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6월 FF Free Fire 서버 최고의 여성 캐릭터 5명

인생에서 무료 사격의 이점

이 5명의 최고의 여성 캐릭터를 서버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FF 프리파이어 2022년 6월. 그들은 전투에서 매우 유용한 기술과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FF Free Fire MAX는 배틀 로얄 장르의 프리미엄 이름 중 하나입니다. 이 게임의 고품질 그래픽과 흥미로운 역동성은 경쟁사들과 차별화됩니다.

게이머는 다양한 게임 내 캐릭터로 플레이하고, 애완 동물을 장착하고, 특별한 특전이 있는 다양한 업그레이드 가능한 무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에는 독특한 외모와 능력을 가진 30개 이상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자신이 좋아하는 캐릭터를 선택하여 다이아몬드나 금화로 구매하고 상대와 대결할 수 있습니다. 여성 캐릭터는 더 멋져 보이고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기사는 인도네시아 FF Free Fire MAX 서버에서 지불인이 획득해야 하는 최고의 여성 캐릭터 5명에 대해 설명합니다.

최고의 FF Free Fire 여성 캐릭터 목록

스테피

FF 프리파이어
방어

Steffie의 캐릭터는 FF Free Fire MAX 타이틀에서 Painted Refuge 능력을 제공합니다. 이 기술은 사용자가 기본 수준에서 폭발물이 받는 피해를 15%, 총알이 받는 피해를 5% 줄이는 낙서나 아우라를 만드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이 스킬은 45초의 쿨타임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하여 스킬 속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최대 업그레이드 레벨에서 캐릭터는 폭발물로 인한 피해를 25%, 총알로 인한 피해를 10% 줄일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최대 레벨에서 10초 동안 작동합니다.

로라

FF 프리파이어
로라

Laura는 가장 멋진 여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프리파이어 인도 서버의 MAX. 캐릭터는 Sharp Shooter라는 인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초기 업그레이드 수준에서 스코프 온 모드를 사용하면 총알 정확도가 10%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캐릭터를 최대 업그레이드 레벨로 업그레이드하여 정확도를 최대 35%까지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캐릭터는 팀에서 저격수 역할을 하는 플레이어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A124

FF 프리파이어
A124

캐릭터 A124는 자신의 순위를 한 단계 끌어올리고 싶은 플레이어에게 완벽한 캐릭터입니다. 이 스킬은 전투의 전율이라고 불리며 액티브 스킬 장르에 속합니다. 이 스킬을 통해 사용자는 4초 동안 20EP를 초기 부스트 레벨의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캐릭터를 최대 레벨로 업그레이드한 후 플레이어는 4초 이내에 최대 60EP를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이 스킬은 10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가지고 있어 스킬을 다시 사용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이 캐릭터의 가격은 상점에서 499다이아입니다.

다른 활성 능력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A124는 팬이 많지 않지만 여전히 게임에서 실행 가능한 옵션으로 간주될 수 있습니다.

그의 "Thrill of Battle" 능력은 EP에서 HP로의 전환율을 일시적으로 증가시킵니다. 따라서 게이머는 4초 이내에 최대 20EP를 HP로 전환할 수 있습니다.

말할 필요도 없이 증가된 전환율은 플레이어가 적을 공격하는 근접 전투에서 특히 중요합니다.

다샤

FF 프리파이어
다샤

다샤 또한 훌륭한 여성 캐릭터이며 제목의 초보자에게 적합합니다. 그는 다양한 무기 및 기타 능력의 반동을 제어하는 데 매우 유용한 Partying On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의 도움으로 플레이어는 최대 반동률과 반동 축적을 초기 부스트 비율에서 최대 6%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반동을 줄이면 플레이어가 더 나은 속성을 가진 무기를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Dasha의 다른 능력으로는 낙상 피해를 최대 30%까지 줄이고 낙상에서 회복하는 데 걸리는 시간을 최대 60%까지 줄이는 것입니다.

플레이어가 건물이나 구조물에서 떨어질 때마다 상당한 HP 손실을 경험하며 이는 전투 상황에 처했을 때 차질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Dasha는 추락 피해와 회복 시간을 줄이는 데 도움을 주기 때문에 이러한 상황에서 구출합니다.

그의 능력은 낙하 피해와 회복 시간을 각각 30%와 60% 단축합니다. 또한 최소 반동 및 반동 축적률을 6%까지 감소시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다샤 프리파이어 캐릭터의 5가지 장점, 클래스 스쿼드의 OP!

제인

FF 프리파이어
제인

제인 Free Fire MAX India 서버에서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여성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이 캐릭터는 Xtreme Encounter라는 매우 인상적인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초기 업그레이드 레벨에서 일시적으로 80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받은 추가 HP 양은 플레이어의 총격전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추가 HP 외에도 플레이어는 글로 벽과 실드에 대한 피해도 증가합니다. 플레이어는 게임 내 상점에서 다이아몬드 499개로 다샤 캐릭터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 목록은 주관적이며 전적으로 저자의 견해를 반영합니다. 따라서 자신의 의견이 있으시면 의견란에 적어주십시오.

Garena FF Free Fire MAX와 같은 배틀 로얄 게임은 균형 잡힌 전장 환경을 제공하면서 이동 및 조준 측면에서 게이머의 기술을 테스트합니다. 그러나 FF Free Fire MAX 캐릭터의 능력은 스릴을 더하면서 BR 슈터에게 RPG와 같은 요소를 제공합니다.

플레이어가 충분히 숙련되지 않은 경우 경쟁이 페이 투 윈이 되더라도 게임의 궁극적인 운명은 여전히 그들이 사용하는 전략에 의해 결정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ayne, Shirou Vs Maro, 순위 모드에서 누가 더 낫습니까?

따라서 알록, 오공, K, 스카일러 등의 캐릭터가 상대를 제압할 수 있는 능력이 있더라도 자신의 플레이 스타일에 맞는 능력을 사용해야 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