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악한 천재들과 이 팀들이 메인 스테이지 TI 11을 통과했습니다!

Evil Geniuses는 승자조 메인 스테이지에 진출한 첫 번째 팀이 되었습니다. 더 인터내셔널(IT) 11. 그 성공은 Evil Geniuses가 가장 많은 점수를 얻었기 때문입니다!

어떤 다른 팀이 메인 스테이지에 진출할지 알고 싶으십니까?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또한 읽기: The International(TI) 우승을 차지할 e스포츠 5팀 예측 11

The International(TI) 그룹 스테이지 11의 점수 계산

Team Evil Geniuses 패스 TI 11
The International(TI) 조별 예선 점수를 읽는 방법 11. 출처: Liquipedia.

입장하기 전에 조별 예선 The International(TI) 11에서 점수를 읽는 방법에 대해 작성자가 알려줘야 할 것 같습니다. 경기에서 베스트 오브 2 다음과 같이 쉽게 포인트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 각 1승은 2점으로 평가됩니다.
  • 각 1패는 2점으로 평가됩니다.

대지 경계선의 예 팀 애스터. 첫 번째 숫자는 3-3-1을 씁니다. 이것은 경기에서 그가 3번 이기고 3번 비기고 1번 졌다는 것을 말합니다. 타이 게임이란 한 경기에서 1승 1패를 기록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번역하면 Team Aster는 9승 5패를 기록했습니다(오른쪽 모서리의 두 번째 숫자 참조). 이 포인트는 팀의 순위를 계산하는 데 사용됩니다.

Evil Geniuses는 TI 11 메인 스테이지를 통과한 첫 번째 팀이 되었습니다.

4일 차의 그룹 스테이지는 아직 진행 중이지만 Evil Geniuses라는 이름은 이미 승자조 플레이오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악천재들이 A조에서 가장 높은 점수를 받았기 때문이다.

오늘 조별리그 4일차(2022년 10월 18일), 악의 지니어스는 여전히 붐 e스포츠. 그러나 모든 Evil Geniuses 경기를 반영하여 Evil Geniuses의 유일한 패배는 Team Liquid뿐이었습니다.

게다가 BOOM Esports와의 경기 결과가 어떻든 간에 Evil Geniuses의 입장이 바뀌지 않고 여전히 1위를 차지할 것입니다. 현재 EG의 승점이 14승 2패(7승 1패)이기 때문이다.

또한 읽기: Boom Esports와 Talon, TI 11 Dota 2 메인 스테이지 실패 위협!

여전히 변동하는 그룹 B 점수

Team Evil Geniuses 패스 TI 11
그룹 A 및 B 그룹 스테이지 목록 및 순서 TI 11. 출처 Liquipedia.

그룹 B와 달리 포인트의 상태는 여전히 유동적입니다. B조의 각 팀은 확실한 결과를 얻으려면 여전히 두 경기를 더 치러야 합니다.

현재 B조 1위는 Tundra Esports가 차지하고 있으며 현재 2위인 Team Aster를 제치고 있습니다. Tundra Esports의 현재 점수는 10-4(3승 4무)입니다.

어퍼 브라켓 위치를 놓고 싸우기 위해 순서를 뒤집을 가능성이 여전히 많이 있습니다. 언젠가 말했듯이, “Dota 2에서는 모든 일이 일어날 수 있습니다. 그렇죠?”

The International(TI) 11 2022 메인 스테이지를 통과한 팀 목록

Team Evil Geniuses 패스 TI 11
현 메인스테이지 브라켓. 출처: 리퀴피디아.

위의 브래킷에서 메인 스테이지에서 Evil Geniuses와 함께 할 15개 팀을 위한 슬롯이 아직 남아 있습니다.

그룹 A와 B의 관점에서 두 팀을 모두 본 후 The International(TI) 11 2022 메인 스테이지를 통과한 다른 팀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악한 천재들
  2. PSG LGD
  3. 팀 리퀴드
  4. OG
  5. 호코리
  6. 로얄 네버 기브 업
  7. 가이민 글래디에이터
  8. 동토대
  9. 팀 시크릿
  10. 팀 애스터
  11. 썬더 각성
  12. 팀 정신

그룹 A와 B 타이브레이크

타이브레이커는 둘 이상의 팀이 동일한 점수를 가질 때 발생합니다. 그들은 놀 것이다 베스트 오브 1.

A조에서는 타이브레이크가 벌어졌다. BetBoom 팀, 붐 e스포츠, 그리고 소닉스. 그들은 패자조의 최종 위치를 놓고 싸우면서 서로 점수를 모을 것입니다.

한편 그룹 B에서는 TSM, Talon Esports, Entity, Fnatic 및 Beastcoast가 여전히 3개의 패자조 자리를 놓고 싸우고 있습니다.

The International(TI) 11 2022에 진출한 Evil Geniuses 및 기타 Dota 2 e스포츠 팀에 대한 요약입니다. 이 토너먼트에 참가하는 모든 팀에게 축하와 행운을 빕니다!

또한 읽기: TI 11 Dota 2에서 많은 Shadow Fiend 영웅이 선택되는 이유!

수요를 충족하다 스팀월렛 그리고 다음을 통한 충전이 가능한 배틀패스 브이씨마켓 ~에서 VCGamers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