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FF Roaring Knight 번들을 얻는 방법

ff 번들

지난 며칠 동안 ff Light Fest 번들에 스포트라이트가 집중되었습니다. 

게이머들이 그 이상은 없다고 믿는다면 개발자들이 더 흥미로운 이벤트와 상품을 준비했기 때문에 확실히 잘못된 것입니다.

Fight the Darkness는 오늘 인도네시아 서버에서 시작되는 새로운 이벤트입니다. 그것은 표시 묶음 Roaring Knight는 플레이어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주요 보상입니다.

이벤트는 오늘 일찍 시작되었으며 플레이어는 몇 주 동안 모든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Roaring Knight ff Bundle을 얻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안내입니다.

포효하는 기사 FF 번들

ff 상환 코드
멋진 ff 번들

어둠과의 싸움은 이벤트 의 고유한 웹사이트 프리파이어 MAX에서는 매치 다운 후 먼저 골든 타이거 토큰을 수집한 다음 토큰을 사용하여 상대에게 펀치를 던지고 패배시킵니다.

10월 14~23일과 10월 25~28일 사이에 최대 아이템 한도는 10개로 설정되어 경기당 최대 1개의 Golden Tiger Token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10월 24일부터는 그러한 제한이 없으며 매 경기마다 두 배의 아이템 드롭을 받게 됩니다.

또한 이 토큰은 펀치를 던지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 가능한 옵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망치 주먹: 10 – 25 손상(1 Golden Tiger Token)
  • Flaring Fist: 10 – 70 손상(2 Golden Tiger 토큰)
  • Frenzy Claws: 10 – 120 피해(황금 호랑이 토큰 3개)

상대를 물리친 후 보상을 받게 됩니다. 총 5명의 상대가 있으며 각 상대는 매력적인 상품을 제공합니다. 이 이벤트의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 Skull Punker를 물리치고 무료 미래형 전리품 상자 무기(SCAR + MP40)를 받으세요. 
  • Evil Slayer를 물리치고 무료 Diamond Royale Voucher 1개를 받으세요(유효 기간: 11월 30일) 
  • 황금 광대를 처치하고 무료 블러드 골드(MP40) 무기 전리품 상자를 받으세요 
  • Masked Warlord를 물리치고 무료 Predator in the Sky 낙하산을 받으세요. 
  • Dark Destroyer를 물리치고 무료 Roaring Knight Bundle을 받으세요.

다음 섹션의 지침에 따라 번들을 무료로 받을 수 있습니다.

  1. 배틀 로얄 게임을 플레이하고 경기가 중단되면 Golden Tiger Token을 획득하세요.
  2. Free Fire MAX에서 특별한 Fight the Darkness 이벤트 인터페이스에 액세스하십시오.
  3. 이전에 얻은 토큰을 사용하여 펀치를 던지고 상대에게 피해를 줍니다.

상대방이 패배하면 특정 업적 보상을 받게 됩니다. 이 항목은 10분 이내에 금고로 바로 전송됩니다.

다섯 번째이자 마지막 상대를 쓰러뜨리면 독점적인 포효하는 기사 번들을 무료로 받게 됩니다.

플레이어는 무료 의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이러한 이벤트는 가끔 게임에 소개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사용자는 펀치를 던지고 보상을 얻는 데 필요한 토큰을 얻을 수 있을 만큼 충분히 오래 배틀 로얄 게임을 플레이하면 되므로 작업이 너무 어렵지 않아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 2022 Diwali 이벤트 상금 유출, 조심하세요!

기타 경품: 스킨글루 월 및 백팩

FF 교환 코드
Garena Indonesia 이벤트에서 거미 저주 백팩을 받았습니다.

Garena는 정기적으로 Free Fire MAX에 새로운 이벤트를 소개하며 독점 및 프리미엄 게임 내 아이템의 주요 소스 중 하나입니다. 진행 중인 "Light Fest" 축하 행사의 일환으로 오늘 일찍 인도 게임 서버에서 시작된 "Light Pass"는 멋진 상품을 제공합니다.

일주일 동안 99개의 다이아몬드로 패스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게이머가 구매하면 필요한 작업을 완료하여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Gloo Wall - Roaring Protector"와 "Tiger Claw" 배낭은 사용자가 Light Pass 하위 섹션에서 얻을 수 있는 두 가지 주요 스킨 아이템입니다. 아래에 그것들을 얻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지침이 나와 있습니다.

Gloo Wall – Roaring Protector는 Light Pass의 "일일 로그인 보상" 하위 섹션의 일부입니다. 이것은 기본적으로 보너스 상금이며 플레이어는 이전 7개의 다른 무기 스킨 시험을 받은 후 받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개인은 패스를 활성화한 후 7일 후에만 Free Fire MAX에서 이 Gloo Wall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Gloo Wall 스킨은 일반적으로 수백 개의 다이아몬드 비용이 들기 때문에 99 다이아몬드 패스는 그만한 가치가 있습니다.

피부를 요구하는 단계:

  1. 장치에서 Free Fire MAX를 열고 게임에서 Light Pass로 이동합니다.
  2. 다음으로 '일일 로그인 보상' 하위 섹션을 선택해야 합니다.
  3. 드디어 Gloo Wall - Roaring Protector 스킨 옆에 있는 'Claim' 옵션을 탭하여 배틀로얄 타이틀에서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기호로 고유한 이름을 만드는 방법

획득한 스킨은 Free Fire MAX의 'Armory' 섹션에서 장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