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진공 상태였던 e스포츠 팀, 아우라 네스

아우라 이스포츠 FF

오랫동안 활동하지 않고 지난 몇 번의 토너먼트에 참가하지 않은 e스포츠 팀 중 하나는 아우라 네스. 당연히 많은 게이머와 팬이 이에 대해 묻습니다.

Free Fire는 처음 출시된 이후 e스포츠에서 상당히 빠른 발전을 이룬 배틀 로얄 게임입니다. 2018년부터 오늘까지 Free Fire는 커뮤니티 및 e스포츠 팀이 참가할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토너먼트를 성공적으로 개최했습니다. 

AURA Nes는 과거부터 지금까지 Free Fire 선수들의 롤모델이 되어온 강인한 e스포츠 팀입니다. 2020년부터 시작되는 주요 Free Fire 토너먼트에서 적극적으로 플레이하지 못한 후 이제 AURA NESC가 마침내 e스포츠 팀으로서의 여정을 공식적으로 종료했습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 현장에서 Aura Nes Esports라는 이름은 이 e스포츠 활동가에게 상당히 유혹적입니다. 이는 Aura Esports에 꽤 인기 있는 여러 부서가 있으며 그 중 하나가 NESC이기 때문입니다.

이제 우리는 Aura Nes Esports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이 조직, 특히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끈 Free Fire 부서의 안팎을 아는 것이 아프지 않습니다. 더 이상 고민하지 않고 다음 기사가 다 떨어질 때까지 봅시다.

Aura Nes e스포츠 프로필

아우라 네스
아우라 네스

Aura Nes Esports는 인도네시아의 많은 e스포츠 조직 중 하나입니다. 이 팀은 2018년 6월, 약 3년 전에 처음 결성되었습니다. 약 6개월 후, Aura Esports는 꽤 강력한 것으로 알려진 PUBG Mobile 부서를 구성했습니다.

PUBG Mobile 외에도 Aura Esports에는 다른 팀보다 인기가 적은 Mobile Legends 부문도 있습니다. Aura Fire(Mobile Legends 디비전 이름)는 처음으로 MPL 시즌 3에 합류했으며 지금까지 Aura Esports는 여전히 인도네시아에서 열리는 Mobile Legends 이벤트에서 가장 많이 참여하는 업체 중 하나입니다.

PUBG Mobile 및 Mobile Legends뿐만 아니라 Aura Esports에는 가장 유명한 디비전인 Aura NESC도 있습니다. 아시다시피, 경쟁적인 프리파이어 제도에 빨려든 AURA NESC 회원들은 콘텐츠를 통한 지식 공유를 선호합니다.

800만 명 이상의 구독자를 보유한 Frontal Gaming, 547만 명 이상의 Wawan MKS, 100만 명 이상의 Rand MKS, 192만 명 이상의 Imba JR 등이 있습니다. 이런 식으로 그들은 성공적인 YouTube 사용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콤팩트한 팀을 갖는 것은 선수의 꿈입니다. 각 플레이어의 능력에 따라 적절한 역할 분담을 통해 의사 결정에 조화가 있을 것입니다.

이제 AURA NESC에는 Wawan MKS가 지원, Imba JR Rusher, Frontal Rusher 및 Rand MKS가 지원하는 역할 분담도 있습니다.

AURA NESC의 구성원은 콘텐츠를 잘 전달할 뿐만 아니라 기민한 게임 기술 덕분에 현재까지 가장 성공적이고 잘 알려진 팀 중 하나입니다. 이는 2019년 초에 개최된 권위 있는 Indonesia Pride Weekdays Challenge 토너먼트에서 AURA NESC의 승리로 입증되었습니다.

네스 아우라 사업부

아우라 네스
프리파이어

Aura NESC는 Aura 조직의 Free Fire 부서입니다. 이 부서는 Free Fire 게임 애호가들 사이에서 매우 유명합니다. 분명히 선수 명단의 조합은 매우 매우 인상적이며 인도네시아의 Free Fire 경쟁 장면을 거의 지배합니다.

Aura NESC 자체의 인기는 이유가 없는 것이 아닙니다. 이는 WawanMKS가 설립한 팀이 여러 권위 있는 Free Fire 경쟁 토너먼트에 참가했기 때문입니다.

NESC는 2019년 내내 매우 인기 있는 팀이었습니다. 당시 NESC는 여러 권위 있는 이벤트에 출연했으며 그 중 하나는 골든 티켓 시즌 1 우승이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Free Fire Indonesia Master 시즌 2와 Jakarta Invitational에도 출연했습니다. .

안타깝게도 Aura NESC의 Free Fire Indonesia 대회 진출은 쉽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현재 무명인 데다 FFIM 2021 행사까지 놓친 적도 있어 현재 Aura NESC의 캐치가 어디인지 궁금증이 생긴다.

그들은 해산 했습니까?

아우라 네스
Aura Esports FF 팀의 일러스트

이벤트에 마지막으로 등장한 후 FFIM 시즌 2, NESC 미니언즈는 크고 작은 다양한 토너먼트에 등장한 적이 없습니다. 이 부서의 몇몇 구성원은 이미 경력을 시작했습니다.

예를 들어 WawanMKS는 현재 자신의 YouTube 채널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WawanMKS에는 630만 명의 가입자가 있습니다. 매주 그는 항상 팬들이 볼 수 있는 여러 동영상을 업로드합니다.

한편 아우라네스는 현재 유튜브 채널 '프론탈 게이밍'에도 집중하고 있다. 구독자 수가 1000만 명에 도달한 상황에서 Aura Nes는 프리파이어의 경쟁 현장으로 돌아오지 않을 가능성이 큽니다.

ImbaJR은 YouTube 채널에 집중할지 여부는 아직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ImbaJR이 한 달 전에 마지막으로 YouTube 채널에 동영상을 업로드했기 때문입니다.

마지막으로 유튜브 세계에 입문한 Aura NESC 세 멤버의 뒤를 잇는 랜드 MKS도 있다. 현재 네 명의 NESC 선수들은 각자의 커리어에 집중하고 있다.

2021년 5월 8일부터 Frontal, RandMKS, WawanMKS 및 ImbaJR로 구성된 AURA NESC 팀은 공식적으로 해체되었으며 AURA Esports라는 이름을 사용하기 위해 더 이상 Free Fire 대회 경기장에서 뛰지 않습니다.

2018년부터 Free Fire 토너먼트에서 경쟁하는 오래된 팀 중 하나인 AURA NESC는 게임의 환상적인 신선함과 달성한 다양한 성과 덕분에 각계각층의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A의 후원으로 3년 동안우라 NESC, Frontal, RandMKS, WawanMKS 및 ImbaJR은 다음과 같은 많은 성과와 경험을 달성했습니다.

  • 챔피언 골드 티켓 1 계절 1
  • IPWC 1위 분류 2019
  • DG Golden Ticket Free Fire Indonesia Master S2 결선 진출자
  • 결승 진출자 초대 자카르타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아우라파이어의 새로운 트레이너가 여기 있습니다

그러나 시간이 지남에 따라 AURA NESC의 성능이 저하되었습니다. 노름 그리고 시각 여러 대회에 불참 이제 공식적으로 해체된 Free Fire.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