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와 게임플레이가 새로운 시작을 열었습니다

버림받은 새로운 시작

나홀로 인 더 다크(Alone in the Dark) 이후, THQ 노르딕 Outcast – A New Beginning이라는 새로운 게임이 이번 달에 출시되었습니다.

2024년 3월 15일에 출시된 이 게임은 1999년에 출시된 원작 게임의 속편입니다.

Outcast – A New Beginning은 판타지와 현대적인 요소를 매우 흥미로운 방식으로 결합한 액션 어드벤처 게임입니다.

개념을 활용하여 열린 세상, 이 게임은 전작보다 탐험의 폭이 훨씬 넓어졌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Outcast – A New Beginning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을 논의합니다. 플레이에 관심이 있으십니까? 자, 끝까지 시청하세요!

또한 읽으십시오: 게임 플레이 어둠 속에서 나홀로: 호러 게임이 이번 달 출시됩니다!

게임플레이 아웃캐스트 – 새로운 시작

Outcast A New Beginning - 게임플레이 Outcast ANB
아웃캐스트 게임플레이 – ANB.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원래 게임과 마찬가지로 Outcast – A New Beginning은 여전히 Cutter Slade를 주인공으로 하는 싱글 플레이어 모드를 사용합니다.

이 게임의 배경은 다양한 외계인이 살고 있는 환상적인 세계인 Adelpha입니다.

이 게임은 Talans가 다시 노예가 된 것을 발견한 Cutter Slade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세계의 천연자원도 손상되었습니다. 그는 다시 한 번 세상을 구하는 임무를 수행합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면 Adelpaha의 세계를 쉽게 탐험할 수 있습니다. 제트팩, 패러글라이딩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수행됩니다.

아웃캐스트 새로운 시작 - 커터 슬레이드
커터 슬레이드(Cutter Slade)는 제트팩을 사용합니다.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이 게임에는 무기와 관련된 흥미로운 메커니즘이 있습니다. 여기서는 여러 모듈을 결합하여 개인 무기를 만들고 로봇과 대결할 수 있습니다.

직접 만든 무기에 사용할 수 있는 모듈 슬롯은 4개입니다. 그에 따라 모든 것을 조정할 수 있습니다.

Outcast A New Beginning - 무기 커스터마이징
추방된 ANB 무기 사용자 정의.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가장 널리 사용되는 빌드 조합의 한 예는 Multi-Shots, Smart Bullet 및 Explosive Payload입니다. 이 빌드는 적에게 높은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자주 사용되는 오픈 월드 개념은 부활절달걀 또는 게임 내 고유한 위치. 이는 Outcast – A New Beginning에도 적용됩니다.

곳곳에 숨겨진 사원과 위험한 야생동물이 많이 있습니다. 더욱 흥미진진한 플레이 경험을 위해 이 게임의 여러 장소를 탐색하는 것이 좋습니다.

추방된 새로운 시작 - 위험한 야생 동물
Outcast ANB의 야생 동물 중 하나입니다. 출처: 플레이스테이션/유튜브

Outcast – A New Beginning에는 전투에서도 사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상품이 포함된 다양하고 독특한 임무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마을 주민들을 도우면 필요한 재료를 얻고 폭탄을 만들 수 있습니다.

또한 사파 주민들을 도와서 많은 물고기를 구하고 데산에게서 폭탄 재료로 교환할 수도 있습니다.

각 마을에는 고유한 특별한 임무가 있습니다. 귀하의 주요 목표는 마을이 다시 단결하고 서로 돕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Capcom의 최신 RPG 게임 Dragon& Dogma 2가 오늘 출시되었습니다.!

Outcast – 새로운 시작은 어디에 있었습니까?

Outcast A New Beginning - 플랫폼 게임
Outcast ANB가 출시된 게임 플랫폼 목록입니다. 출처: outcast.thqnordic.com

Outcast – A New Beginning의 게임 플레이를 간략하게 살펴본 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으실 것입니다.

Outcast – A New Beginning은 현재 Windows, PlayStation 5, Xbox Series X/S의 세 가지 플랫폼으로 출시되었습니다.

이 게임은 Standard Edition과 Adelpha-Edition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출시되었습니다. Standard Edition에는 게임 사본만 포함되어 있지만 Adelpha-Edition에는 다음과 같은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 한정판, 전세계 5000대만 생산
  • SAÏ의 눈에 띄고 섬세한 조각품의 높이는 24cm입니다.
  • 게임의 50개 HD 콘텐츠 이미지가 포함된 하드커버 아트북
  • 독점 수집가의 스틸북

이것이 Outcast – A New Beginning 게임에 대한 간략한 설명입니다. 그럼, 당신도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데 관심이 있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