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갤럭시 Z 폴드 6 FE 디자인 및 기능 유출

삼성 갤럭시 Z 폴드 6 FE

삼성 꾸준히 생산해왔다 스마트폰 접이식 2019년부터. 지금까지 삼성은 저렴한 가격에 고급 접이식 휴대폰, 즉 시리즈를 출시할 예정입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 6 F.E.

Samsung Fold 시리즈의 FE 코드는 "Fan Edition"을 나타냅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 6 FE 출시 루머에 대한 정보는 일요일(2024년 3월 17일) 한국 기술 사이트 전자신문에서 입수되었습니다. 

사이트에 따르면 삼성은 갤럭시 Z 폴드를 두 가지 시리즈 옵션으로 출시할 예정입니다. 두 가지 시리즈는 삼성 갤럭시 Z 폴드 레귤러와 갤럭시 Z 폴드 FE(팬 에디션)입니다. 

두 휴대폰 시리즈는 서로 다른 특징을 가질 것으로 알려졌다. 일반 Galaxy Z Fold 6에는 S Pen 기능이 함께 제공됩니다. Samsung Galaxy Z Fold 6 FE에는 이 기능이 없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 6
삼성 갤럭시 Z 폴드 6. 출처: 유튜브 미러 프로

실제로 삼성 갤럭시 Z 폴드 6 팬 에디션은 삼성 갤럭시 Z 폴드 6의 저렴한 버전입니다. 따라서 가격을 저렴하게 유지하기 위해 이러한 고급 기능 중 일부는 Fold 6 FE에서 사용할 수 없습니다.

삼성이 갤럭시 Z 폴드 6의 저렴한 버전을 출시하면 이를 판매하는 중국 경쟁자들과 맞닥뜨릴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폴더블 스마트폰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러한 방식으로 삼성은 시장 경쟁에 직면하는 데 있어 보다 안전한 입지를 확보하게 될 것입니다. 두 가지 Z Fold 6 Regular와 Z Folde 6 FE를 통해 삼성은 두 가지 시장 부문에 도달했습니다. 

소문에 따르면 삼성 Z Fold와 Z플립 시리즈는 2024년 7월 또는 8월 Unpacked 이벤트를 통해 대중에게 소개될 예정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Samsung Galaxy Z Fold 6: 사양, 가격 및 출시일 유출

S펜 없이 나타남

삼성 갤럭시 Z 폴드 6 유출
삼성 갤럭시 Z 폴드 6 FE가 유출되었습니다. 출처: NBC 기술 공식

에서 인용 국내 온라인 뉴스 사이트 전자뉴스(ETnews)는 갤럭시 폴드6 FE가 삼성 펜 없이 판매될 것이라고 밝혔다. S펜이 없는 폴드6 FE를 출시하는 이유는 판매가격을 낮추기 위함이다.

S펜은 실제로 별매품이기도 하지만 삼성 갤럭시 폴드 6 FE에서는 여전히 사용할 수 없습니다. 

Fold 6 FE 화면에는 이름이 지정된 섹션이 없기 때문에 디지타이저, S펜이 작동하지 않도록 하여 생산원가를 절감할 수 있습니다.  

삼성 갤럭시 폴드 6 FE에서 S펜 기능이 사라졌다고 해서 이 폴더블 휴대폰의 고급스러움이 줄어들지는 않습니다. 실제로 이러한 기능의 감소는 저렴한 가격에 고급 휴대폰을 갖고 싶어하는 소비자에게 이익이 됩니다.

결석 디지타이저 화면 위의 화면과 갤럭시폴드6 FE의 S펜 축소만으로는 이 제품의 판매가격을 낮추기에는 부족할 수도 있다. 

삼성전자도 더 작은 칩셋이나 화면을 사용해 이 제품의 판매 가격을 인하할 가능성도 있다. 그러나 이 문제에 대해서는 명확한 정보가 없습니다.

삼성 Z 폴드 FE는 명품 휴대폰이다. 물론 판매 가격이 저렴하다면 일반 Z 폴드와는 다른 몇 가지 기능이 분명히 있을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공식 2024 Samsung A14 5G 가격, 사양 및 기능 

Samsung Galaxy Z Fold 6 저렴한 버전의 디자인 및 기능

삼성 갤럭시 Z 폴드 V 디스플레이
삼성 갤럭시 Z 폴드 V 모습. 출처: 유튜브 TechTalkTV

S펜 슬롯이 없는 것 외에도 삼성 갤럭시 Z 폴드 6의 '라이트' 버전은 이전 제품인 Z 폴드 5보다 더 얇은 디자인을 갖습니다. 

삼성 갤럭시 Z 폴드 6 FE는 접었을 때 두께가 11mm에 불과합니다. 그의 전임자인 반면, 삼성 갤럭시 Z 폴드 5 접었을 때 두께는 13.4mm입니다. 

안타깝게도 이에 대해서는 명확한 정보가 없습니다. 시스템 온 칩 Samsung Galaxy Z Fold 6 FE에 사용됩니다. 

삼성 Z 폴드 시리즈 휴대폰의 전작을 보면 갤럭시 Z 폴드 6 FE가 사용될 가능성이 높다. 금어초 8 3세대. 

이 저렴한 버전의 Samsung Galaxy Z Fold 6에도 3개의 카메라가 장착됩니다. 메인 카메라의 가능한 해상도는 OIS 이미지 안정화 기능을 갖춘 200MP입니다. 

갤럭시 Z 폴드 6 FE가 이러한 카메라 사양으로 출시된다면 이 휴대폰은 50MP에 불과했던 이전 모델을 뛰어넘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누출은 이 휴대폰이 티타늄 소재로 만들어진 본체를 가지며 배터리 용량이 4600mAh라는 것입니다.

하지만 물론 최신 휴대폰의 디자인, 기능, 출시 일정에 관한 삼성의 공식 정보를 기다려야 합니다.

저렴하고 빠르게 디지털 제품을 구매하고 게임을 충전하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