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lee Genshin 영향 사실, 거의 알려지지 않은 많은 흥미로운 것들!

klee genshin 영향 사실

누가 몰라 클리 겐신 임팩트? 저자는 Vicigers가 이 매우 사랑스러운 파이로 정령 캐릭터 중 하나를 알고 있다고 확신합니다.

클레는 5성 캐릭터입니다. 제한된 Genshin Impact에서 첫 번째로 출시한 이 캐릭터는 22번째로 출시된 캐릭터입니다.

아마도 많은 플레이어들이 Klee를 젊은 기사로 알고 그의 취미는 폭탄을 만드는 것일 것입니다.

작가가 당신이 알아야 한다고 생각하는 Klee에 대한 많은 흥미로운 세부 사항과 사실이 있음에도 불구하고.

Klee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사실은 무엇입니까 원신 임팩트? Vicigers는 이번에 VCGamers가 Klee Genshin 영향에 대해 논의할 것이기 때문에 이 기사를 더 읽었습니다.

추신: 이 토론에는 약간의 내용이 포함됩니다. 스포일러 스토리 캐릭터를 포함하여 퀘스트, 다른 사람.

Klee Genshin Impact는 누구입니까?

klee genshin 영향 사실
클리 겐신 임팩트 (출처: 겐신 임팩트)

Klee는 Mondstadt를 보호하는 기사 인 Knight of Favonius의 기사 또는 기사 중 한 명입니다.

사용 무기는 Catalyst이며 폭탄 모양의 파이로 요소를 사용합니다.

나이로는 클리 겐신 임팩트가 9세에서 10세 사이로 기사치고는 비교적 어린 나이로 추정된다.

Klee는 창백한 피부와 분홍색 눈을 가진 작고 엘프 같은 소녀입니다. 그녀는 옅은 금발 머리를 카울릭으로 묶은 땋은 머리와 튀어나온 엘프 귀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직 어린데도 불구하고 클레 겐신 임팩트가 매우 강한 것으로 알려져 있다. Spark Knight라는 별명을 가진 Klee는 방화범 또는 폭탄 제작자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 폭탄을 만드는 그의 능력은 때때로 매우 위험하므로 진 피륙 필연적으로 그를 감독하고 처벌해야합니다.

또한 읽기: Jean Genshin Impact 배경 화면 모음

아주 운이 좋았지만 Bennett은 운이 좋지 않은 이유

클리 겐신 임팩트 밤 베넷
Klee는 폭탄 제조에 능숙합니다(출처: Genshin Impact)

Klee'는 독일어로 '클로버'를 뜻합니다. 그의 별자리 Trifolium은 "클로버"를 의미하는 라틴어입니다.

클로버는 일반적으로 세 개의 잎('Trifolium'의 'tri')을 가지고 있지만 Klee의 옷과 원소 효과에서 볼 수 있는 모든 클로버 모티브는 네 개의 잎을 가지고 있습니다. 

네잎 클로버는 전통적으로 정원사에게 행운을 가져다준다고 여겨집니다.

클레 겐신 임팩트의 행운은 그가 어디에서나 보물 상자를 찾기가 매우 쉽다는 말에서 알 수 있습니다.

저자는 왜 Klee가 Bennett의 불운의 원인 중 하나라고 말합니까? Vicigers 뒤에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습니다.

말했다 베넷 모험가인 Bennett Adventure Team이라는 그룹이 있습니다.

그러나 그의 팀원들은 연이은 불운으로 인해 그룹을 떠납니다.

그의 불운 중 하나는 Klee입니다. Bennett과 그의 팀이 보물을 찾기 위해 동굴에 들어갔을 때 동굴이 폭발했습니다.

Vicigers가 예측했듯이 Klee는 폭발의 주범이었습니다.

클레 겐신 임팩트는 그 구멍이 토끼굴이라고 생각하고 폭탄으로 토끼를 잡으려고 한다.

꽤 위험한 일이죠? 하지만 클레의 취미가 피시 블라스팅인 점을 감안하면 클레가 이런 일을 하는 것도 예사롭지 않다.

 몬슈타트 사람들조차 농담으로 몬슈타트의 모든 물고기들이 클레를 두려워한다고 말합니다.

유명한 모험의 알베도와 공주와 형제

클리 겐신 임팩트와 알베도
클레와 알베도 (출처: VCGamers)

클레와 하나 플레이어블 캐릭터 다른 하나는 남매인 알베도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형제 자매가 아닙니다.

Klee의 어머니 Alice는 Albedo의 스승인 Rhinedottir라는 연금술사와 친구가 됩니다.

앨리스 자신은 엘프와 결혼한 유명한 모험가입니다. 

Teyvat 여행 가이드, Mondstadt 여행 가이드, 심지어 Inazuma 여행 가이드와 같은 책은 Klee Genshin Impact의 어머니가 썼습니다.

앨리스는 매우 강하고 많은 친구가 있다고 합니다. 사실 Alice는 Rex Lapis와도 친구입니다.

알베도 Rhinedottir가 지정한 사람은 Mondstadt의 Alice에게 공부를 맡겼습니다.

앨리스는 알베도에게 자신을 엄마처럼 생각하고 가족처럼 키우라고 말했다.

Little Klee는 지금까지 Alice가 남편과 여행을 떠날 때 Albedo에게 맡겨졌습니다.

앨리스도 알베도에게 클레를 돌봐달라고 충고했고, 클레 겐신 임팩트는 알베도를 형제처럼 대해달라는 부탁을 받았다.

지금처럼 가끔 이벤트 2.6 또는 이벤트 디의 황금 사과 군도 업데이트 1.6 어제 알베도가 클레를 많이 챙겨주는 것 같았어요.

또한 읽기: Albedo Genshin 임팩트 빌드, 서브 DPS 및 가장 우수한 Geo 지원!

폭탄을 만들어 비전을 얻다

비전 클레 겐신 임팩트배낭에 담긴 Klee의 비전 (출처: Genshin Impact)

다른 캐릭터가 일반적으로 투쟁, 위험에 맞서거나 슬플 때 비전을 얻도록 지시받는 경우 Klee Genshin Impact는 그렇지 않습니다.

Klee는 어느 날 폭탄을 만들면서 그것을 얻었습니다.

더 크고 강력한 폭탄을 만들고 싶었던 Klee는 실제로 폭탄을 파괴했습니다. 워크샵 폭탄을 만드는 곳.

자욱한 연기 속에서 폭발이 두렵지 않았던 클레는 실제로 자신이 저지른 재난을 보고 매우 기뻤습니다.

연기가 피어오르는 가운데 그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파이로 비전인 비전도 얻었고 배낭에 붙였습니다.

Dodoco라는 이름의 좋아하는 인형이 있습니다.

클리 겐신 임팩트와 도도코
클리 겐신 임팩트 보유 도도코 (출처: 겐신 임팩트)

Klee는 빨간색 가방을 사용하여 비전을 흰색 인형 옷걸이에 넣습니다.

이 가방에 있는 yrt 인형은 그녀의 어머니와 그녀의 파이로 비전이 만든 정글 동물 모양의 복슬복슬한 폼폼 Dodoco입니다.

Klee Genshin Impact의 Dodoco는 그의 가장 친한 친구로 간주됩니다.

오래 전에 Klee의 어머니는 그녀를 위해 손으로 이 인형을 만들었습니다.

Alice는 그것을 Klee의 네잎 클로버에 부착하고 큰 배낭에 걸었습니다.

그의 어머니는 이것이 Klee가 결코 외롭지 않고 혼자 있을 때에도 속마음을 털어놓을 누군가가 있다는 것을 보장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그들은 또한 Amber와 Baron Bunny처럼 위험할 때 서로를 보호할 것입니다.

그러나 이로 인해 기사단은 걱정할 것이 없었습니다. Alice와 그녀의 딸이 발견한 다른 것들을 고려하면 이 역시 언제든지 폭발할 수 있습니다.

"Dodoco"는 Klee가 직접 선택한 이름입니다. 황금사과 군도에서 얻은 무기도 도도코이야기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