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즌 25의 고통스러운 MLBB 자비에르 빌드 아이템 5개

자비에르 MLBB

최신 마법사 영웅 중 하나 모바일 레전드, Xavier MLBB는 YouTube 및 토너먼트에서 프로 선수의 주축 중 하나입니다.

이 새로운 영웅의 등장으로 사람들은 마침내 새로운 영웅에게 어떤 것들이 좋은지 고민하고 있습니다. 강도를 높일 수 있는 것이나 빌드가 있어야 합니다. 자비에르 MLBB.

엠블럼의 경우, 이 새로운 영웅은 점멸 주문이 포함된 마법사 엠블럼을 가지고 있습니다. 아이템 빌드에 대해 혼란스러워하는 분들을 위해 여기에서 VCGamers가 시즌 25에서 Xavier MLBB의 가장 멋진 아이템을 빌드하기 위한 5가지 권장 사항에 대해 논의합니다.

Xavier MLBB 시즌 25 빌드 아이템 목록

이 영웅을 위해 빌드를 사용하는 것이 아니라 적절하게 일치시킬 수 있어야 이 메이지의 강점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악마 신발

악마 신발
자비에 mlbb 빌드 아이템은 악마 신발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로 필요한 아이템은 악마의 신발입니다. 악마 신발은 영웅 마법사에게 매우 중요하며 그 중 하나가 이 새로운 영웅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듯이 Hero mage는 실제로 어느 회사에서나 매우 낭비이므로 악마 신발 아이템도 필요하다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악마 신발을 사용하면 +6 마나 재생 및 +40 이동 속도와 같은 추가 속성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항목에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는데, 영웅이 킬이나 어시스트를 성공하면 추가로 10%, 크립이나 미니언을 죽이면 4%가 추가됩니다.

운명의 시계

자비에르의 빌드 아이템은 운명의 시계를 사용합니다.

또 다른 마법 아이템은 운명의 시계. 이 아이템은 Xavier MLBB를 비롯한 많은 Hero Mage에서 널리 사용됩니다. 이 아이템은 초기 게임에서 입히는 피해를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은 마법의 힘을 더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운명의 시계 아이템을 추가하면 +60 마력, +615 HP, +600 마나 형태의 추가 스탯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마력이 꽤 큰 만큼 데미지도 당연히 더 크고 고통스러울 것이다.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Xavier는 Lightning Truncheon을 사용하여 아이템을 만듭니다.

이 새로운 영웅의 세 번째 필수 아이템인 라이트닝 트런천입니다. 이 아이템은 2번째 아이템인 운명의 시계와 짝을 이루어야 합니다. 이 두 아이템은 게임 초반에 제공하는 데미지 버프 기능이 있습니다.

라이트닝 트런천은 마법력 75, 마나 300을 추가로 제공하고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그래서 쉽게 실력을 뽐낼 수 있었다.

신성한 수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자비에르의 빌드 아이템은 홀리 크리스탈을 사용합니다.

이 아이템은 특히 마법사 영웅에게 필수 아이템입니다. 신성한 수정은 영웅에게 전체 아이템 피해를 입힙니다. 이 아이템은 마법사가 이 완전한 마법 아이템을 사용하기 위한 단순한 시작 그 이상입니다.

1스킬 얼티밋과 자비에 MLBB의 데미지 극대화를 위해서는 홀리 크리스탈이 필요하다. 이 아이템은 추가로 100의 마법력을 제공하며 Xavier의 마법 공격력을 21~35% 증가시키는 고유한 패시브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 피해와 고유한 패시브가 추가되면 다른 스킬 피해가 게임에서 더 치명적일 것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Xavier MLBB 영웅을 얻는 방법, 지금 시도하십시오!

겨울 곤봉

겨울 곤봉 괜찮아
Xavier의 빌드 아이템은 Winter Truncheon을 사용합니다.

자, 마지막은 Xavier MLBB를 궁극기로 상대의 스킬로부터 보호하기 위한 상황적인 것입니다. Winter Truncheon은 마법사 사용자가 자주 사용하는 마법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Gusion, Hayabusa 또는 Lancelot과 같은 영웅 암살자들도 자주 사용합니다. Xavier가 상대방에게 쉽게 도난당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해결책은 Winter Truncheon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몇 초 동안 얼음으로 변하는 효과를 부여하며 어떠한 공격도 막을 수 없습니다. 이 아이템은 +60 마력, +25 물리 방어력, +400 HP를 제공합니다.

시도해볼 가치가 있는 Mobile Legends의 새로운 영웅입니다. 사용하시면 위의 5가지 항목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 2022에서 가장 강력한 Xavier 카운터 아이템 추천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저렴한 것 외에도 다양한 매력적인 프로모션을 얻을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