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드 스토커 보우 라그나로크 모바일 2023

빌드 스토커 보우 라그나로크 모바일

Assassin's Cross의 두 번째 미션인 스토커는 플레이어들에게 인기 있는 캐릭터입니다. 라그나로크 남: 영원한 사랑. 따라서 올바른 라그나로크 모바일 스토커 활 빌드를 사용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어쌔신 크로스에 비해 독특한 능력치 때문에 추천하는 역할입니다. 어쌔신 크로스만큼 편하지 않아서 사용하기 쉽지만 어렵다고 볼 수 있습니다.

스토커 보우 빌드의 경우 라그나로크 모바일에는 따를 수 있는 최소 세 가지 배열이 있습니다. 손상에 초점을 맞춘 표절 건물(단검)이 있습니다. 

이 빌드는 즉시 많은 피해를 입힙니다. 사용하게 될 무기는 클로즈 컨파인, 인티미데이트, 표절, 백스탭(도적)과 같은 PvP 및 PvM 기반 스킬에서 최대 데미지를 제공하는 칼입니다.

라그나로크 모바일 스토커 보우 빌드 추천

이번에 고려할 최신 2023 모바일 스토커 활 유형 빌드는 Dagger입니다. 이 유형은 농업용 활로 잘 작동하지 않습니다. 

하지만 PvP 이벤트에서 스토커가 되면 자신만의 혜택을 받게 됩니다. PvP 경기장에서 1등이 되는 꿈을 이루기 위해 레벨업, 스킬, 무기 및 애완동물에 대한 아래 가이드를 살펴보겠습니다.

상태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금모래
라그나로크 이터널 러브 골드샌드. 출처: Youtube/MMO 문화

어쌔신 크로스와 마찬가지로 게임 초반에 STR과 AGI를 올려야 STR 강도는 물론 AGI 드로우와 공격 속도도 높아집니다. 

차이점은 Assassin 's Cross의 LUK 수준이 다를 수 있지만 Stalker는 DEX를 사용하여 전투 정확도를 높일 수 있다는 것입니다. 

또한 목표는 2 STR과 1 AGI 제한으로 속성을 높이는 것입니다. 높은 STR 레벨은 Stalker가 도적이 될 때 회피 및 백스탭 기술에 대한 높은 피해를 입히는 데 도움이 됩니다. 

일단 강해지면 다음 목표는 DEX 레벨을 높이는 것입니다. 이것은 첫 번째 공격과 스킬 모두 공격의 정확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문제는 정확도가 낮아서 Close Confine이나 Backstab이 적을 실패하게 만든다면 안타까운 일입니다.

무기 

빌드 헌터 라그나로크 영원한 사랑
헌터 DPS를 구축하십시오. 출처: 유튜브/미스 메이븐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 무기는 이 대화가 칼이라는 것을 분명히 할 것입니다. 게임 초반에 주력이 될 수 있는 칼은 Black Dagger입니다. 

프론테라에서 제작하여 얻을 수 있는 무기는 '밀리언 대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물론 가격도 저렴하고 2레벨이 되면 데미지가 엄청나다. 

그것들을 만들기 위해 수집해야 하는 아이템들도 레벨 3에 도달하기 전에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스토커에 도달하면 검을 더 정교한 것으로 교체할 때입니다. 

Calder Dagger, Ivory Knife, Scalpel 및 Black Wing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Payon Producer에서 얻을 수 있는 이 무기는 8%의 확산 발동 효과와 Backstab 및 Disability Strike 데미지를 최대 2배 증가시키는 추가 효과가 있습니다.

PvP 전투를 위한 스킬 구축에 적합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라그나로크M: 영원한 사랑 황금모래를 얻는 방법

애완 동물 

Job Mount 라그나로크 오리진
Ragnarok Origin에서 마운트를 얻는 방법. 출처: YouTube/리코 고양이

데려갈 수 있는 애완동물의 선택은 둘 다 AGI 기반이기 때문에 어쌔신 크로스나 헌터와 비슷합니다. 공격 속도 향상 스킬로 공격 속도를 높이는 능력 때문에 첫 번째 애완 동물로 요요를 의지할 수 있습니다. 

스토커가 되기에 충분한 돈이 있다면 선택할 수 있는 다음 애완동물은 Baphomet Jr.입니다. 그의 능력은 스토커로서 당신의 기술을 보완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그 중 하나는 게일의 속도 증가 스타일입니다.

단검형 스토커의 레벨업은 활형만큼 쉽지 않다. 그러나 효과는 올바르게 구축한 후에야 나중에 느낄 수 있습니다.

스토커는 가해지는 데미지가 크기 때문에 가장 무서운 직업이다. 살상 스킬로 막대한 피해를 입혀 누구도 이기지 못하게 만든다.

또한 읽으십시오: 헌터 라그나로크 모바일: 영원한 사랑에 대한 추천 빌드

에서 즉시 게임을 충전하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모든 거래에서 흥미로운 프로모션 서프라이즈를 받으세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