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업데이트 Cyberpunk 2077 Steam Deck

사이버펑크 2077 스팀 덱

사이버펑크 2077 Steam Deck은 최종 변경 사항을 소개하는 새로운 패치 1.6 업데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콘솔용 게임 마지막 세대.

업데이트로 인해 Phantom Liberty DLC 확장이 제공되지는 않지만 여러 가지 새로운 기능이 도입됩니다.

새로운 옷장 기능은 새로운 손잡이, 무기 등과 함께 카드에 포함될 것입니다. 패치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원하는 사이버펑크 2077 팬은 공식 CD Projekt Red 웹사이트를 찾아볼 수 있습니다.

Cyberpunk 2077 Steam Deck 1.6 업데이트

다음은 플레이어로서 알아야 할 Cyberpunk 2077 스팀 데크의 일부 업데이트 및 업데이트입니다.

Cyberpunk 2077의 추가 콘텐츠 

사이버펑크 2077
사이버펑크 2077 스팀 데크

옷장을 사용하면 플레이어가 갑옷 통계를 변경하지 않고도 옷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V의 아파트와 안전 가옥에 있는 옷장에 접근한 다음 인벤토리 패널에서 전환하여 가지고 있는 옷을 사용하여 최대 6개의 의상을 만들 수 있습니다.

플랫폼 간 교차 진행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플레이어의 최근 저장 내용이 자동으로 클라우드에 업로드되어 중단한 위치에서 쉽게 시작할 수 있습니다. 플랫폼 다른.

새로운 장비와 사진 모드 기능을 포함하여 나이트 시티에서 발견할 사이버펑크: 에지러너 애니메이션 시리즈와 관련된 몇 가지 비밀을 추가했습니다.

이제 플레이어는 Northside, Japantown 및 The Glen 아파트를 포함하여 Night City에 있는 아케이드 기계를 사용하여 새로운 미니 게임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제 사진 모드에서 간식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 모드에서 "포즈" 탭으로 이동하여 "캐릭터" 섹션에서 스낵을 선택합니다. 그러나 이 옵션은 플레이어가 Nibbles를 V의 아파트로 초대한 후에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이버펑크 2077의 게임 플레이

사이버펑크 2077 스팀 데크

역방향 카메라 축은 이제 사진 모드에도 적용됩니다. 사진 모드에서 카메라 회전 각도를 60/-60도에서 90/-90도로 늘려 세로 촬영이 가능합니다.

Ripperdoc 클리닉에서 V의 얼굴과 몸을 수정하는 옵션을 추가했습니다.V는 더 이상 캐릭터 생성에서 계속 안절부절하지 않습니다. 드론에서 전리품을 가져갈 수 없던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떨어지는 낙엽으로 전체 또는 부분적으로 막힌 경우 전리품을 수집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부딪힐 때 반응하는 NPC를 수정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역대 최고의 PC 게임 4개, 가장 좋아하는 것은 무엇입니까?

패닉에 빠진 NPC가 지정된 "손 들어" 애니메이션을 사용하는 대신 얼어붙거나 웅크리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NPC가 발사하는 동안 비틀거리거나 넘어지면 이제 목표 없이 계속 발사합니다.

패치 1.5에 도입된 새로운 번 아웃 모드에 여러 차량을 맞춤화하고 다른 많은 곡을 개선했습니다.

CST40이라는 Thorton Colby의 새로운 AWD 성능 변형을 추가했습니다. 저속 제동 시 차량이 후진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해킹 미니게임이 시작되기 직전에 액세스 포인트를 종료한 후 미니 게임을 완료하면 액세스 포인트가 활성화되어 다시 연결할 수 있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일부 상황에서 Biomonitor가 건강을 회복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효과를 적용하는 NPC가 산데비스탄 대쉬를 사용하는 경우 화상 효과에 따라 플레이어의 HP가 급격히 떨어지는 문제. 타겟 분석 모드의 판매 가격을 낮추고 이를 만드는 데 필요한 제작 구성 요소의 수를 변경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최고의 오픈 월드 경량 온라인 PC 게임 5개

최신 2022 패치의 사이버펑크 2077 스팀 데크에 관한 업데이트였습니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