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ee Fire MAX에서 산탄총 전투에서 승리하기 위한 팁

FF MAX 샷건 사용

산탄총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승리하는 몇 가지 방법과 요령이 있습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용이하게. 그들은 무엇인가? 이 기사를 확인하여 알아보세요.

산탄총은 근거리에서 싸울 때 Free Fire MAX에서 강력한 무기입니다. 잘 조준된 샷은 쉽게 제거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무기 클래스에도 몇 가지 제약이 있습니다.

제한된 범위를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샷을 하기 전에 더 가까이 다가가야 합니다. 이것은 위험한 기동입니다. 그러나 연습과 몇 가지 팁을 따르면 쉽게 위험을 탐색하고 Free Fire Max 산탄총을 사용하여 더 많은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 Shotgun을 사용하여 승리하는 방법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착지하고 즉시 기절하거나 전투에서 죽습니다. 불행히도 무기 기술 부족에 대해 할 수 있는 일이 많지 않습니다. 그러나 산탄총을 사용하여 승리할 확률을 높이는 데 사용할 수 있는 기술과 전략이 있습니다.

가능하면 머리를 노리세요

샷건 프리 파이어 MAX
헤드샷

Free Fire MAX 산탄총을 사용할 때는 바디샷이 가장 안전한 방법입니다. 쏠 수 있는 표면적이 더 넓기 때문에 슛을 날릴 확률이 매우 높습니다. 놓치기가 거의 불가능합니다.

그러나 막대한 양의 피해를 입히는 데 있어서는 바디 샷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이 시나리오에서는 헤드샷을 시도해야 합니다. 정확하게 사격하려면 약간의 연습이 필요하지만 불가능한 일은 아닙니다.

이 무기는 안정성과 반동 측면에서 가장 큰 무기는 아닙니다. 발사되는 각 샷은 카메라를 약간 움직일 만큼 강력하여 헤드샷을 맞추기가 어렵습니다.

프로는 쉽게 헤드샷을 성공시킬 수 있지만 모든 사람이 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 시나리오를 피하기 위해 최선의 선택은 가장 큰 데미지 센터를 노리는 것입니다. 조준할 표면적이 더 넓을수록 슛을 날릴 확률이 더 높아집니다.

Hayato를 사용하여 최대 피해를 입히십시오.

샷건 프리 파이어 MAX
하야토

Bushido Hayato의 능력은 Free Fire MAX에서 가장 치명적인 능력 중 하나입니다. 본질적으로 이것은 HP가 10% 손실될 때마다 모든 무기의 갑옷 관통 능력을 10%씩 증가시킵니다.

이 능력을 사용하면 높은 수준의 갑옷을 우회하고 대상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피해를 줄일 수 없으면 상대가 더 빨리 죽을 것입니다.

산탄총이 얼마나 많은 피해를 주는지 고려하면 갑옷 관통력과 함께 상대는 그 피해로 인해 날아갈 것입니다. 하지만 HP가 낮으면 죽기 쉽기 때문에 사용자는 이 능력을 사용할 때 주의해야 합니다.

샷 사이의 커버

샷건 프리 파이어 MAX
글루벽

Free Fire Max 샷건은 근거리에서 훌륭하므로 상대도 전투에서 사용합니다. 이 때문에 열린 곳에서 달리고 사격하는 것은 최선의 생각이 아닙니다.

상대는 무자비하게 잠그고 반격합니다. 이런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샷 사이에 엄폐해야 합니다. 이는 피해를 입을 가능성을 줄이고 사용자를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산탄총은 근거리에서만 치명적이며 대상과의 거리가 멀어질수록 전투 효율성이 떨어집니다. 이러한 주요 장애물로 인해 플레이어는 상대와 싸울 때 현명해야 합니다.

이 무기를 손에 들고 정면으로 돌진하는 대신 목표물에 접근할 다른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렇게하면 범위에 더 쉽게 도달하고 사격 피해를 피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항상 재장전

샷건 프리 파이어 MAX
새로고침

Free Fire Max 샷건의 주요 약점 중 하나는 탄창 크기입니다. 그들은 총알이 거의 없기 때문에 장기간의 전투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적이 SMG를 사용하면 반드시 승리합니다.

플레이어가 전투 중에 총알이 떨어지지 않도록 하려면 항상 기회가 있을 때마다 무기를 재장전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적에게 패배할 위험이 최소화됩니다.

Free Fire MAX 샷건을 사용할 때 기억해야 할 가장 중요한 사항은 전투에 들어가기 전에 항상 재장전하는 것입니다. 주어진 시간에 보유할 수 있는 탄약의 양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전체 탄창을 보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전투 중에도 게이머는 기회가 있을 때 재장전을 시도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상대에게 최대한의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5 Painful FF Max Shotguns 2022년 3월, MAG-7이 있습니다!

산탄총을 사용하지 말아야 할 때 알기

샷건 프리 파이어 MAX
FF

Free Fire Max 샷건은 근거리에서 매우 강력하지만 모든 상황에서 사용하는 것은 이상적이지 않습니다. 때때로 플레이어는 이러한 유형의 무기 사용에 대해 의식적인 결정을 내려야 합니다.

상대가 사격 위치가 좋으면 산탄총이 큰 피해를 주지 않습니다. 이 경우 플레이어는 측면을 공격한 다음 산탄총을 사용하거나 작업을 위해 다른 무기로 전환해야 합니다.

데미지 출력을 고려하면 목표물에 간신히 명중하는 샷이라도 상당한 데미지를 입힐 것입니다. 이로 인해 게이머는 때때로 즉석 SMG로 샷건을 사용합니다. 이 전략은 효과가 있지만 큰 단점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돌진할 때 Free Fire MAX Shotgun을 사용하는 팁!

따라서 Free Fire Max 산탄총을 사용하여 쉽게 전투에서 승리할 수 있는 몇 가지 방법 또는 팁입니다. 사격 정확도가 좋지 않으면 이 작업을 수행하지 마십시오. 적의 손쉬운 표적이 되기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