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F Pro Player Evos Bion의 전체 바이오 데이터!

에보스 비온

최근 Evos Bion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토론의 대상이되었습니다. 프리파이어. 그 이유는 그가 이 게임에서 가장 치명적인 포식자 중 하나이기 때문입니다.

시즌 4에서 그는 IOG Esports에서 87개의 총 킬을 달성했으며 EVOS Divine으로 이동하여 122개의 총 킬로 개선했습니다. 

Evos Bion의 성공으로 타이틀 획득 에보스 FFIM 및 FFML 시즌 V 디비전 1 2021 이벤트에서 Divine은 그가 무료 월드 챔피언십에 진출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Bion은 Depok 출신입니다. 그는 2021년 12월 5일에 EVOS Divine에 합류했습니다. 인도네시아 축구팀인 Bali United FC가 관리하는 IOG Esports를 제쳤습니다. 

Evos Bion 자신은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플레이 기술로 인해 Free Fire 플레이어들에게 많은 찬사를 받았습니다. 생체 데이터와 프로필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이 글을 읽어주세요. 

바이오데이터 에보스 비온 

에보스 비온
아비 파이살 피르만샤. 출처: 유튜브.

EVOS Bion으로 더 잘 알려진 Abi Faisal Firmansyah는 일반적으로 다양한 리그에서 포식자를 이기는 프로 프리파이어 플레이어입니다. 

인도네시아 e스포츠의 발전을 지켜본다면 EVOS Bion이라는 이름에 매우 익숙하거나 적어도 들어본 적이 있을 것입니다. 그는 Free Fire를 할 때 재능을 의심 할 수없는 Pure God이라는 별명을 가진 플레이어입니다.

2021년 12월 5일, 그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유명한 FF 수입 팀 중 하나인 EVOS Esports에 합류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이 남자는 또한 충성도가 높은 선수이며 다른 팀에 대한 위협입니다. 이것은 그가 팀과 함께한 시간으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EVOS Bion은 다른 팀으로 이동하기로 결정하기 전에 한 팀에서 오래 지속됩니다.

다음은 Depok에서 온 이 Free Fire 프로 선수의 전체 약력입니다.

  • 이름: 아비 파이살 피르만샤
  • 별명: 아비, 비온
  • 예명 : 비온
  • 별명 Free Fire: EVOS Bion
  • 장소, 생년월일: Depok, 2000년 6월 9일
  • 원산지: 데폭
  • 역할극: 러셔, 프레이거
또한 읽으십시오: 오늘 MDL ID S7 경기 결과, EVOS는 2-0으로 패했습니다.

성능

아비 파이살 피르만샤
아비 파이살 피르만샤. 출처: 유튜브.

EVOS Divine에 합류하기 전에 Free Fire라는 경력 초기에 그의 재능은 정말 뛰어났습니다. 그는 Dranix Esports 명단의 일부입니다. Dranix Esports의 공식 웹 사이트에 따르면 Bion은 많은 토너먼트에서 우승했습니다. 

Bion의 EVOS Divine 체험 프로그램은 President의 대회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대회에서 그는 EVOS Divine이 3위를 차지하도록 도왔습니다. 

Free Fire에서 eSports 플레이어로 일한 Bion의 놀라운 기록은 밝고 빛납니다. 업그레이드는 FFML 시즌 IV에서 FFML 시즌 V로 관련됩니다. 

시즌 4에서 그는 IOG Esports에서 87개의 퍼펙트 킬을 달성했으며 EVOS Divine을 122개의 퍼펙트 킬로 업그레이드하여 증가했습니다.

FFIM 및 FFML 시즌 V 디비전 1 2021 이벤트에서 EVOS Divine을 차지한 그의 성공으로 그는 Free World Series에 참가할 자격이 생겼습니다.

Depok 출신의 이 청년은 2021년 12월 5일에 EVOS Divine에 합류했습니다. 그는 인도네시아 축구팀인 Bali United FC가 소유한 IOG Esports 출신입니다. 이제부터는 EVOS SAM13이 이끄는 팀 이름의 일부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Evos Caramel 프로 선수 프로필, 아름다운 게이머, 사장님!

항상 Free Fire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