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터 라그나로크 모바일: 영원한 사랑에 대한 추천 빌드

매우 강력한 라그나로크 무기

헌터는 하나 직업 라그나로크 모바일: 영원한 사랑 유저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Hunter는 자신의 빌드에 복잡한 아이템이 실제로 필요하지 않지만 큰 데미지를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헌터 라그나로크 모바일: 이터널 러브의 빌드가 궁금하신 분들은 이 글을 끝까지 봐주세요.

헌터 라그나로크 모바일: 이터널 러브의 빌드는 매우 단순한 것으로 알려져 있지만 빌드 상태와 스킬에는 여전히 자체 전문 지식이 필요합니다. 일부 빌드에서는 기술의 조합과 다양한 속성의 개발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현재 Ragnarok Mobile: Eternal Love에서 Hunters에 적합한 빌드를 찾고 있다면 시도할 수 있는 최고의 빌드 3개를 소개합니다. 세 가지 빌드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헌터 팔콘 만들기

빌드 헌터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헌터 팔콘을 만드세요. 출처: 유튜브/미스 메이븐

이 Hunter Falcon 빌드는 매우 복잡합니다. PvP와 몬스터를 사냥할 때 줄 피해를 최적화하려면 매에 의존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애완동물의 모든 속성과 기술을 향상시켜야 합니다.

빌드 자체의 경우 DEX-INT-LUK 구성으로 status 특성을 할당하여 시작할 수 있습니다. DEX는 공격력을 증가시키는 역할을 하므로 이를 극대화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매의 공격을 높이려면 DEX와 INT의 조합이 필요합니다. 여기서 맛을 보려면 INT만 올리면 됩니다. 그럼 루크, 50까지 써야 크리티컬이 된다.

스킬 자체로는 매와 관련된 스킬, 즉 블리츠 비트, 팔콘 어썰트, 펫 마스터리 스킬을 취할 수 있습니다. 

실험하고 싶다면 AGI 속성을 개발할 수 있습니다. AGI를 추가하면 공격 속도가 빨라지기 때문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Android에서 즐길 수 있는 20가지 신나는 오픈 월드 게임!

초당 헌터 데미지(DPS) 구축

빌드 헌터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헌터 DPS를 구축하십시오. 출처: 유튜브/미스 메이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DPS 사냥꾼 빌드는 초당 생성되는 피해에 의존합니다. 이 빌드는 아마 시도해볼 수 있는 가장 간단한 헌터 빌드일 것입니다. 더 이상 다양한 다른 속성을 추가할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AGI와 DEX에만 의존하면 됩니다.

공격 크기는 DEX에서, 공격 속도는 AGI에서 나오므로 AGI와 DEX가 주요 속성이 됩니다.

기술 자체에 관해서는 여전히 궁수일 때 Double Strife와 같은 패시브 기술을 사용할 수 있고 이미 헌터일 때 Heavy Arrow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취해야 할 다른 패시브 스킬로는 올빼미의 눈, 독수리의 눈, 집중력 향상이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빌드 스킬 나이트 탱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헌터 트랩 구축

빌드 헌터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헌터 트랩을 구축하십시오. 출처: 유튜브/미스 메이븐

Hunter Trap 빌드를 만드는 것은 매우 어렵고 인내가 필요합니다. 하지만 이 빌드가 끝나면 생성되는 피해는 매우 고통스럽고 몬스터 사냥이나 PvP에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이 빌드에는 INT와 DEX라는 두 가지 중요한 특성이 있습니다. 트랩을 손상시키고 SP를 계속 사용하려면 INT가 필요합니다.

스킬에 진입하면 모든 포인트를 트랩 요구 사항에 할당한 다음 패시브 스킬로 속성을 높이고 매의 스킬을 가져가야 합니다.

실험적 변형의 경우 VIT에 상태를 할당하여 방어력과 HP를 높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추천 카드 나이트 탱크 라그나로크 오리진

이것이 Hunter Ragnarok Mobile: Eternal Love의 빌드입니다. 이 기사가 직업 사냥꾼을 플레이하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게임, 기술 및 가제트에 대한 최신 정보를 최신 상태로 유지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뉴스.

Big Cat Coin Ragnarok Mobile: Eternal Love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