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이 알아야 할 Gloo Wall FF에 대한 5가지 사실

Gloo Wall 스킨을 얻는 방법

이 아이템은 게임에서 중요한 유틸리티 중 하나입니다. FF 글루 월에 대해 알아야 할 5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이 항목은 모든 플레이어가 사용하는 데 매우 중요합니다.

Gloo 벽은 다음에서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프리 파이어 맥스. 그들은 다양한 목적을 위해 다양한 방식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를 사용하여 피해를 입지 않고 상대를 공격하고, 들어오는 샷을 막고, 적을 구석에 가둘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용도와는 별도로 몇 가지 다른 이유로 게임에서 최고의 유틸리티 아이템입니다. 그것들이 왜 그렇게 중요한지 이해하는 것은 플레이어들이 게임에서 그것들을 이해하고 숙달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다음은 Free Fire MAX 플레이어로서 알아야 할 FF 글루 벽에 대한 다섯 가지 사실입니다. 궁금한? 아래 리뷰를 확인하십시오.

Gloo 벽 팩트 FF

사용하기 쉬운

Gloo 벽 팩트 FF
코브라

FF의 글루월의 장점 중 하나는 사용하기 쉽다는 것입니다. 이러한 항목은 마스터하기 어렵지만 사용하기 쉽습니다.

초보자는 몇 가지 게임을 플레이한 후 글루 월 사용의 기본 사항을 익힐 수 있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자신을 방어하고 잠재적인 공격자를 차단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연습을 통해 그들은 머지 않아 글루 벽의 도움으로 상대를 돌진하고 게임 내 폭발 피해를 줄일 것입니다. 이제부터 전투에서 아이템을 완벽하게 사용하려면 시행 착오가 필요합니다.

맵 곳곳에서 발견 가능

Gloo 벽 팩트 FF
적 위치

다른 아이템과 달리 맵 전체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 MAX에서 무기와 아이템을 찾는 것은 대체로 운에 달려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작은 지역에 착륙하여 전체 로드아웃을 찾을 수 있으며, 다른 경우에는 기본 무기를 찾기 위해 이동해야 합니다.

운 좋게도 글루 벽에 관해서는 게임 중에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높은 생성률과 가용성을 감안할 때 플레이어는 맵 전체에 퍼져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더 강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Gloo 벽 팩트 FF
프리파이어

Gloo 벽은 게임에서 더 강하게 만들 수 있는 몇 안 되는 유틸리티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플레이어는 다양한 캐릭터 및 애완동물 능력을 사용하여 전투에서 글루 벽의 기능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Robo의 Wall Enforcement 능력은 gloo wall 앞에 보호막을 제공합니다. 이 방패는 100 HP를 가지며 항목에 추가 보호 계층을 추가합니다.

능력 아이스 아이언 나이리 또한 글루 월 내구성을 보충하는 데 사용할 수 있으므로 좋은 옵션입니다. 공격 서두르다 Free Fire MAX의 바쁜 순간입니다.

그것은 많은 촬영, 전략 및 행운을 포함합니다. 성공하면 사냥꾼은 상대를 밀어내고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이론적으로만 좋게 들립니다. 실제 상황에서 적군은 반격하고 살아남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들어오는 손상을 줄이고 프로세스 중에 안전을 유지하기 위해 러셔가 사용할 수 있습니다.

비상 사다리가 될 수 있음

Gloo 벽 팩트 FF
사다리

FF 글루 월의 또 다른 사실은 사다리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모든 구조가 Free Fire MAX에서 확장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 이로 인해 고지에 도달하는 것이 불가능했습니다. 운 좋게도 약간의 배치와 신중한 계획을 통해 플레이어는 글루 벽을 사용하여 건물 꼭대기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글루 벽을 서로 쌓음으로써 플레이어는 건물의 측면을 현명하게 확장하고 새로운 높이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단점이 있습니다. 플레이어는 이러한 높이에서 내려올 때 낙하 피해를 입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는 Free Fire MAX에 쌓일 수 있습니다.

그다지 인상적이지는 않지만 이러한 쌓인 항목은 플레이어가 오를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도달하기 어려운 장소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사용자에게 전술 능력의 세계를 열어줍니다. 그들은 높은 지대에 도달하고, 건물에서 적의 측면을 공격하고, 높은 건물 위에 은신처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FF를 사용하여 일대일 결투에서 승리하는 트릭!

적의 공격으로부터 좋은 보호

Gloo 벽 팩트 FF
프리파이어

마지막 FF 글루 월 사실은 적의 공격으로부터 최고의 보호 아이템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Free Fire MAX에서 글루 벽의 두드러진 특징 중 하나는 손상을 흡수하는 능력입니다.

그들은 총성과 폭발을 흡수하여 뒤에 있는 사람들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배치 방법에 따라 사용자는 잘 보호됩니다.

플레이어가 특정 트릭을 실행하는 방법을 배우면 글루 월의 유용성을 크게 높일 수 있습니다. 절정에 이르면 글루 벽은 360도 호에서 보호를 얻는 데 사용될 수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플레이어에게 많은 전투 시나리오에서 두 번째 기회를 제공합니다. 폭발 피해를 흡수하고 발사체로부터 플레이어를 보호하며 특정 캐릭터를 치료할 수도 있습니다.

위에서 언급한 상황에는 하드 커버가 더 좋지만 배낭에 넣고 다닐 수 있습니다. 이것은 휴대용 유틸리티 아이템을 만들어 플레이어가 어디를 가든 자신의 방어 시설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합니다.

Gloo Wall은 몇 가지 이유로 Free Fire MAX의 게임 체인저입니다. 전투 및 탐색 중에 플레이어가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방어용으로만 사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Gloo Wall FF를 올바르게 사용하기 위한 팁 2022년 4월

이것이 의도된 용도이지만 여러 가지 방법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비판적 사고와 독창성으로 플레이어는 게임의 모든 우울한 벽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위는 당신이 알아야 할 FF 글루 월에 대한 몇 가지 사실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