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처지지 마세요. FF Advance 서버가 공식적으로 오픈합니다!

무료 화재 로고

Garena Free Fire라고도하는 Garena Free Fire 프리파이어, 유형의 게임입니다 배틀 로얄 111dots Studio에서 개발하고 Garena에서 퍼블리싱했습니다. 이 게임은 Android 및 iOS에서 즐길 수 있습니다.

Free Fire는 가장 인기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다운로드 2019년 전 세계적으로. 2021년 8월, Free Fire는 전 세계적으로 매일 1억 5천만 명 이상의 활성 플레이어로 기록을 세웠습니다.

2021년 현재 Free Fire는 전 세계적으로 $40억 이상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Free Fire의 그래픽이 향상된 버전인 Free Fire Max가 2021년 9월 28일 전 세계에 공식 출시되었습니다.

또한 읽기: PUBG 모바일 계정 436,000개 영구 차단!

무료 화재 게임 플레이

고급 서버 FF
군대

Garena Free Fire는 게임입니다. 배틀 로얄 3인칭 시점으로 진행되는 온라인 액션 어드벤처.

성냥 배틀 로얄 Free Fire 자체는 무기를 찾기 위해 섬으로 낙하산을 타는 최대 50명의 플레이어로 구성되며 용품 할 것 죽이다 다른 플레이어. 플레이어 시작 위치를 자유롭게 선택하고 무기를 집을 수 있으며 용품 적의 공격을 방어하기 위해.

플레이어가 합류하면 싸움터, 플레이어 비행기를 타고 섬 상공을 날게 됩니다. 비행기가 섬 위로 날아갈 때 플레이어는 원하는 곳으로 점프할 수 있으므로 가능합니다. 플레이어 적으로부터 멀리 착륙할 전략적 장소를 선택합니다.

착륙 후 파라 플레이어 그런 다음 의료 키트, 중형 및 대형 총기, 수류탄 및 섬 전체에서 찾을 수 있는 기타 항목과 같은 무기 및 보급품을 찾아야 합니다. 에 대한 궁극적인 목표 플레이어 최대 50명의 플레이어와 함께 섬에서 살아남는 것입니다. 온라인 그리고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 죽이다 도중에 적과 마주치면 서로 싸우고 그들이 유일한 남은 플레이어이자 생존자인지 확인하십시오.

게임 맵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안전 영역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크기가 작아지고, 맵은 생존자를 더 좁은 영역으로 안내하여 조우 비율이 더 높아집니다. 끝까지 살아남을 수 있는 마지막 플레이어 또는 팀이 해당 라운드의 승자입니다.

또한 읽기: 시도해야 할 가장 고통스러운 5가지 메타 매직 체스 ML 영웅!

고급 서버 FF

고급 서버 FF
프리파이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Free Fire 게임을 정식으로 소개합니다. 고급 서버. 고급 서버 para가 있는 서버입니다. 플레이어 Free Fire는 이러한 기능이 Free Fire 게임에 출시되기 전에 게임의 최신 기능을 사용해 볼 수 있습니다.

Free Fire 플레이어가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개발자 당사자가 최신 기능에 버그나 오류가 있는지 찾아 보고합니다. 개발자 공식 서버에 출시되기 전에 수정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플레이어 버그를 찾을 수 있는 사람 고급 서버 다이아몬드 형태의 상금을 받게 되며 이는 계정을 통해 확인되었습니다. 공식적인 Instagram에서 무료 화재.

플레이어는 로그인하기 전에 활성화 코드를 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고급 서버. 활성화 코드는 제한된 소수의 사람들 만이 그것을 얻을 것이므로 para 플레이어 액세스하려면 서둘러야 합니다. 고급 서버 FF.

고급 서버 FF는 어제 2022년 5월 12일에 열렸고 고급 서버 FF는 2022년 5월 23일에 종료됩니다. Advance Server FF도 매일 17.12 WIB에 열리고 17.23 WIB에 종료됩니다.

본질적으로 Free Fire Advance는 Free Fire의 베타 버전입니다. 플레이어 다른 사용자보다 먼저 이 게임의 최신 기능 중 일부를 즐길 수 있습니다. 여기, 플레이어 새로운 스킨, 아직 출시되지 않은 모든 무기, 이 게임의 표준 버전에서 향후 출시될 모든 변경 사항과 같은 공식 서버에 나타나기 전에 몇 가지 새로운 기능을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Mobile Legends 계정을 만드는 방법은 매우 쉽습니다!

Advanced Server Free Fire 등록 방법

고급 서버
  1. 공식 Free Fire 웹 사이트를 입력하십시오. ff-advance.ff.garena.com.
  2. 각각의 Facebook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합니다.
  3. 이름, 이메일, 휴대폰 번호와 같은 프로필 데이터를 입력합니다.
  4. '를 클릭지금 가입하세요' 또는 '지금 가입하기'.
  5. 그렇다면 플레이어는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버튼을 찾을 수 있습니다.
  6.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Vicigers HP에 설치하십시오.

Free Fire 플레이를 위한 Android 및 iPhone HP 사양

DJ 알록

물론, Vicigers가 각 휴대폰에서 Advance Server FF를 재생하기 전에 Vicigers는 휴대폰이 플레이하는 동안 지연 없이 Free Fire 게임을 할 수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Free Fire 게임은 물론 Android와 iPhone에서 다른 사양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무료 파이어 게임을 플레이하려면 다음 사양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기: PUBG Mobile 2.0 업데이트: 새로운 Livik 맵과 Evangelion 콜라보레이션

안드로이드

Android 휴대폰의 경우 Vicigers는 다음과 같은 최소 사양을 갖추어야 합니다. 프로세서 듀얼 코어 1.2Ghz, 2GB RAM 및 최소 2.5GB ROM. 또한 최소 운영 체제 Android 4.4의 경우.

그러나 보다 흥미로운 경험으로 Free Fire 게임을 즐기기 위해 Vicigers는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프로세서 옥타코어 2.0Ghz. 그런 다음 Vicigers는 최소 4GB의 RAM과 최소 4GB의 ROM을 사용할 수 있으며 운영 체제의 경우 Android 7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만약 Vicigers가 iPhone을 사용하여 Free Fire 게임을 한다면 iOS 11이 탑재된 iPhone 7 이상을 준비해야 합니다. Vicigers가 이미 그 이상의 사양의 iPhone을 가지고 있다면 더 재미있는 Free Fire 게임을 즐길 수 있기 때문에 물론 더 좋습니다. 경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