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raphine 빌드 권장 사항, 팀 요구 사항 지원!

와일드 리프트 기능

League of Legends: Wild Rift(LoL: WR 또는 간단히 Wild Rift로 약칭)는 이 장르의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어 온라인 배틀 아레나 모바일 Riot Games에서 개발 및 게시했으며 Android 및 iO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무료 게임은 PC 게임의 수정된 버전입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League of Legends의 PC 버전에서와 마찬가지로 플레이어는 캐릭터 또는 영웅을 제어하며, 각각 고유한 기술을 가지고 있고 상대 팀의 "Nexus" 파괴를 목표로 상대 팀과 싸우는 데 사용됩니다. League of Legends: Wild Rift의 각 경기는 불연속적입니다. 즉, 플레이어는 게임 중에 아이템과 경험치를 수집하여 영웅의 힘을 키워야 합니다.

이 게임 자체에는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많은 영웅이 있으며, 물론 고유한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많은 영웅 중 하나는 세라핀입니다.

이 기사를 통해 VCGamers가 만드는 팁과 요령을 알려드립니다.짓다 영웅 세라핀을 사용하면 강하고 무적이 될 수 있습니다.

세라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

세라핀은 필트오버에서 자운의 부모에게서 태어난 영웅으로 다른 사람의 영혼을 들을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어린 시절에는 이러한 소리가 그를 지치게 했지만, 이제 그는 그것을 영감으로 사용하여 교향곡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그는 종종 자매 도시에 나타나 시민들에게 그들이 혼자가 아니며, 함께할 때 더 강하고, 그의 눈에는 무한한 잠재력이 있음을 상기시킵니다.

Seraphie는 Vicigers가 League of Legends: Wild Rift에서 플레이할 수 있는 영웅입니다. 플레이할 때 올바른 아이템과 기술을 사용함으로써 Seraphine은 League of Legends: Wild Rift 게임의 주요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읽기: 아픈 피해를 입은 피오라 와일드 리프트의 빌드입니다!

다음은 세라핀 리그 오브 레전드: 와일드 리프트의 권장 빌드입니다.

게임 세라핀

세라핀
세라핀

세라핀은 지원형 영웅입니다. 그는 팀을 보호하고 치유하여 팀을 살리는 데 탁월하며 많은 찌르기와 군중 통제 팀 파이트를 하기 위해.

그는 찌르기와 군중 제어로 꽤 강력한 라인 단계를 가지고 있습니다. Vicigers는 적의 봇 레인이 당신을 공격하는 경우 조심해야합니다. 건강 그리고 빨리 죽을 수 있습니다. 게임이 오래 실행될수록 이 영웅은 더 강해집니다.

보호막, 군중 제어 및 손상그것은 더 강해지고 팀원을 살리는 데 유용할 수 있습니다. 세라핀은 중간 차선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이 위치에서짓다 팀 싸움에서 큰 영향을 미치고 팀의 캐리를 보호하는 것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도록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기: 탁월하고 혁신적인 와일드 리프트 기능, 그게 뭐죠?

초기 게임

세라핀
세라핀

게임 초반에 세라핀은 꽤 괜찮은데 이 영웅을 사용하면 하이노트와 서라운드 사운드 실드 스킬로 적을 찌르고 이 두 스킬을 통해 승리할 수 있습니다. 거래 적의 봇 레인과 함께. 패시브 스킬인 Stage Presence를 사용하면 다시 에코 캐스팅을 하는 3번째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물론 매우 유용합니다. 특히 Beat Drop 스킬을 사용하면 적에게 쉽게 뿌리를 내릴 수 있습니다. 세라핀과 함께 전진할 때도 매우 조심해야 합니다. 적에게 붙잡혀 공격을 받으면 이 영웅이 매우 빨리 죽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장 좋은 방법은 AD가 하수인의 마지막 공격을 받도록 하고 뒤에 남아 있어 잡히지 않고 필요한 경우 도움을 주기 위해 걸어 들어가는 것입니다.

또한 읽기: 이것이 당신이 알아야 할 FF 최소 데미지의 의미입니다

늦은 게임

세라핀
세라핀

게임이 길어질수록 아이템이 많을수록 세라핀의 실드와 힐이 강해지기 때문에 세라핀은 더욱 강해집니다. 지원 선수로서 팀에 남아서 팀 싸움 중에 그들을 돕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

가능한 모든 수단을 동원하여 적 팀으로부터 그들을 보호함으로써 뒤에 남아 팀의 캐리를 살려두는 것을 우선시해야 합니다. 우리 팀의 AD 캐리는 주요 데미지 소스 중 하나이며 이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또한 읽기: Mid Lane Wild Rift 2022에 대한 최신 팁, 신중하게 작성하세요!

항목

세라핀

세라핀은 보호막을 제공하고 더 많은 힘을 치유할 수 있는 아이템 지원을 통해 좋은 영웅이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선택 불타는 향로 옵션이며 Seraphine에서 반드시 구매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힘과 치유 능력뿐만 아니라 중요한 부분인 패시브 스킬도 얻을 수 있습니다. 팀원을 보호하거나 치료하면 추가 능력치 그리고 상대에게 더 많은 피해를 줍니다.

Seraphine의 서라운드 사운드는 여러 팀원이 사용할 수 있는 효과 보호막의 매우 넓은 영역이기 때문에 이것은 확실히 매우 좋습니다. 그 외에도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핵심 아이템은 흐르는 물의 지팡이.

이 항목을 사용하면 실제로 필요한 것을 얻고 추가할 수 있습니다. 추가 능력치. 그러나 다시 주된 이유는 그를 더 강하게 만드는 그의 패시브 때문입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