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기능 아이템 선셋티아 원신 임팩트 파밍 방법입니다!

선셋티아 겐신 임팩트

선셋티아 원신 임팩트 내부에서 가장 자주 접하는 항목 중 하나입니다. 계략.

현실 세계에서 약간 구아바처럼 보이는 이 과일은 원신 임팩트에서 HP 부스터로 자주 사용됩니다.

이 기사는 위치에서 시작하여 Sunsettia에 대한 다양한 정보를 알려줍니다. 농업, 유용성 및 기타.

선셋티아 원신 임팩트란?

선셋티아 원신 임팩트 선셋티아 나무
선셋티아 나무

Sunsettia Genshin Impact는 Genshin Impact의 식품 범주에 속하는 약간 주황색 노란색 항목입니다.

의 설명에 따르면 계략, Sunsettia Genshin Impact는 통통한 과일로 석양처럼 아름답게 물들어 Teyvat 전역에 풍부합니다.

Sunsettia는 독특한 맛과 달콤한 향이 있으며 캐릭터 HP를 회복할 수 있습니다.

Sunsettia Genshin Impact의 기능

HP를 치유하는 Sunsettia

선셋티아 원신 임팩트 HP회복
HP를 치유하는 Sunsettia

Genshin Impact의 항목 수는 총 수백 개로 엄청납니다. 이러한 각 항목의 기능은 다릅니다.

에 사용되는 아이템이 있습니다. 퀘스트, 캐릭터 레벨업 재료로, 그리고 음식 카테고리로.

Genshin Impact의 음식도 각 음식의 기능으로 구성된 여러 범주로 세분됩니다.

로 분류되는 식품이 있습니다. 버프 공격력을 증가시키거나, 체력을 증가시키는 음식으로 흔히 사용되는 활공 그리고 달리기, 증가시킬 음식 통계 DEF와 마찬가지로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치유입니다(치유하다) 캐릭터의 에너지(HP).

Sunsettia Genshin Impact의 주요 기능 중 하나는 Genshin Impact에서 플레이하는 캐릭터가 없을 때 캐릭터의 HP를 복원하는 것입니다. 치료자.

Sunsettia Genshin Impact 1개를 소모할 때마다 총 300 HP를 캐릭터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Sunsettia의 장점은 일반적으로 에너지를 높이기 위해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음식을 요리해야 하는 음식을 더 이상 가공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반드시 사용해야 하는 Genshin Impact Healer 캐릭터!

퀘스트 및 이벤트용 Sunsettia

선셋티아 겐신 임팩트 놀라운 상품 이벤트
경이로운 상품 이벤트에는 Sunsettia가 필요합니다.

Sunsettia Genshin Impact의 또 다른 기능은 여러 사람들에게 필요한 아이템이 되는 것입니다. 이벤트 또는 퀘스트.

중 하나 이벤트 Genshin Impact에서 꽤 자주 반복되며 Sunsettia가 필요합니다. 놀라운 상품 이벤트.

마블러스 굿즈 이벤트는 이벤트 Liben이라는 NPC가 교환을 위해 매일 여러 항목을 요청할 것입니다.

주신 아이템은 프리모젬, 재료도서 등 다양한 경품으로 교환됩니다.

Liben은 일반적으로 몇 가지 다른 항목과 함께 5개의 Sunsettia Genshin Impact 조각을 수집하도록 요청합니다.

이 아이템을 다양한 경품이 들어 있는 Box o' Marvels라는 다른 아이템으로 교환하게 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원신 임팩트 2.6 업데이트! The Chasm에 카미사토 아야토를 소개합니다.

공예용 선셋티아

선셋티아 겐신 임팩트 크래프팅 잼
Sunsettia를 사용하여 시계 제작

물건을 만들거나 만드는 것은 Genshin Impact의 기능 중 하나입니다.  당신이 필요로하는 다양한 것들 계략 제조 공정이 필요하거나 공예.

Sunsettia Genshin Impact는 주로 주요 성분으로 사용되는 항목 중 하나입니다. 공예. 

바로 먹을 수 있는 것 외에도 Sunsettia Genshin Impact를 처리하여 Taiyaki라는 음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나즈마에서 붕어빵 조리법을 얻을 수 있으며, 정확히는 다음에서 찾을 수 있는 NPC 키미나미 안나에게서 얻을 수 있습니다. 기미나미 레스토랑.

Sunsettia Genshin Impact를 다른 음식, 즉 나중에 다른 음식을 만드는 재료로 사용할 잼(잼)을 만드는 재료로 처리할 수도 있습니다.

잼은 잼, 감자(감자), 솔방울이 필요한 Mondstadt Hash Brown을 만드는 주요 재료 중 하나입니다.

잼을 만들려면 Sunsettia, Berry, Sweet Flower를 재배하여 Sugar를 얻을 수 있는 Sugar가 필요합니다.

낚시용 미끼 1개(어업) 즉, 과일 페이스트 미끼도 만들려면 Sunsettia와 밀이 필요합니다.

Sunsettia는 Red Dye라는 염료(Dye)를 만드는 데도 사용됩니다.Serenitea Pot에서 다양한 가구를 만드는 것.

Sunsettia Genshin Impact를 생산하는 나무는 Cuihua Wood라는 가구를 만드는 데 사용되는 품목도 생산합니다. 다음은 Sunsettia가 필요한 항목입니다.

항목 제작 유형 성분 및 양
과일 페이스트 미끼 과일 페이스트 미끼 ×10 제작 
  • 선셋티아 ×1
  • 밀 × 1
붉은 염료 물든 색
  • 선셋티아 ×1
시간 가공
  • 선셋티아 ×3
  • 딸기 ×2
  • 설탕 ×1
붕어빵  요리
  • 선셋티아 ×3
  • 우유 ×3
  • 밀가루 × 2
  • 설탕 ×2
또한 읽으십시오: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Sunsettia Genshin Impact를 얻는 방법

선셋티아 겐신 임팩트 다다우파 협곡 location
다다우파 협곡, 대부분의 선셋티아 양식장

Sunsettia Genshin Impact를 얻는 방법에는 두 가지가 있습니다. 방법은 농업 Teyvat 주변의 광야에서 NPC에서 구입하십시오.

Bolai라는 NPC를 만나기 위해 Liyue Harbor로 이동하면됩니다. 볼라이는 선셋티아를 170모라에 판매하며 최대 구매 수량은 10개입니다.

3일마다 Bolai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재입고

운 좋게도 야생에서도 Sunsettia를 찾을 수 있습니다. Sunsettia는 Mondstadt와 Liyue 주변에 널리 흩어져 있습니다.

Dadaupa Gorge 지역은 Sunsettia Genshin Impact 과일 나무가 가장 많은 곳 중 하나입니다.

Sunsettia는 24시간마다 초기화되므로 매일 수집할 수 있습니다.

8개의 인접한 나무가 있어 짧은 시간에 18개의 Sunsettia(1개의 나무에 3개의 조각 포함)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Teyvat Interactive Map을 사용하여 Sunsettia의 위치를 찾을 수 있습니다.

  • Teyvat 대화형 지도 열기 여기
  • "재료" 열에서 Sunsettia Pin을 선택하거나 "Sunsettia"를 입력하여 직접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검색 창
  • 모든 Sunsettia 위치가 나타납니다.

Youtubers의 농업 비디오 자습서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농업 선셋티아.  Youtuber LAXEGI의 이 비디오는 당신이 따라갈 수 있는 최고의 경로를 보여줄 것입니다. 농업 선셋티아: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