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모바일 레전드의 마법사들의 방어 아이템, 찬란한 갑옷!

빛나는 갑옷 덮개

항목 찬란한 갑옷 중 하나이다 항목 맹공을 견디는 도구로 널리 사용되는 마법 피해, 특히 파라 마술사 그리고 영웅 ~와 함께 하이브리드 피해 안에 계략 모바일 레전드.

인기 있는 마법 방어 아이템 이것은 치명적인 공격을 막는 능력에 있습니다. 메타 영웅 ~에서 계절 과거와 현재. 보통, 파라 플레이어 또한 자주 사용 아테나의 방패 옵션으로 마법 방어 아이템 이것.

보다 효과적으로 사용하기 위해서는 항목 물론 주어진 효과를 알아야 합니다. 타이밍 용도, 조합 항목 그리고 또한 영웅 의 효과로 "설정" 항목 이것.

또한 읽으십시오: 당신은 탱크 사용자입니까? 시즌 22에서 Khufra의 빌드는 다음과 같습니다.

이번에는 탐색합니다. 찬란한 갑옷 세부 사항의 좋은 항목 이것, 기술 패시브 제공, 효과 항목 마법방어 이것과 함께 항목 기타 및 예방 방법 마법 피해 ~에서 영웅 상대.

찬란한 갑옷, 경갑 억제 매직데미지

모수 항목 찬란한 갑옷

래디언트 아머 모바일 레전드 세부 정보 1

처럼 항목 범주에 포함 방어 아이템에 의해 수신되는 세 가지 활성 효과가 있습니다. 영웅 사용자 항목 이것.

사용하는 누구나 항목 이 추가됩니다 휴대전화 950의. 다음으로 추가 사항이 있습니다. HP 등록 경우 12포인트 영웅 당신이 사용하는 기술 ~을 위한 HP 리셋 또는 사용 항목 효과가 있는 재생.

판매력 항목 이것은 추가하는 능력에 있습니다 마법 방어 영웅 52포인트에 해당하는 사용자입니다. 1980으로 이 항목을 얻을 수 있습니다. 금.

덧셈 마법 피해 패시브 효과에 의해 강화됩니다. 마법 방어 아이템 이것, 그리고 더 될 것입니다 GG 언제 성냥 입력하다 중반 또는 늦은 경기.

추가 효과 항목 찬란한 갑옷

인기 찬란한 갑옷 수동적 효과, 즉 숫자를 증가시키는 것입니다. 마법방어 에서 기본값 항목 이것은 숫자를 증가시키는 데 매우 꾸준히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마법방어 사용자.

빛나는 갑옷 모바일 레전드 패시브 세부 정보

만약 사용자 항목 맞았다 마법 피해, 감소가 있을 것입니다 손상 레벨이 올라갈수록 증가하는 3점에서 10점으로 영웅 사용자.

이런 효과도 낼 수 있습니다 스택 최대 6배, 즉 6배 감소합니다. 손상 받은 플러스 레벨 영웅 사용자.

예시로 공격 궁극적인 한번의 공격으로 연속으로 6번 공격할 수 있는 기네비어 마법 피해 600, 최대 400까지만 감소합니다. 이 정도면 맞아도 버틸 수 있을 것이다. 궁극적인 그것을 끄십시오.

그러나 이 효과는 다음과 같은 경우에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영웅 사용자는 공중에 던져집니다. 기술 2 Guinevere는 던질 수 있습니다 영웅 공중에서 사용하므로 기회가 있을 때 그의 공격을 최대한 피하십시오.

그 외에도 패시브 효과 항목 그것은 매우 공격을 견딜 수있을 것입니다 마법 경기장 위에 머무르는 한 새벽의 땅.

또한 읽으십시오: 다음은 랭크를 올릴 때 여전히 상대를 골칫거리로 만들 수 있는 12명의 비메타 영웅입니다!

시너지 빛나는 갑옷 아이템 와 함께 항목 다른

터프 부츠

빛나는 갑옷 모바일 레전드 터프 부츠 조합

터프 부츠 그리고 찬란한 갑옷 추가할 것이다 마법방어 영웅 사용자는 최대 74점입니다. 이 때문입니다 터프 부츠 기본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마법방어 22포인트로.

그 외에도, 터프 부츠 또한 향상됩니다 이동 속도 사용자 40포인트. 당신이 사용하는 경우 터프 부츠 ~을 위한 로머 또는 오프 플래너, 당신은 더 민첩하게 될 것입니다 찌름, 도망치거나 상대를 쫓습니다.

추가 효과에 대해서는 터프 부츠 효과 지속 시간을 줄이는 것입니다. 기술 영웅 30%의 상대. 단, 때리면 기술 카자, 바라츠, 실바나는 이 추가 효과가 발동되지 않습니다. 셋은 최대한 멀리 영웅 그것을 사용할 때 기술 그들.

시너지 터프 부츠 물론 할 것이다 마법방어 영웅 6배에 레벨을 더한 만큼 사용하는 영웅 그만큼.

확실히, 당신은 더 많은 것을 잡을 수있을 것입니다 버스트 마법 피해 한 번에 1000에서 750까지 영웅 최대 레벨과 스택 패시브 효과 항목 빛나는 갑옷은 6입니다.

매직 블레이드

매직 블레이드 그리고 찬란한 갑옷 수동적 효과가 될 것이기 때문에 상호 유익한 시너지 효과가 더 많이 발생합니다. 매직 블레이드 아이템 그만큼.

빛나는 갑옷 모바일 레전드 매직 블레이드 조합

우선, 매직 블레이드 추가됩니다 마법방어 최대 24포인트로 합산하면 증가합니다. 마법방어 76점 중.

왜냐하면 매직 블레이드 ~이다 공격 아이템, 그래서 항목 이것은 여분을 준다 물리적 공격 40점 중. 당신이 사용할 때 그것은 아주 적당할 것입니다 영웅 전문가 물리적 공격.

시너지 매직 블레이드 이것은 언제 휴대전화 영웅 30% 미만의 사용자, 수동 효과 매직 블레이드 줄게 방패 흡수성 손상 최대 700까지, 레벨에 따라 증가 영웅 사용자.

12포인트가 추가됩니다. 마법방어 이는 사용자를 의미합니다. 항목 이것과 빛나는 갑옷은 총 88 마법방어.

패시브 효과와 결합된 경우 마법 방어 아이템 그리고 매직 블레이드, 사용자는 병동을 막을 수 있습니다 손상 1000에서 600 정도만. 멋지지 않나요?

또한 읽으십시오: 모든 Mobile Legends 역할에서 MVP를 얻기 위한 최고의 영웅

특정 영웅과의 시너지

찬란한 갑옷 실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영웅 하지만 몇 가지가 있습니다. 영웅 이 야광 갑옷을 입으면 누가 더 많은 혜택을 받을까요?

천왕성

천왕성의 빛나는 갑옷

시너지 탱크 영웅 이것은 최적화 할 것입니다 기술 수동적인. 천왕성은 능력이 있습니다 재생 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스택 재생성 20까지 스택.

모든 스택그의 천왕성은 HP 리셋 10초에 최대 14점. 많이만 받았다면 마법 피해 순간 재생, 마법 방어 아이템 전환할 것이다 손상그것의 그래서 재생 천왕성이 더 효과적일 것입니다.

천왕성을 사용하면 항목 이 가벼운 갑옷은 지원하기에 좋은 옵션이 될 수 있습니다. 기술 수동적인.

물론 천왕성이 완전히 망가지지 않도록 허점을 계속 찾아야 합니다.

박시아

Baxia의 빛나는 갑옷

찬란한 갑옷 그리고 Baxia는 재회하는 먼 친척과 같습니다. 그 뜻은, 기술 줄일 수 있는 박시아의 패시브 손상 물리적 공격이나 마법 패시브 효과와 함께 항목 갑옷 (줄일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단지).

특히 조합을 사용하는 경우 마법 방어 아이템 그것을 매직 블레이드, Baxia는 벽이 될 것이 확실합니다. 영웅 ~와 함께 마법 피해.

따라서 많은 플레이어 Baxia를 사용한 사람카운터 구체적으로 영웅 마법사 ...도 아니다 하이브리드 영웅 이 능력 때문입니다. 기술 Baxia의 패시브도 악화될 수 있습니다. 물리적 손상Baxia가 관통할 목표를 표시하기 때문입니다. 방패 그리고 재생 영웅 상대.

또한 읽으십시오: Offlane MLBB에서 에스메랄다를 상대하기 위한 최고의 영웅, 이 형제를 사용하세요!

그록

그록을 위한 빛나는 갑옷

항목 이 가벼운 갑옷 엠블럼과도 일치합니다. 유조선 이 거인. 기술 그록의 패시브는 특히 그가 벽에 가까이 있거나 터릿 팀.

기술 그록의 패시브는 당신에게 보너스를 줄 것입니다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방어 만큼 잘 HP 등록 레벨에 따라. 그는 또한 추가로 얻을 것이다 이동 속도 10%만.

왜냐하면 대부분 기술 씌우다 Grock에서 만 억제됩니다 물리적 손상 물론, 그럼 마법 방어 아이템 이것은 방어에 크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마법 피해.

제대로 플레이하면 Grock은 Baxia와 같을 수 있습니다.씌우다 상대의 수비를 공격하기 위해 팀원, 특히 많이 사용하는 상대 마술사 또는 잡종.

사용하는 방법 찬란한 갑옷

찬란한 갑옷 또한 아무 때나 가져갈 수는 없습니다. 성냥. 지참하셔야 합니다 항목 이것은 상대가 많이 사용하는 때입니다 마술사 또는 하이브리드 영웅.

여러 가지 중에서 마술사 그리고 하이브리드 영웅, 항목 마법방어 이것은 공격의 맹공격을 효과적으로 견딜 것입니다 마법 피해 영웅 다음과 같은.

피하다 기본 공격 나단

나탄의 공격을 위한 빛나는 갑옷

영웅 유령이라고 해서 입소문이 났다. 골드 라이너 이것은 예입니다 하이브리드 영웅 줄 수 있는 사람 물리적 인 그리고 마법 피해. 하지만, 플레이어 ML은 일반적으로 Natan을 사용하여짓다 ~ 을 향하여 마법 피해.

더 잘 예방할 수 있습니다 마법 피해 네이선 도움 마법 방어 아이템 이것은 특히 Natan이 당신에 대한 그의 일반 공격을 사용할 때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나탄을 위한 16명의 카운터 영웅, '시간 여행자'를 가두는 것은 확실하다!

피하다 기술 이브

이브의 스킬 공격을 위한 빛나는 갑옷

Yve와 대면할 때 더 이상 존재감에 위축되지 않아도 됩니다. 찬란한 갑옷. 기술 2 Yve는 특히 이 빛나는 갑옷으로 보호할 수 있습니다.

Yve가 움직임을 늦추고 근절하려는 경우 영웅 하나의 직선으로, 항목 마법방어 이것은 줄일 수 있습니다 손상 최대 630초 영웅 당신은 레벨 15입니다.

그러나 공격으로 인해 속도가 느려지므로 아직 긴장을 풀면 안 됩니다. 기술 2 Yve, 그러니 서둘러야 해 깜박거리다 공격을 견딜 수 있을 때.

피하다 얼티 변화

Chang'e의 ulti를 보호하는 빛나는 갑옷

얼티 Chang'e는 공격으로 유명합니다. 마법 피해그가-짓다 사용 마법사 엠블럼 만큼 잘 마법 공격 아이템 가산기 어디.

이 빛나는 갑옷으로 영웅 총 금액을 더 많이 보유할 수 있습니다. 손상 차이로 주어진 손상 1000포인트 중.

예를 들어, 궁극적인 창이 준 손상 6000, 그러면 5000만 받게 됩니다. 손상 단지. 이것은 특히 당신이 가지고 있다면 Chang'e의 후속 공격을 피하기에 충분할 것입니다. 깜박임 스킬 그리고 깜박임.

또한 읽으십시오: Chang'e Mobile Legends, Auto GG Bro를 플레이하는 방법!

에 대한 설명입니다 찬란한 갑옷 지금까지 여전히 저항할 수 있는 마법 피해 ~와 함께 스택 패시브 효과. 물론, 당신은 또한 다음 공격에 대한 경계를 유지해야합니다. 영웅 ~와 함께 마법 피해 예 Vicig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