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yclops ML 제대로 사용하는 방법, Auto GG!

빌드 사이클롭스

이 Mage를 사용하려면 Cyclops ML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도 알아야 합니다. 이 가이드를 따르면 확실히 자동 GG가 됩니다.

사이클롭스는 인도네시아에서 가장 치명적인 마법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 영웅은 초기 및 다음 게임에서 큰 피해를 입힙니다. 그가 가진 피해량으로 인해 이 영웅은 종종 암살자 영웅으로 식별됩니다. 그가 결합하는 거의 모든 영웅이 죽을 가능성이 높기 때문입니다.

작은 몸집과 눈을 가진 영웅이기도 하며, 민첩한 영웅을 상대에게 가둔 다음 그를 쓰러뜨리는 능력이 있다. 이 능력은 매우 강력할 수 있으며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그는 종종 지원 영웅으로 사용되지만 많은 플레이어가 그를 주인공으로 사용하므로 그를 팀의 훌륭한 운송 영웅으로 만듭니다. 따라서 Cyclops를 사용하는 방법을 모르는 사용자를 위해 올바른 위치에 있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는 데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GG가 될 수 있는 사이클롭스를 사용하는 다섯 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Cyclops를 사용하는 것은 어떤가요? 아래를 보자.

사이클롭스 사용법

4가지 기술 이해

사이클롭스 사용법
MLBB

스킬을 시전하여 적에게 타격을 가하면 모든 스킬이 감소합니다. 스킬이 적에게 적중하면 모든 스킬의 쿨타임이 0.5초 감소한다.

그는 Star Dust의 두 가지 충격파를 전방으로 발사한 다음 상대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전방으로 2개의 충격파를 발사해 전체 마력의 60%에 달하는 피해를 입혔다.

최고의 빌드 사용

사이클롭스 사용법
마법에 걸린 부적

Cyclops를 사용하는 방법은 올바른 빌드 없이는 쓸모가 없습니다. Mobile Legends에서 건물은 영웅의 성능에 큰 영향을 미치고 약하며 건물 레이아웃을 사용하지 않으면 쉽게 Cyclops를 물리칠 수 있기 때문에 매우 중요합니다.

따를 수있는이 영웅의 최악의 빌드 목록은 Magic Shoes, Enchanted Talisman, Holy Crystal, Concentrated Energy, Glowing Wand 및 Divine Glaive입니다. 위의 디자인을 사용하면 반드시 이길 수 있습니다. 시도해 보세요!

Magic Worship 재능과 함께 Custom Emblem Mage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재능은 상대에게 더 큰 피해를 입히고 화상을 입히므로 그의 공격은 더 고통스러울 것입니다.

그런 다음 첫 번째 지점에 마스터리를 추가하여 영웅의 쿨다운 효과를 줄일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스킬로 상대를 더 자주 공격할 수 있도록 매우 유용합니다.

마지막 전에 관찰에 두 번째 지점을 추가하여 탱크에 대한 영웅의 공격이 계속되도록 마법 펜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쉽게 영웅 암살자를 이길 수 있습니다

깜박임 그의 움직임을 증가시키는 데 사용할 수 있으며, 이를 사용하여 쉽게 공격하거나 탈출할 수 있습니다. Flicker는 경기 탈출 기술에 매우 유용합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것은 그를 상대로 매우 유용한 주문인 Purify입니다. 당신이 지원을 한다면 Purify는 Zilong이나 Sabre와 같은 적의 핵 공격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당신은 또한 그에게 좋은 방어와 공격을 줄 주문인 flaming shot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Flameshot은 적이 가까이 있으면 반격하고 적이 멀리 있으면 피해를 입힙니다.

이 게임 플레이 사용

사이클롭스 사용법
MLBB

사용하는 방법 물벼룩 또한 올바른 게임 플레이를 사용해야 합니다. 물론 마법사가 이 영웅 게임을 무시하지 않으면 당신은 멍청이가 될 것이고 그가 게임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팀은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따라하지 않을 초기 게임에서 이 영웅을 플레이하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이 있습니다. 첫 번째는 농사에 집중하는 것으로 레벨 4에 도달하려면 레벨 4에 도달하기 전에 목적지를 떠나야 합니다.

둘째, Hero Mage의 주요 임무는 Mid Lane 지역에서 상대 타워를 파괴하면서 타워를 방어하는 것입니다. 이 임무를 떠날 필요가 없습니다.

그러면 전투 중인 팀의 영웅을 돕기 위해 로밍이 종료됩니다. 그는 전투에서 팀을 실제로 돕는 많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영웅은 한 차선에 머물 수 없습니다. 

전쟁을 할 수 있어야 합니다 

사이클롭스 사용법
MLBB

Cyclops는 이기기 힘든 영웅이지만 전투 리더십에 주의를 기울이지 않으면 이 영웅이 멍청이가 되어 팀에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당신이 따를 수 있는 이 영웅과의 싸움에 대한 몇 가지 팁입니다. 그들이 무엇인지 봅시다. 첫 번째는 거리를 유지하는 것입니다. 이 영웅은 쉽게 잠그고 죽일 수 있기 때문에 전투 중에 안전한 위치를 찾아야 합니다.

두 번째는 메이지, 마크스맨, 어쌔신 영웅 등 체력이 가장 낮은 상대 영웅을 먼저 공략하는 것이다. 탱크가 되면 지원 영웅을 죽이는 데 집중하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2022년 4월에 Combo Hero ML이 필요하십니까? 이 영웅을 사용하세요!

콤보 스킬 사용

사이클롭스 사용법
MLBB

그렇다면 마지막으로 사이클롭스를 사용하는 방법은 항상 조합 스킬을 사용하고, 공격을 하고 싶을 때는 반드시 스킬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모든 Hero Legends 영웅이 가져야 하는 스킬 콤보인 이 조합은 상대 영웅을 죽이는 데 사용됩니다. 작곡 기술을 부주의하게 사용하면 대상이 죽지 않고 공격이 헛수고가 됩니다.

가장 치명적인 영웅 스킬 조합은 다음과 같습니다. 가장 강력한 스킬을 먼저 사용한 다음 스킬 2를 활성화하고 대상에 기본 공격을 사용하고 마지막 스킬을 사용합니다. 위의 스킬 조합을 사용하면 대상을 죽일 수 있습니다.

첫째, 궁극기를 사용하여 영웅을 움직이는 상대나 길게 움직이는 상대에게 고정시킬 수 있습니다. 이 공격은 Immobilization 효과로 적을 멈출 수 있으므로 적이 움직일 수 없습니다.

그런 다음 두 번째 스킬로 대상을 공격하여 더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상대에게 접근하여 스킬 2가 대상에게 가장 많은 데미지를 입히고 마지막으로 첫 번째 스킬을 더 큰 데미지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치명적인 게임 플레이를 가진 5명의 고통스러운 ML 영웅, 적들은 도망칩니다!

위는 Mobile Legends에서 Cyclops 영웅을 사용하는 몇 가지 방법입니다. 여기에서 이 마법사를 사용하고 제어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 곧 뵙겠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