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ctum Island, 고대 아틀란티스와 유사한 디자인의 새로운 모바일 레전드 맵!

새롭게 정제된 성소 섬 지도 ml

최근 성소 섬, 폴더 최근 Moonton에서 아레나용으로 출시한 모바일 레전드 에서 사용할 준비가 플레이어. 정확히는 파티 개발자 알리다 업데이트 2022년 1월 6일이었습니다.

사실로, 폴더 이것은 이미 존재합니다 티저지난 2021년 12월 이후 이벤트 얻을 스킨 특정뿐만 아니라 영웅 에디스. 당시 Moonton은 Lord Dan 업데이트에 대한 일종의 계획을 제시했습니다. 설정 경기장 전용.

다음 기사에서는 계속되는 문제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업데이트 이들은 Turtle, Creeps, 설정 터릿, 베이스 각 팀과 Sanctum Island 경기장.

Sanctum Island, Celestial Palace Arena는 멋진 고대 아틀란티스와 유사합니다.

설계 폴더 성소 섬

성소 섬 개요 지도

믿거나 말거나 Sanctum Island는 Celestial Palace의 일부입니다. 무너지고 균형을 잃은 천궁은 그 지역의 무게를 견딜 수 없었습니다.

이 상황은 이전과는 반대로 이 경기장을 괴물과 사악한 에너지의 거주지로 바꾸어 놓았습니다.

천상의 궁전의 일부를 볼 수 있습니다. 폴더 이것도 회색 토양을 통해 부업 천상의 궁전과 같은 디자인의 왼쪽과 오른쪽에 있습니다.

Sanctum Island는 para가있는 경기장으로 바뀌 었습니다. 영웅 용감한 전사들은 악의 세력을 제거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폴더 그만큼.

또한 읽으십시오: Edith의 최고의 Mobile Legends 게임플레이 팁, 적을 충격에 빠뜨리세요!

설계 베이스 각 팀

생텀 아일랜드 디자인 베이스 나이트

변화 베이스 Sanctum Island의 원래 모습은 선명하게 보입니다. 투석기 또는 런처 대포 갑옷을 입은 성기사가 되십시오.

기사는 충성스럽고 항상 진실을 수호하는 왕과 기사들이 있다고 하는 천상의 궁전 디자인에서 영감을 받았습니다.

특히 이러한 변화는 친선 팀과 상대 팀 모두에서 볼 수 있습니다. 거의 모든 베이스 흰색과 노란색 톤의 밝은 회색이 지배적입니다.

색상에서 눈에 띄는 차이가 나타납니다 베이스 각 팀의 수비로. 있다 베이스 수정이 놓인 제단을 닮은 파란색과 빨간색 수정으로.

설계 터릿

새로운 성소 섬 포탑

설계 터릿 또한 디자인을 따르십시오 베이스, 좋은 밖의 (터릿 밖의), 내부에 (터릿 두 번째) 또는 기본 포탑 (터릿 제삼).

터릿 파란색 팀과 빨간색 팀 모두 성소 섬의 주요 색상(노란색과 흰색의 회색 음영)과 일치하도록 색상이 지정되어 벽에 밝은 빨간색 또는 파란색 수정이 있습니다.

크리스탈은 미니언을 공격하거나 영웅 다가오고 있는 터릿. 외모의 변화와는 별개로 터릿, 효과 터릿 여전히 같은 금액 공격 그리고 휴대전화 같은 것.

크립스 디자인 버프 블루단 버프 빨간색

생텀 아일랜드 몰튼 마귀 썬더 펜리르

크립 디자인 버프 성소 섬의 파란색과 빨간색도 전용으로 제작되며, 이전 형태에서 도마뱀 삼지창으로 (에서 폴더 남) 괴물이 되다 도마뱀 네 다리와 뿔.

을 위한 도마뱀 버프 파란색, 디자인 일치 버프 보라색과 하늘색이 지배적입니다. 형태 도마뱀 버프 파란색도 점점 더 사나워지고 무섭게 보입니다. 이름 공식적인그의 천둥 펜리르.

덜 흥미로운, 도마뱀 버프 레드도 비슷한 디자인으로 도마뱀 푸른. 둘의 확연한 차이 크립 그것은 오렌지 톤의 붉은 그늘에 따라 버프 받아들여질 것 영웅 그를 죽일 수 있었던 사람. 이름 공식적인그의 녹은 마귀.

도마뱀 그에 따른 모양이다. 키메라. 그것의 크기는 또한 더 넓은 공격을 가진 거북만큼 큽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etrieve를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Sodaqah Turtle/Lord to the Enemy!

로드 디자인

성소 섬의 새로운 영주 디자인

폴더 Celestial Place의 폐허에서 나온 이 새로운 결과에는 삼지창을 갖춘 Sea God Poseidon을 닮도록 디자인된 영주가 있습니다. Sanctum Island의 Lord는 또한 푸른 소용돌이로 덮인 몸을 가지고 있습니다. 갑옷 알라 신.

이 디자인은 Lord가 상대방을 공격하는 방식을 변경하기 때문에 매우 독특합니다. 만약에 폴더 다른 하나는 주님이 보통 공격 그의 발이나 주먹의 각인으로 상대를 공중으로 던지다, Lord di 폴더 이것은 상대가 날아갈 수 있도록 삼지창을 땅에 차게합니다.

그의 일반 공격도 Lord di와 유사한 공격 범위를 가진 삼지창을 사용합니다. 폴더 다른.

거북이 디자인

새로운 거북 성소 섬 디자인

깊은 거북 폴더 다른 것들은 그들의 이름(거북이)에 따라 디자인되었으며 Sanctum Island에서는 용 모양에 더 가깝습니다.

용의 모양은 특히 거북이의 얼굴에서 볼 수 있습니다. 갑옷 껍질에서 머리에 두 개의 뿔이 있습니다. 거북의 목도 용의 비늘처럼 비늘이 있고, 다리에는 발톱도 덮여 있습니다. 갑옷.

거북이 폴더 전체에 노란색 표시가 있는 우세한 녹색을 갖는 것으로 표시됩니다. 갑옷 꼬리에 껍질과 뿔.

또한 읽으십시오: 로드 모바일 레전드를 쉽게 죽이는 5가지 방법! 자동 학살 상대팀!

몬스터 디자인 디 골드 레인

성소 섬 크립 골드 레인

몬스터 골드 레인 Sanctum Island는 또한 자신의 특성, 즉 껍질에 수정 덩어리를 운반하는 벌레와 게를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아마도 이 디자인은 생산 괴물로서의 기능에 맞게 조정되었을 것입니다. ~을 위한 영웅 크리스탈과 관련이 있습니다. 이 디자인 외에 팀 전략과 포메이션에 영향을 미치는 다른 효과는 없습니다.

새로운 몬스터: 골렘

특히 성소 섬을 위한 성소 섬 골렘

골렘 주다 버프 ~와 같다 가고일 그리고 곰 괴물 폴더 다른 것, 즉 치유 버프.

골렘 이것은 장소와 동일하게 오른쪽 하단 또는 왼쪽 상단에 배치됩니다. 산란 고블린 다른 경기장에서. 색상은 골렘 이것은 지배적 인 색상으로 조정됩니다. 폴더 성소 섬.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다운로드가 처음이신가요? 복잡한 메커니즘 없이 이 24명의 영웅을 사용해 보세요, 친구들!

음, 이것이 제공하는 특별한 변경 사항의 세부 사항입니다. 폴더 모바일 레전드의 성소 섬. 기술에 적응할 수 있도록 전략을 다시 세우십시오. 농업 게임에서 승리하는 효과적인 방법,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