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ta 2 2022의 Zeus Pain을 위한 권장 빌드 아이템

얼마나 많은 dota 2 영웅

이 영웅을 미치게 만들고 싶나요 도타 2? 그렇다면 2022년에는 Zeus Build Item 권장 사항을 사용해야 합니다.

Dota 2에서 Mid Laner로서 Zeus의 최고의 역할을 기반으로 Midshipmen은 보장된 +25에 도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필드 한가운데서 플레이하는 것을 좋아하는 플레이어라면 아마 그를 사용하거나 Dota 2에서 그를 많이 만날 것입니다. 그는 확실히 발견하기 쉽지만 약간 교활한 영웅 중 하나입니다.

그는 게임 초반-중간 게임에서 매우 빠르게 폭발하는 데미지를 가진 3가지 액티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다음 게임에 들어가면 플레이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이 영웅을 사용하여 게임에서 이기려면 제우스 미드 라이너 빌드 아이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어려운 것을 따라야 합니다. Dota 2에서 Zeus 아이템을 만드는 데 적합한 것이 무엇인지 봅시다.

Zeus Dota 2 빌드 아이템 목록

신비한 장화

제우스 아이템 빌드
신비한 장화

제우스는 특히 게임 초반에 마나 소모량이 매우 큰 영웅입니다. 기본으로 돌아가지 않고 이를 달성하려면 Arcane Boots가 필요합니다.

Zeus 빌드 아이템은 베이스에 거의 손상을 주지 않으면서 처음에는 등반하기가 매우 어려울 것이기 때문에 이 것이 정말 필요합니다. 따라서 농업에 스킬 1을 사용하십시오.

에테르 렌즈

에테르 렌즈
에테르 렌즈

이 영웅은 사거리가 좋지 않기 때문에 즉시 에테르 렌즈를 만들어 장거리 스킬을 개발해야 합니다.

에테르 렌즈는 메인 상점 매지컬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단, 완료하려면 비밀 상점의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에테르 렌즈는 능력치에 따라 효과 범위가 다르게 증가합니다. 발사체를 사용하는 능력이나 특정 거리까지의 이동 속도는 명시되지 않는 한 이동 속도는 그대로 유지되지만 거리가 증가합니다.

일부 능력은 시전 범위가 증가하더라도 효과 범위가 증가하지 않습니다. 글로벌 플레이어 범위를 가진 능력이 최대 범위를 늘렸습니다.

모든 벡터 대상 능력은 플레이어의 범위가 증가하지만 효과 범위는 증가하지 않습니다.

불화의 장막

불화의 장막
불화의 장막

Zeus와 함께 공격적으로 플레이하고 싶다면 Veil of Discord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적의 마법 저항력을 크게 감소시킵니다. 

이것은 확실히 이 아이템의 영향을 받는 영웅을 목표로 할 때 제우스의 스킬을 더욱 고통스럽게 만들 것입니다. 

아가니스 셉터

아가니스 셉터
아가니스 셉터

일부 게임 플레이에서는 때때로 제우스 아이템을 만들기 위해 Aghanim Scepter를 최대한 빨리 만드는 많은 플레이어가 있습니다. 

Aghanis는 Zeus 아이템인 Nimbus를 구축하기 위한 추가 기술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Nimbus는 지도 주변을 대상으로 삼을 수 있으며 Nimbus 지역의 영웅에게 미니 스텁을 제공합니다.

Aghanim's Scepter는 Base Shop의 Magical에서 구매할 수 있는 아이템입니다. 단, 완료하려면 비밀 상점의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아이템은 각 영웅의 능력에 고유한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며 때로는 새로운 능력을 부여합니다.

아가님의 축복 아이콘으로 추가 업그레이드 가능 아가님의 축복 레시피 아이콘 Default.png 레시피, 아이템 슬롯을 사용하지 않고도 동일한 능력 부스트를 제공하는 영구적인 패시브 버프.

혈석

혈석

Zeus 빌드 아이템에만 의존할 수는 없습니다. 신비한 장화 나중에 게임에 들어갈 때 마나가 부족하지 않도록 필요한 것이 있습니다.

혈석은 이 문제에 좋은 것입니다. 이것은 매우 큰 마나 비를 줄 것이고 다른 영웅을 죽이기 때문에 비는 증가할 것입니다. 

Bloodstone은 Armor 아래의 Base Shop에 나열된 항목입니다. 단, 조립하려면 비밀 상점의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동일한 출처에서 여러 개의 생명력 강탈 주문이 중첩되지 않습니다. 다양한 출처의 Lifesteal 주문이 추가로 축적됩니다.

시전 시 시전자의 채널링 능력을 방해합니다. 건강 비용은 HP 제거로 표시된 순수 손상이므로 손상 효과를 유발하지 않습니다.

영웅에 대한 혈석 주문의 생명력 흡수를 60%로, 크립에 대한 12%로 증가시킵니다. 마나 회복은 보너스를 포함하여 아이템의 생명력 흡수 주문의 총 가치를 기준으로 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외워야 할 Dota 2 용어입니다

옥타린 코어

혈석
코어

Octarine Core는 Zeus를 위해 다음 게임에서 할 수 있는 다른 것입니다. 이 아이템은 모든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제우스 스킬 25퍼센트.

Octarine이라는 이름은 아이템이 소개되기 한 달 반 전에 사망한 Terry Pratchett에게 바치는 헌사입니다.

Pratchett의 Discworld 소설 시리즈에서 녹자색 색조인 Octarine은 가시 스펙트럼의 여덟 번째 색상입니다. 마법사(및 고양이)만 볼 수 있고 종종 마법 시전을 동반하기 때문에 마법의 색이라고 합니다.

스킬 쿨타임이 짧은 영웅이 있다면 이 아이템을 고려해보세요. 한 번의 전투에서 더 자주 주문을 시전하는 것은 큰 이점이며, 시전 범위가 증가하여 오랫동안 전투 중에 머 무르지 않고도 그렇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Dota 2 7.31d 패치에 대한 완전한 정보!

그래서 2022년에 사용할 수 있는 Dota 2의 Mid Laner에 권장되는 Zeus 빌드 아이템입니다. 다른 차선에서 사용할 생각하지 마세요, 형님!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