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CSGO 음악 키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CSGO 또는 Counter Strike: Global Offensive라는 게임이 이제 10년이 되었습니다. 게임 개발자로서 Valve는 CSGO의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업데이트를 제공하며 그 중 하나는 New Music Kit CSGO입니다.

새로운 CSGO 음악 키트에는 일반 및 StatTrak 버전에서 사용할 수 있는 6곡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버전의 StatTrak을 통해 Vicigers는 CSGO Music Kit를 사용하여 Vicigers가 획득한 MVP 수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Valve가 The Initiators Music Box에 추가한 새로운 음악 키트는 무엇입니까? 어서, 아래 토론을 참조하십시오!

또한 읽기: 놓치지 마세요, 즉시 CSGO 생일 코인을 받으세요!

새로운 음악 키트 CSGO

3kliksphilip의 출처를 향하여

음악 키트 CSGO 3 클릭필립
3kliksphilip의 최신 음악 키트. 출처: YouTube/Syrekx

이 곡의 구성은 CSGO 콘텐츠 제작자 유명한 즉 3kliksphilip. 백만 명이 넘는 구독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물론 CSGO 플레이어가 관심을 갖는 CSGO에 대한 콘텐츠가 있습니다.

그는 2021년 3월부터 Heading for the Source라는 노래를 만들었습니다. 그 후 커뮤니티의 희망에 따라 계속 수정했으며 마침내 1년 후 Valve는 이 노래를 최신 Music Kit에 추가했습니다.

Vicigers는 메뉴에서 음악 키트를 구매하여 직접 얻을 수 있습니다. Steam 커뮤니티 장터.

호기심 많은 Vicigers를 위해 CSGO 게임에서 전체 노래를 재생하는 3kliksphilip의 공식 비디오가 있습니다.

또한 읽기: 최신 CSGO 업데이트 2022년 8월

인류 최후의 숨결에 의한 공허

음악 키트 CSGO Void
Humanity's Last Breath의 새로운 음악 키트. 출처: YouTube/Syrekx

이 곡은 스웨덴 밴드 Humanity's Last Breath가 작곡한 곡입니다. 메탈 밴드라 그런지 메탈 느낌이 나는 곡이다.

이 트랙의 효과는 CSGO에서 매우 일반적입니다. 무거운 드럼 그리고 훌륭한 기타 리프. 금속 장르는 CSGO를 플레이할 때 아드레날린을 증가시키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Vicigers는 메뉴에서 음악 키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Steam 커뮤니티 장터, 상당히 저렴한 가격에.

다음은 Vicigers가 게임에서 음악 키트를 사용할 때의 전체 노래입니다.

또한 읽기: 필수 암기! 테러리스트 측을 위한 Smoke Mirage CSGO

Juelz의 슈터

음악 키트 CSGO 슈터
Juelz의 최신 음악 키트. 출처: YouTube/Syrekz

Juelz는 미국 출신의 래퍼입니다. Shooters라는 제목의 구성은 힙합 장르를 기반으로 신스 트랩 그리고 나란히 피아노 리프.

뿐만 아니라 CSGO 게임에는 Music Kit 테마를 지원하는 총소리 효과음도 있습니다.

이 음악 키트는 페이지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Steam 커뮤니티 장터 Vicigers는 관심이 있는 경우 즉시 Music Kit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호기심 많은 Vicigers를 위해 Vicigers가 Juelz를 음악 키트로 사용한 시기의 미리 보기가 있습니다.

Knock2의 Dashstar

Dashstar CSGO 음악 키트
Knock2의 최신 음악 키트. 출처: YouTube/Syrekx

이 노래의 장르는 장르입니다 춤 및 전자 제품. 상징적인 베이스 하우스가 있는 이 음악 키트는 EDM 노래나 전자 노래를 좋아하는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Music Kit를 들으면서 연주하면 당연히 이 곡은 진동 특히 클러치 나 에이스를 얻는 것과 같은 다소 긴장된 상황을 경험 한 후 상쾌합니다.

Vicigers는 페이지에서 직접 이 음악 키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Steam 커뮤니티 장터 음악 키트 CSGO로 전자 노래에 관심이 있다면.

아래는 Vicigers가 CSGO 게임에서 사용할 때 Music Kit에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노래의 미리보기입니다.

음악 키트: Meechy Darko의 Gothic Luxury

음악 키트 CSGO 고딕 럭셔리
Meechy Darko의 최신 음악 키트. 출처: YouTube/Syrekx

Meechy darko는 뉴욕 브루클린 출신의 미국 래퍼이자 작곡가입니다. 음악가 이스트 코스 힙합 트리오 Flatbush Zombies의 멤버이기도 한 그는 Vicigers가 연주를 흥겹게 만드는 음악 키트용 노래를 통해 뉴욕 씬을 대표했습니다.

Vicigers는 페이지에서 직접 이 음악 키트를 구입할 수 있습니다. Steam 커뮤니티 장터 Music Kit CSGO로 뉴욕 힙합 장르의 노래에 관심이 있다면.

다음은 Vicigers가 게임에서 사용할 때 Music Kit로 제공되는 Gothic Luxury의 미리 보기입니다.

음악 키트: Sullivan King의 Lock Me Up

음악 키트 CSGO Lock Me Up
Sullivan King의 최신 음악 키트. 출처: 유튜브/시렉스

Sullivan King은 미국 DJ이자 헤비메탈 뮤지션이었습니다. Lock Me Up이라는 CSO의 Music Kit 구성에는 Dubstep, Heavy Metal 및 Hard Rock이라는 세 가지 장르가 한 번에 있습니다.

이 구성은 한 번에 세 가지 장르를 좋아하는 Vicigers에게 적합합니다. Vicigers가 Sullivan King의 Lock Me Up이라는 음악 키트를 갖고 싶다면 Vicigers는 페이지에서 직접 구매할 수 있습니다. Steam 커뮤니티 장터.

호기심 많은 Vicigers를 위해 Vicigers가 재생될 때 Music Kit 형식으로 제공되는 노래의 미리보기가 있습니다.

따라서 New Music Kit 또는 New CSGO Music Kit에 대한 논의입니다. 새로운 음악 키트의 존재는 CSGO 10주년을 기념하는 Valve의 업데이트 중 하나입니다.

Steam Wallet으로 CSGO Music Kit를 구입하려는 Viciger는 다음에서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의 VC 시장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