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 권장 2023

Yu Zhong의 빌드가 아파요

선수들 모바일 레전드 Yu Zhong의 힘이 엄청날 것이기 때문에 2023 상처 Yu Zhong 빌드를 선호합니다.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자주 사용하는 격투 영웅 중 하나는 Yu Zhong입니다. 승리 확률이 높기 때문에 중급 토너먼트에 사용하기에 더 적합한 영웅입니다.

Sha Residue 및 Sha Essence와 같은 Yu Zhong의 강한 본성과 패시브 능력이 이를 지원합니다. 이 두 가지 패시브 효과로 인한 추가 피해는 이동 속도와 체력을 증가시킬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을 좋아한다면 Yu Zhong을 주인공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따라서 공격력을 높이고 레인 친구들을 지원하려면 Yu Zhong 2023 빌드를 사용해야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Auto GG의 Bane Mage 푸시 전략!

Yu Zhong의 고통스러운 빌드 2023

Yu Zhong의 빌드가 아파요

영웅의 기술과 강점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 되는 Yu Zhong의 빌드 아이템에 대한 몇 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워리어 부츠

Yu Zhong의 빌드가 아파요

고속 전투 영웅을 위한 액세서리 중 하나입니다. 빠르게 이동할 때 기동성을 높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으며, 추가로 방어도와 이동 속도를 증가시켜 적의 공격 효과를 줄이는 데 유용한 아이템입니다.

여왕의 날개

Yu Zhong의 빌드가 아파요

이 아이템을 직접 구매하여 HP를 높이고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를 생성하여 게임 중간에 영웅을 공격하고 죽일 수 있습니다. , 물리적 생명력 흡수.

피의 욕망 도끼

Yu Zhong의 빌드가 아파요

이 영웅은 주로 기본 공격을 공격으로 사용합니다. 이 때문에 Bloodlust Axe는 경기 시작 시 사용하는 매우 중요한 아이템입니다. 리콜을 하지 않아도 빠르게 HP를 회복시키는 효과가 있는데, 한 가지 놀라운 점이 있습니다.

저주받은 투구

Yu Zhong의 빌드가 아파요

마법 저항력과 최대 HP를 높이는 데 매우 좋은 Yu Zhong의 지긋지긋한 빌드 특성을 사용하기 위한 최선의 선택 중 하나는 Cursed Helmet입니다.

오라클

Yu Zhong의 빌드가 아파요

이 영웅은 꽤 강하기 때문에 게임 중에 방어 아이템을 갖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Oracle은 Magic Resist 및 Cooldown Reduction 장비와 함께 사용해야 하며, 그에 따른 패시브 효과는 HP 회복 속도를 높이고 Shield 효과와 결합하여 영웅들이 거의 무적이라는 인상을 줍니다.

바다 미늘창

Yu Zhong의 빌드가 아파요

Sea Halberd는 Yu Zhong의 2023년 가장 아픈 마지막 빌드입니다. 이 아이템으로 공격 속도와 물리 공격력을 모두 높일 수 있습니다. 영웅은 대상과 근접해 있어야 하며 일반 공격을 사용하여 대상을 완벽하게 공격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이 아이템은 최대 50%까지 적의 HP와 실드 회복량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고의 ML 메타 영웅, 당신의 영웅은 어디에 있습니까?

Hero Yu Zhong 사용 팁

Yu Zhong의 빌드가 아파요

다음은 Mobile Legends에서 Yu Zhong을 사용하는 데 도움이 되는 몇 가지 팁입니다.

첫 번째 능력인 "Lingering Shadow"를 사용하여 상대방의 공격 속도를 줄이고 기절시키십시오. 이를 통해 지역을 통제하고 팀원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또한 두 번째 능력인 "Ghost Reaper"를 사용하여 공격 속도를 높이고 상대방의 공격 속도를 줄이십시오. 이 능력은 또한 영향을 받는 상대에게 상당한 피해를 입힙니다.

당신이 가진 세 번째 능력은 "Demonic Grip"으로 상대방을 당신 쪽으로 끌어당기거나 자신을 상대방 쪽으로 끌어당기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상대를 쫓거나 불리한 상황에서 탈출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Athena's Shield 또는 Blade Armor와 같은 탱크 아이템을 항상 휴대하여 방어력을 높이십시오. 이렇게 하면 적의 공격을 방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궁극기 "Infernal Hellhound"를 현명하게 사용하세요. 이 궁극기는 공격하는 적에게 피해를 줄 수 있는 사나운 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궁극기를 사용하여 상대를 집단으로 공격하거나 도망가는 상대를 쫓습니다.

항상 팀에 따라 플레이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탱크 영웅으로서 당신의 임무는 팀원을 보호하고 상대방의 공격을 당신에게로 돌리는 것입니다. 따라서 항상 팀의 필요에 따라 행동해야 합니다.

Yu Zhong의 빌드가 병에 걸리는 것에 대한 간단한 토론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멋지다. 이것을 이용해서 연습해보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