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바일 레전드의 영웅 마샤에 대한 5가지 사실, 죽이기 어렵다?

영웅 마샤 사실

마샤의 영웅에 대한 사실을 아는 사람은 많지 않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이는 그를 순위 경기에서 가장 좋아하는 영웅 중 하나로 만듭니다. 죽이기 힘든가요?

여명의 땅에서 마샤의 존재감이 눈길을 끈다. 그는 죽이기 어려운 세 개의 "생명"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이것은 그를 유조선으로도 종종 신뢰받는 전사 중 한 명으로 만듭니다.

이 기사에서는 Mobile Legends의 Masha 영웅에 대해 이 영웅을 구입하기 전에 알아야 할 몇 가지 사실을 제공합니다. 플레이 스타일을 정의하고 사용자 정의할 수 있습니다. 

Hero Masha MLBB에 대한 사실 목록

많은 피, 그러나 적은 갑옷

영웅 마샤 사실
MLBB

Masha의 영웅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사실은 피가 많다는 것입니다. 3중 블러드 히어로의 존재감에 유혹받지 않는 사람이 어디 있겠는가? 많은 피를 흘리며 그는 분명히 새벽의 땅에 새로운 다양성을 가져올 것으로 예상되는 파이터 옵션 중 하나입니다.

불행히도 이 희망은 곧 실현되지 않을 것입니다. 피가 많은 편이지만 방어력이 높지 않다. 그렇기 때문에 전장에서 그의 피가 쉽게 흘러가는 것 같다.

낮은 방어력은 탑 탱커로서 가장 중요한 요구 사항인 힘을 잃게 만듭니다. 이러한 상황은 배리어프리 시설의 부족으로 더욱 악화됩니다.

죽이기 매우 어렵다

영웅 마샤 사실
MLBB

많은 피를 흘리면서 마샤의 영웅은 아주 좋은 HP 변화가 필요하다는 사실. 적절한 변경 없이 높은 HP 수치는 전투에서 불필요하고 비효율적으로 보입니다.

운 좋게도 그는 다른 영웅에게는 없는 HP 회복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것은 큰 효과가 없지만 HP를 변경하는 것은 전투 중에 더 많은 HP를 얻는 비결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는 다음과 같은 장비도 갖추고 있습니다. 라이프 리커버리 스킬. 이 스킬은 HP를 최대 80%까지 회복할 수 있습니다. HP 회복은 상당히 크며 올바르게 사용하면 전투 과정을 바꿀 수 있습니다.

기록을 위해 생명 회복은 그가 싸우거나 HP가 완전히 충전될 때까지 사용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 스킬을 사용하기 전에 전장에서 벗어나야 한다.

능력 4 외에도 패시브 스킬에 더 많은 "생명"이 있습니다. 즉, HP 스택이 하나만 남아 있으면 강제 효과를 주거나 호스트 확인 시간을 최대 60%까지 단축합니다.

요점은 살아남으려면 끊임없이 공격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Lifesteal Hero도 HP 막대가 동일하면 20% 증가하기 때문입니다.

흡혈과 공격 속도의 매끄러운 조합

영웅 마샤 사실
MLBB

패시브 스킬 강화 – 고대의 힘, 마샤의 영웅이 더 큰 공격 속도를 얻고 피곤한 HP에서 더 많은 Lifesteal을 계산한다는 사실.

1% 감소에 대해 HP는 추가로 1.2%의 공격률을 얻습니다. HP는 소모된 스택당 추가로 10%의 생명력 흡수를 얻습니다.

위 스킬들의 패시브 효과에 대해 이야기하자면, 그는 생명력 흡수와 공격 속도 스킬의 조합이 매우 강력합니다. 마샤의 HP가 얇을수록 더 빠르게 공격하고 더 큰 생명력 흡수 효과로 HP를 얻을 수 있습니다.

게임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공격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적합하며, 특히 밀고 나가기에 적합합니다. 공격 속도와 데미지가 너무 커서 포탑을 쉽게 쓰러뜨릴 수 있습니다.

적을 잠그는 것이 조금 어렵습니다.

영웅 마샤 사실
MLBB

전사로서, 영웅 사실 마샤 높은 데미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적을 빠르게 죽일 수 있습니다. 또한 와일드 파워 스킬셋과 결합 시 최대 HP의 3.5%에 해당하는 추가 데미지를 준다.

데미지가 높지만 아쉽게도 적을 닫는 능력은 없다. 하울 쇼크와 썬더클랩 스킬로 천천히 관객의 컨디션을 유지하는 능력밖에 없었다.

이 능력은 확실히 적에 대한 기계 공격 속도를 높이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슬로우 임팩트 능력에만 의존하기 때문에 적은 여전히 자유롭게 움직이고 도망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마샤 카운터 아이템 추천

최고 DBS 속도

영웅 마샤 사실
MLBB

전사로서 그는 적을 빨리 죽일 수 있다고 믿을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공격력과 공격 속도가 높기 때문입니다. 이 두 가지 요소로 인해 DPS(초당 손상) 성공률이 매우 높아집니다.

그것은 그를 새로운 영웅 중 하나로 만듭니다. 와일드 파워 스킬에서 높은 수준의 데미지를 얻으십시오. 또한, 스킬의 패시브 효과는 공격 속도의 대폭적인 증가와 함께 DPS 범위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사용 측면에서 높은 DPS 수준은 즉시 Masha를 우울하게 만들었습니다. 또한 Masha는 단기간에 전쟁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습니다. 그것은 그가 목적을 가지고 노는 데 효과적이고 효율적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Mobile Legends의 Masha는 HP와 다른 드라이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둘 다 HP를 다층화한 X-Borg와 마찬가지로 차이점은 그가 X-Borg보다 많다는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시즌 24의 마샤 빌드 아이템 추천

위의 Masha의 영웅에 대한 사실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Vicigers 친구들은 그것에 대해 다른 흥미로운 사실을 가지고 있습니까? 댓글란에 Vicigers 친구들의 의견을 공유해주세요. 또한 VCGamers 채널에서만 Mobile Legends에 대한 최신 정보를 확인하십시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