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avier MLBB 시즌 26 권장 빌드

Xavier는 Mobile Legends의 영웅 마법사입니다. 이 영웅은 올바른 빌드를 가지고 있다면 고통스러운 피해 출력으로 유명합니다. 따라서 Xavier MLBB 영웅의 사용에는 그 진정한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는 빌드가 있어야 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가 순위를 올릴 때 사용할 수 있는 Xavier MLBB 빌드에 대해 논의합니다. 이 기사는 Xavier의 기술 세트에 적합한 항목화에 중점을 둘 것입니다.

궁금한 분들을 위해 손상 출력, HP 및 마나 내구성에 중점을 둔 Xavier의 빌드가 있으며 마찬가지로 중요한 것은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입니다.

또한 읽기: 스킨 로리타 겐키 슬램 모바일 레전드를 청구하는 방법

Xavier MLBB 시즌 26 빌드 목록

운명의 시계

운명의 자비에르 시계 만들기
운명의 자비에르 시계를 만드세요. 출처: VCGamers

만들 수 있는 첫 번째 손상 항목은 운명의 시계입니다. 이 아이템은 615 HP와 600 마나를 제공하기 때문에 매우 유용합니다.

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은 60포인트의 마력 형태의 데미지도 준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내구성은 물론 상당한 데미지를 주기에 안성맞춤입니다.

그 외에도 20초마다 4의 추가 마법력과 25 최대 HP의 형태로 자비에르에게 도움이 되는 패시브 스킬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크리에이터가 되는 방법을 적어보세요!

마법의 신발

자비에르 마법의 신발 만들기
마법의 신발을 만드는 방법. 출처: VCGamers

또한 Xavier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신발이 있지만 가장 최적의 빌드는 Magic Shoes를 사용하는 것입니다.

Magic Shoes는 +40 이동 속도와 +10% 쿨다운 감소를 제공합니다.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는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Xavier에게 매우 유리합니다.

또한 읽기: 2022년 11월 추천 카운터 히어로 나탈리아 ML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을 만드는 방법. 출처: VCGamers

Xavier MLBB로 만들 수 있는 다음 아이템은 Enchanted Talisman입니다. Enchanted Talisman은 20%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50 마법력 및 +250 HP를 추가합니다.

이 세 가지 통계는 Xavier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마력, CDR 및 HP가 추가됨에 따라 Xavier는 더 자유롭게 피해를 입히고 내구성도 높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최대 마나 용량을 추가하는 패시브와 5%의 최대 쿨다운 감소를 제공하는 두 번째 패시브도 있습니다.

Xavier MLBB용 라이트닝 곤봉

자비에 라이트닝 곤봉 만들기
번개 곤봉을 만드는 방법. 출처: VCGamers

다음으로 만들 수 있는 항목은 번개 곤봉입니다. 이러한 항목은 더 높은 수준의 손상을 제공하므로 결과 손상도 더 높아집니다.

그런 다음 이 아이템은 10%의 쿨다운 감소도 제공하므로 Lightning Truncheon 및 Enchanted Talisman과 같은 쿨다운 감소를 제공하는 아이템 덕분에 스킬을 더 자주 사용하게 됩니다.

적이 자비에에게 접근하면 추가 마법 피해를 주는 라이트닝 트런천을 통한 패시브 스킬도 있다.

신성한 글레이브

자비에르 디바인 글레이브 만들기
신성한 글레이브 만드는 법. 출처: VCGamers

신성한 글레이브 특히 마법 피해를 입은 영웅에게 자주 사용되는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65 마법력을 제공하고 +35% 마법 관통력도 제공합니다.

마법 관통으로 적이 더 많은 마법 피해를 입습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Xavier MLBB에 딱 맞습니다.

이 아이템의 타고난 패시브 스킬도 매우 유용합니다. 적의 마법 방어력에 비례하는 마법 관통력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의 마법 방어력이 높을수록 이 아이템이 부여하는 마법 관통력도 커집니다.

Xavier MLBB를 위한 지니어스 완드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출처: VCGamers

Xavier를 위해 만들 수 있는 마지막 항목은 Genius Wand입니다. 이 아이템을 통해 사용할 수 있는 마력은 정말 큽니다. 즉 +75 마력입니다.

뿐만 아니라 +5% 이동 속도도 얻게 되어 Land of Dawn에서 더 빠르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 속성도 매우 유용합니다. 즉 +10 마법 관통력을 추가하는 것입니다. 고유 속성뿐만 아니라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스킬도 있습니다.

적을 공격하면 적의 마법 방어력이 2초간 감소합니다. 물론 이 패시브는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이전에 마법 관통 아이템을 만든 적이 있다면 더욱 그렇습니다.

이것은 랭크를 올릴 때 사용할 수 있는 Xavier의 가장 고통스러운 빌드입니다. 행운을 빌고 유용하길 바랍니다!

다음에서만 Diamond Mobile Legends를 충전할 수 있습니다. VC 시장 VCGamers에 의해!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