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4에서 가장 치명적인 MLBB Julian 빌드

줄리안 너프

줄리안 영웅을 처음 사용하십니까? 모바일 레전드? 그렇다면 시즌 24에서 가장 치명적인 Julian MLBB 빌드 권장 사항을 구입하고 싶을 것입니다.

이 기사에서는 알아야 할 가장 고통스러운 Julian MLBB 빌드에 대해 설명합니다. 최근 모바일 레전드에 등장한 히어로 파이터이기 때문이다. 물론 Julian MLBB 빌드를 사용하기 전에 기본 요소를 모두 알아야 팀에 부담이 되지 않습니다.

먼저 Mobile Legends에서 줄리안의 스킬을 이해해야 합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Julian은 Mobile Legends에서 최고가 아닌 영웅 파이터입니다. 그러나 그는 모든 기술의 위력을 증가시키는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히어로 줄리안 MLBB 2022

줄리안 MLBB 빌드
줄리안

수동적인

2개의 다른 기술을 사용하면 사용하지 않은 3개의 기술이 강화됩니다. 예를 들어 줄리안이 스킬 1을 사용한 다음 스킬 2를 사용하면 스킬 3이 증가합니다. 반대로 줄리안은 3번과 2번 스킬을 먼저 사용하여 1번 스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강화 스킬을 사용하면 다른 모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7초 5초로 감소합니다. 이 기본 공격 영웅은 마법 피해를 입히고 적을 유인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5초 동안 추가로 25%의 Magic Lifesteal을 얻을 수 있습니다(최대 3중첩).

스킬 1

줄리안의 1스킬은 30마나를 사용하여 6.7초의 쿨다운이 있습니다. 1번 스킬 사용 시 줄리안이 날아다니는 낫을 대상에게 던지고 1초 안에 도로 위의 적에게 30% 둔화 효과를 줍니다. 낫은 미니언이 아닌 적(영웅/몬스터 정글)을 공격하면 사라집니다. 

스킬 2

그는 Flaying Sword를 소환하고 특정 방향으로 Dash를 만들 수 있습니다. 도중에 적에게 300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스킬 3

지정된 위치에 사슬을 던져 적에게 200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2초 동안 속박 효과를 발동시킨다. 이 모든 스킬은 강화검, 강화낫, 강화사슬로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흥미롭죠?

줄리안 MLBB 시즌 24 빌드

이제 줄리안의 스킬과 그가 영웅 마법 데미지를 사용한다는 사실을 알았으니 다음과 같이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 줄리안 MLBB 시즌 24를 알아야 합니다.

터프 부츠

줄리안 MLBB 빌드
터프 부츠.

그는 공격을 가진 전사입니다. 이것은 Crowd Control Skill을 사용하여 적을 매우 쉽게 잡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Crowd Control의 효과를 30% 줄이려면 Tough Boots가 필요합니다.

아마도 가장 수익성이 낮은 것은 군중 제어 시간을 최대 30%까지 줄일 수 있는 터프 부츠일 것입니다. 현재 많은 메타 영웅이 군중 제어에 의존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는 게임 시작 시 매우 유용합니다.

천재 지팡이

줄리안 MLBB 빌드
천재 지팡이

Genius Wand는 Julian dMLBB 시즌 24 빌드의 첫 번째 완벽한 마법 아이템입니다. 쿨다운이 낮은 스킬에 줄리안을 조합하는 것이 상당히 적절하다는 뜻이다.

천재 지팡이 영웅이 상대 탱크에 대해 더 큰 능력을 얻기 위해 사용할 수 있는 것입니다. Genius Wand 아이템을 영웅에게 사용하면 75%인 마법력 외에 상당한 정적 포인트가 추가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줄리안 MLBB 빌드
CR

다음 아이템의 경우 Julian MLBB 빌드가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이 아이템은 냉각 능력을 감소시키고 줄리안의 데미지를 증가시킵니다.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또한 사용 후 공격 스킬 Pure Damage를 갖게 합니다. 따라서 마법 방어력이 높은 영웅을 마무리하기가 더 쉽습니다.

신성한 수정

줄리안 MLBB 빌드
HC

최대화하려면 줄리안의 빌드 MLBB 시즌 24, 그는 게임 중반에 들어갈 때 더 많은 마법의 힘이 정말로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해결책은 Holy Crystal입니다. 이것은 영웅의 마력을 크게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 신성한 수정은 영웅에게 +100 마력의 형태로 추가 통계를 제공하며 큰 마력을 제공할 수 있는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 공격력을 21%~35% 증가시켜 레벨을 올릴 수 있는 독특한 패시브 시크릿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Julian의 최고의 게임 플레이 팁

겨울 곤봉

줄리안 MLBB 빌드
WT

그가 다음 경기에 참가하고 싶다면 확실히 방어적인 무언가가 필요할 것입니다. Winter Truncheon은 Defence Julian의 솔루션이 될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영웅을 얼음으로 만들 수 있으며 2초 동안 모든 종류의 공격에 면역이 됩니다. Winter Truncheon의 추가 통계는 Julian의 Magic Damage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래서 하나의 노, 두세 개의 섬이 초과됩니다. 

이 MLBB Julian 빌드는 재사용 대기 시간과 마법 피해 감소를 우선시하여 피해를 증가시킵니다. 그런 다음 기간 방어의 적자를 보충하는 다른 방어 항목이 있습니다.

Calamity Reaper 및 Feather of Heaven과 같은 기본 공격을 강화하는 아이템도 Smith의 Legacy 패시브 스킬과 잘 작동하므로 권장됩니다.

마지막으로, 그의 패시브 스킬은 스킬로 적 영웅을 공격할 때마다 이미 25%의 마법 생명력을 추가로 제공하기 때문에 마법 물체를 만들 필요가 없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Julian의 가장 강력한 카운터 영웅

글쎄요, Build Julian MLBB가 Mobile Legends 시즌 24에서 가장 아팠다는 사실이 밝혀진 후였습니다. 문장에 마법 수동 숭배와 함께 마법사 문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중에 이 패시브 엠블럼으로 줄리안의 버스트 데미지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