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Chang'e 빌드 2022, 지금 사용해 보세요!

창'e MLBB

2022 Chang'e hurt 빌드를 컴파일하기 위해 구매해야 하는 항목이 많이 있으므로 시도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권장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Chang'e Pain Build 2022가 필요합니다. 그래야 스킬을 최적화하여 게임 중에 이 영웅을 의지할 수 있습니다.

게임을 최적화하려면 Chang'e 2022 빌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할 수 있더라도 그냥 건축 아이템을 사지 않는 편이 낫겠죠.

이 한 명의 영웅의 기술을 진정으로 이해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또한 최근 업데이트 패치 1.6.50이 있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에서 이 영웅은 자신이 보유한 스킬 2에 대한 버프를 받았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재미있는! Chang'e MLBB, 최신 패치 업데이트에서 버프 받음

기술에 대한 우리의 이해는 확실히 게임 플레이를 향상시킬 것입니다. 어떤 항목이 필요한지 더 잘 알게 될 것입니다.

이제 게임 중에 구매해야 하는 가장 강력한 Chang'e 2022 빌드 아이템을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고통스러운 Chang'e 빌드 2022

게임 플레이 변경 및 Chang'e의 빌드 아이템 손상

시도해 볼 수 있는 빌드 권장 사항이 많이 있습니다. 이번에는 Mobile Legends: Bang Bang 공식 웹 사이트에서 검토하여 가장 아픈 Chang'e 빌드를 검토합니다.

Chang'e의 고통스러운 빌드를 살펴 보겠습니다. 하지만 아래에서 추천할 빌드 아이템을 구입하기 전에 이 한 명의 영웅의 기술을 이해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Freeze Lane Mobile Legends 전략의 5가지 장점

마법에 걸린 부적

마법에 걸린 부적

해당 페이지에는 구매해야 하는 항목이 Enchanted Talisman이라고 명시되어 있습니다. 이 항목에는 Chang'e MLBB에 확실히 유용할 수 있는 여러 속성이 있습니다.

Enchanted Talisman에는 고유한 수동 마나 샘이 있습니다. 이 고유한 패시브는 전체적으로 10초마다 15%의 최대 마나를 재생성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Chang'e가 게임에서 더 오래 살아남을 수 있도록 충분한 마나 재생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전투에서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또한 읽으십시오: Luo Yi Dawning Fortune 개편, 더 매끄럽고 매끄러운 Bro!

마법의 신발

마법의 신발

다음으로 사야 할 아이템은 마법의 신발입니다. 이것을 사용하면 Chang'e는 영구적으로 30%의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를 얻습니다.

이 아이템을 통해 항아는 자신이 보유한 스킬을 사용할 수 있으며 스택 래빗 축복을 모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보다 쉽게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프랑코에 대항하고 싶습니까? 이 12명의 영웅을 데려와 치명타 피해를 막으세요!

집중된 에너지

집중 에너지 괜찮아

그런 다음 Mid Game에 들어갈 때 Concentrated Energy 아이템도 구입해야 합니다. 이 아이템은 이 영웅을 제거하기 어렵게 만들 수 있습니다.

시간을 더 효율적으로 만들어 수명을 연장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을 사용할 때 기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법사 역할을 하는 이 영웅의 생존을 유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듣다! 찬란한 갑옷, Para Antidote 방어 아이템 메이지 모바일 레전드!

얼음 여왕 지팡이

얼음 여왕 지팡이

다음 항목은 Ice Queen Wand입니다. 게임 중반에도 이 아이템을 구매해야 합니다. 이 항목은 Spell Vamp와 연속적인 Crowd Control 효과를 제공합니다.

여명의 땅에서의 전투 상황에 따라 어느 것을 먼저 사용할지 망설일 필요가 없습니다.

이 아이템에는 고유한 패시브 아이스 바운드가 있습니다. 항아가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주는 스킬을 사용하면 15%의 둔화 효과를 받게 됩니다.

둔화 효과는 3초 이내에 발생합니다. 또한 최대 2회 중첩이 가능합니다.

재앙을 거두는 자

다음 아이템은 재앙의 사신입니다. 이 아이템은 항아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하도록 하다. 이 영웅은 피해를 입힐 수 있는 스킬 2를 반복적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Claamity Reaper는 고유한 패시브 -Calamity를 가지고 있습니다. 스킬 사용 3초 후 발동되는 일반 공격은 1.5초 동안 쿨타임이 보유한 마력의 최대 120%까지 추가 트루 데미지를 부여합니다.

또한 Chang'e는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추가로 10%의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매우 독특해 보이는 Dark Mobile Legends 영웅, 당신의 영웅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빛나는 지팡이

빛나는 지팡이

이 Glowing Wand 아이템을 사용하면 Chang'e가 영웅 역할인 탱크를 더 쉽게 상대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재사용 대기 시간 감소로 인해 상대적으로 짧은 시간에 중첩 토끼 축복을 수집하여 공격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이를 통해 Chang'e MLBB는 게임 중반부터 게임 후반까지 막대한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Chang'e 엠블럼 및 전투 주문

창어 MLBB 스타문 쇼크웨이브

항아의 빌드가 나쁘다는 것을 알게 된 후에는 이 영웅의 상징과 전투 주문도 알아야 합니다. 또한 게임을 시작할 때 이 영웅의 엠블럼과 주문을 올바르게 선택해야 합니다.

사용하는 영웅에 가장 적합한 엠블럼과 배틀 스펠을 선택해야 합니다. 이 경우 Chang'e에서 엠블럼과 전투 주문을 선택해야 합니다.

항아의 문양과 전투 마법에 대한 리뷰를 살펴보겠습니다.

창이 엠블럼

마법사의 역할을 가진 이 영웅에게 적합한 엠블럼에 대해 검토하겠습니다. Chang'e가 사용할 엠블럼을 게임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Chang'e 빌드가 아프기 전에 이 Chang'e 상징을 선택할 것입니다. Chang'e 엠블럼이 되기에 적합한 아이템은 Mage 엠블럼입니다.

배틀 스펠 창에

엠블럼 외에도 Chang'e에 가장 적합한 전투 주문을 결정해야 합니다. 글쎄, Chang'e에 적합한 주문은 Flicker입니다.

Chang'e는 한 장소에서 다른 장소로 쉽게 빠르게 이동할 수 있도록 Flicker를 사용하는 데 적합합니다. 이 경우 상대 영웅을 추격하거나 상대 팀의 추격에서 벗어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