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ght of Foliar Incision Genshin Impact 최고의 캐릭터

엽면 절개의 빛 원신 임팩트 업데이트 3.4의 첫 번째 기간에 Genshin Impact에서 출시한 5성 검 무기입니다.

이 검은 새로운 Dendro 캐릭터 viz와 함께 출시되었습니다. 알라이탐 그리고 그것은 실제로 Sumeru 지역에서 온 이 캐릭터의 시그니처 무기입니다.

Alhaitham 외에 어떤 캐릭터가 이 검을 휘두르기에 적합합니까? Light of Foliar Incision은 정말 좋고 가치가 있습니까?

이번에는 VCGamers에서 엽절의 빛 검에 대한 스탯, 상승 재료부터 이 검을 사용하기에 적합한 최고의 원신 임팩트 캐릭터까지 자세히 논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he Catch Genshin Impact를 무료로 받는 방법

엽면 절개의 빛 겐신 임팩트

Light of Foliar Incision은 Genshin Impact의 Gacha 시스템에서 얻을 수 있는 전용 5성 검입니다.

원시 비취 날개 달린 창과 함께 무기 배너를 당기면 얻을 수 있습니다.

잎 절개 원신 임팩트의 스탯 라이트

엽면 절개의 alhaitham genshin 임팩트 건 라이트 구축
엽절 모형 검의 빛(출처: 원신 임팩트)

엽면 절개의 빛의 메인 스탯은 두 번째 스탯에서 추가 ATK와 크리티컬 데미지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그래서 DPS나 서브 DPS 캐릭터에게 매우 좋습니다.

추가로 가해지는 총 공격력은 레벨 1에서 44, 레벨 90에서 최대 542입니다. 또한 추가된 치명타 데미지는 레벨 1에서 19.2% 치명 데미지에서 레벨 90에서 88.2% 치명 데미지를 줍니다.

사용자에게 주는 보너스는 좋지 않습니다. 이 검의 사용자는 1제련에서 8%의 스탯 치명타율 증가를 얻는다.

엘리멘탈 데미지를 입히는 일반 공격으로 캐릭터 공격 후 잎 절개 효과가 적용됩니다.

이 효과는 Elemental Mastery에서 일반 공격과 Elemental Skill의 데미지를 120%만큼 증가시킵니다. 

엽면 절개 효과의 보너스는 28 DMG 시간 또는 캐릭터가 12초마다 엽면 절개 효과를 얻을 수 있는 12초 후에 사라집니다.

검의 제련도에 따라 획득되는 데미지와 치명타 확률이 다릅니다. 최대 5제련 시 일반 및 속성 스킬에 대한 크리티컬 확률 8% 및 데미지 240%를 추가로 획득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스킬, 아티팩트, 무기 및 팀 조합

엽면 절개의 재료 승천 빛 겐신 임팩트

엽면 절개 겐신 임팩트 소재 승천의 빛
머티리얼 어센션(출처: Amber.Top)

잎 절개의 빛 검을 승천하기 위해 필요한 재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 Eremites의 적, 즉 Faded Red Satin, Trimmed Red Silk 및 Rich Red Brocade로부터.
  • 숲이슬 승천 재료 세트 무기 : 숲이슬의 쵸퍼 부적, 숲이슬의 철부적, 숲이슬의 은부적, 숲이슬의 금부적.
  • Consecrated Beast Shells Elite Enemy : Dessicated Shell, Sturdy Shell 및 Marked Shell에서 재료를 떨어 뜨립니다.

Consecrated Beast는 이번 3.4 업데이트에서 막 열린 사막 지역의 두 번째 부분에서 많이 찾을 수 있는 새로운 적입니다. 

비행 뱀, 붉은 독수리, 전갈의 3가지 유형의 신성한 야수를 찾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Alhaitham Genshin 임팩트 빌드 팁, 틀리지 마세요!

유저 베스트 캐릭터 추천

엽면 절개의 빛 겐신 임팩트 소드 alhaitham best
Alhaitham은 엽면 절개 사용자의 최고의 빛입니다 (출처: Genshin Impact)

앞서 논의한 바와 같이 Light of Foliar Incision은 DPS 캐릭터가 사용하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러나 VCGamers 검을 사용하는 모든 DPS 캐릭터가 이 무기를 사용하기에 적합하다고 느끼는 것은 아닙니다.

엽면 절개의 빛이 주는 보너스를 보면 엽면 절개 효과를 획득해야만 발동된다.

이 효과는 캐릭터가 물리 피해 대신 속성 피해를 입히는 일반 공격을 사용하는 경우에만 활성화됩니다.

즉, 이 검을 사용하기에 가장 적합한 캐릭터는 엘리멘탈로 일반 공격을 변경(주입)할 수 있는 캐릭터입니다.

VCGamers 실험의 결과에서 몇 가지 Light of Foliar Incision 검이 있습니다. Alhaitham, Kamisato Ayato, Keqing 및 Nilou. 

이 4명의 캐릭터는 노멀 스킬을 먼저 사용할 때 노멀 어택을 엘리멘탈로 변경할 수 있어 보다 쉽게 이 검의 능력을 최적화할 수 있습니다.

이 검은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습니다. 카미사토 아야토 Haran Geppaku Futsu가 없고 Nilou가 Khaj-Nisut의 열쇠 대신 사용할 수 있는 경우. 

캐릭터가 사용하는 아티팩트에서 Nilou의 HP와 같은 필수 스탯을 충족해야 한다는 메모와 함께.

Kamisato Ayaka, Traveler, Albedo, Jean 등과 같은 검을 휘두르는 캐릭터는 그들이 이 검을 잘 사용하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검이 주는 보너스를 극대화할 수 없으므로 이 캐릭터는 다른 무기를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Tier List Genshin Impact 3.4 2023년 1월, 많은 새로운 캐릭터!

엽면 절개의 빛 사용에 적합한 캐릭터 추천입니다. 이전 배너에서 이 무기를 얻지 못한 분들을 위해 지금부터 저장하고 가챠용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제네시스 크리스탈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예!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