra Indonesia라는 별명을 가진 이 프로 선수는 다양한 Mobile Legends e스포츠 팀에서 뛰었습니다.

Team NXL에서 시작하여 Aerowolf Pro Team이라는 팀으로 이동합니다. 2019년은 2020년까지 LJ가 RRQ Hoshi에 입사한 해였습니다.

Mr Khufra Indonesia라는 그의 별명은 RRQ에서 뛰는 동안 얻었습니다. 당시 에어로울프와 오닉을 상대로 한 타이런트 레이지의 아픔은 LJ가 미스터 쿠프라 인도네시아라는 별명을 갖게 된 계기가 됐다.

RRQ에서 활동한 후 잘 알려진 Mobile Legends e스포츠 조직인 EVOS에 합류했습니다. RRQ팀에서 지금까지 활약한 LJ의 활약상을 함께 살펴보시죠!

또한 읽기: 에보스 낫낫 BA의 매력은 팬이 많은 미녀

RRQ 팀과의 성과

RRQ 엘제이
LJ는 현재 RRQ에서 뛰고 있습니다. 출처: 하나의 e스포츠

RRQ에 합류한 이후 LJ는 MPL 인도네시아 시즌 5와 시즌 6에서 우승할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2개의 MPL 인도네시아에서 우승하기 전에 RRQ 팀은 MPL 인도네시아 시즌 4 토너먼트 결승전에서 패배를 받아들여야 했습니다.

MPL 시즌 4 토너먼트에서 EVOS Legends는 RRQ를 이겼습니다. 그들은 결승에서 3:1의 점수로 RRQ를 이겼습니다. 그러나 다음 두 시즌 동안 RRQ는 인도네시아 MPL 리그에서 우승했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5에서 RRQ는 3:2의 근소한 점수로 EVOS Legends를 이겼습니다. 그들은 $140,000 USD 또는 20억 루피아의 총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시즌 5뿐만 아니라 LJ와 그의 팀 RRQ는 결승전에서 Alter Ego를 물리치고 MPL 인도네시아 시즌 6에서 다시 우승했습니다. 3:2의 점수로 그들은 총 20억 루피아의 상금을 가져왔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Mobile Legends 로고, 의미 가득!

EVOS LJ로서의 업적

에보스 LJ
에보스 LJ. 출처: Esportsnesia

RRQ 팀에 합류한 후 LJ는 마침내 2020년 EVOS Legends에 합류했습니다. 그런 다음 LJ는 자신의 팀을 이끌고 MPL 인도네시아 시즌 7에서 우승했습니다. 토너먼트는 Moonton이 조직했으며 장소는 MPL 아레나였습니다.

총 상금 풀이 $300,000 USD인 EVOS는 토너먼트에서 우승하여 $140,000 USD 또는 20억 루피아의 상금 풀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2021년에 열린 토너먼트는 EVOS가 Bigetron Alpha를 4:2로 꺾고 치열한 승리를 거두었습니다.

그 후 EVOS Legends는 2021 MLBB 동남아시아 컵 토너먼트에 참가했지만 안타깝게도 LJ와 그의 팀은 준결승전에서 패하여 그의 팀은 $15,000 USD의 상금을 3위로 가져갔습니다.

EVOS Legends는 Nimo TV Mobile Legends Arena 시즌 3에서 Alter Ego를 3:0의 산사태 점수로 물리치고 우승했습니다. 그들은 토너먼트 우승으로 $4,850 USD를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MPL 인도네시아 시즌 8은 LJ가 EVOS Legends의 멤버로 플레이한 마지막 토너먼트입니다. 그는 토너먼트에서 EVOS Legends를 3위로 끌어올릴 수 있었고 $28,000 USD의 상금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그 후 LJ는 EVOS 아이콘 팀으로 이관되었습니다.

EVOS 아이콘에서 EVOS LJ로서의 업적

LJ와 그의 새 팀인 EVOS Icon도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팀이 최근에 우승한 토너먼트 중 하나는 MDL 인도네시아 시즌 5였습니다.

그들은 Alter Ego X를 물리치고 토너먼트에서 우승했고 $5,220 USD의 상금 풀을 집으로 가져갔습니다.

EVOS LJ에 대한 독특한 사실은 그가 지금까지 MPL 인도네시아 토너먼트에서 가장 많은 MVP 타이틀을 획득했다는 것입니다. 그는 4개의 MVP 타이틀을 획득했으며 독특한 점은 Team NXL, RRQ Hoshi 및 EVOS Legends의 세 팀에서 이 4개의 타이틀을 획득했다는 것입니다. 그 외에도 시즌 1부터 MPL 인도네시아에 참가한 베테랑 프로 선수다.

EVOS LJ가 지금까지 획득한 간략한 프로필과 성과입니다. 물론 다가오는 다양한 토너먼트와 함께 EVOS LJ는 반드시 업적 갤러리에 추가할 것입니다.

Vicigers도 EVOS LJ처럼 Khufra를 자주 사용한다면 Khufra 스킨은 필수입니다! VCGamers의 VC 시장 이것은 당신이 다이아몬드를 충전하고 최신 Khufra 스킨을 구입할 수 있는 Vicigers의 장소일 수 있습니다! 많은 프로모션과 저렴한 가격. 지금 확인하자!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