듣다! 이것은 올해의 가장 아픈 Balmond 빌드입니다.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이번에는 올해 가장 지긋지긋한 발몬드 빌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이것은 경기에서 Balmond가 더 최적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필요합니다.

게임에서 롤 파이터가 있는 영웅 모바일 레전드 그것은 또한 게임에서 탱크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것은 Balmond를 전투에서 상당히 두려워하는 영웅으로 만듭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지금 시도하십시오! 이것이 2021년의 고통스러운 하나비 빌드입니다.

특히 그가 게임에서 상대 영웅들과 하나씩 있을 때. 그 이유는 상대방을 쉽게 끝낼 수 있고 다른 영웅들이 이기기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당신은 그가 더 강해지고 모든 경기에서 승리할 수 있도록 가장 아픈 Balmond를 계속 만들어야 합니다.

발몬드의 스킬

아픈 Balmond 빌드에 대해 더 논의하기 전에 먼저 Balmond의 기술에 대해 논의합시다. 먼저 Balmond의 기술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소울 락

매치에서 상대방의 영웅을 추격하고 싶을 때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 영웅을 상대할 때 이 기술을 사용하여 탈출하고 벽을 뚫을 수도 있습니다.

이 스킬을 사용하면 이 영웅이 전방으로 돌진합니다. 그 후 그는 오는 상대에게 전체 물리 공격력의 150% 또는 +60%를 부여합니다(물리 피해).

또한 읽으십시오: Mobile Legends의 3차선 차이점 및 선택 방법

상대 영웅이 충전되면 충전이 멈추고 상대 영웅에게 30%의 둔화 효과가 발생합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Balmond는 또한 상대에게 최대 150점의 물리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그는 또한 상대를 순식간에 멈출 수 있습니다. 또한 상대 영웅의 이동 속도를 60% 감소시키는 것이기도 하다.

사이클론 스윕

Balmond의 두 번째 기술은 Cyclone Sweep입니다. 이 영웅은 주변의 상대 영웅에게 도끼를 휘둘러 50(+ 50% Total Physical ATK)을 줍니다.

이 스킬로 다음으로 입히는 피해는 25% 증가하며 최대 100%입니다. 이 스킬에 적중당한 모든 상대의 영웅이 피해를 입습니다.

발몬드가 가지고 있는 이 스킬은 에리어 스킬입니다. 따라서 해당 지역의 상대는 3초 내에 최대 80점의 물리 피해를 입게 됩니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상대를 하나씩 대면할 수 있습니다. 사실, 한 명 이상의 상대를 위한 것일 수도 있습니다.

치명적인 카운터

다음으로 발몬드의 스킬은 치명적인 카운터입니다. 이 영웅은 거대한 도끼를 들고 400 또는 + 60% 총 물리 공격력 + 20% 고정 피해를 줍니다. 그 외에도 이 스킬은 2초 동안 40%의 슬로우 효과를 생성합니다. 이 비영웅 유닛은 이 스킬로 1,300 데미지를 입습니다.

이 스킬은 또한 상대의 이동 속도를 2초 동안 60% 감소시킵니다. 적의 HP가 1칸 남을 때 이 스킬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피의 갈증

Balmond의 다음 기술은 Bloodthirst입니다. 이 스킬은 발몬드가 미니언과 상대 영웅의 20%를 끝낼 수 있을 때 발몬드의 최대 HP의 5%를 회복합니다.

이 기술은 Balmond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영웅의 경우 최대 10%, 미니언의 경우 최대 4%의 HP를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2021

발몬드의 스킬을 알아보았으니 이제 발몬드의 괴로운 빌드에 대해 알아보자. 게임에서 경쟁하기 위해 아픈이 Balmond 빌드를 시도 할 수 있습니다. 이 나쁜 Balmond 빌드를 사용하여 푸시 랭크 및 클래식 모드에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워리어 부츠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이 영웅을 사용할 때 한 차선에서 다른 차선으로 이동하거나 돌아다닐 수 있도록 신발을 구입해야 합니다.

이를 위해 Warrior Boots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신발은 이동 속도를 40까지 증가시킬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면 물리 방어력도 22 추가할 수 있습니다.

전쟁 도끼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Balmond 빌드에 포함된 다음 항목은 War Axe입니다. 이 아이템은 초기 게임에서 사용하기에 적합합니다.

War Axe는 최대 45 물리 공격을 추가할 수 있기 때문에 필요합니다. 그 외에도 +550 HP와 +10% 쿨다운 감소가 추가됩니다.

이 아이템에는 투지라는 고유한 패시브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3초 동안 상대 영웅에게 최대 9 물리 공격과 3 물리 관통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투구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다음 아이템은 저주받은 투구입니다. 이 항목은 가장 아픈 Balmond 빌드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가지고 있는 워 액스를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왜냐하면, 이 아이템은 방어에 도움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이 아이템은 적 영웅에게 부상을 입힐 수 있는 불타는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입니다. 또한 전쟁 도끼 아이템의 스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이 아이템은 발몬드에게 1,200 HP와 25 마법 방어력을 제공합니다.

이 아이템의 고유 패시브인 버닝 소울은 주변 적의 최대 HP에서 1.5%의 마법 피해를 받게 합니다. 그러면 미니언의 데미지도 50% 증가합니다.

피의 욕망 도끼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다음 항목은 Bloodlust Axe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게임 중반과 후반에 Balmond가 더 강해집니다.

이 아이템은 Balmond에게 70 물리 공격력, +10% 쿨다운 감소 및 +20% Spell Vam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Balmond가 필요로 하는 다음 항목은 Berseker's Furry입니다. 발몬드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기능을 하는 아이템입니다. 구매 시 물리 공격력 +65, 치명타 확률 +25 형태의 속성을 얻습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치명타가 물리 공격력을 2초 동안 최대 5%까지 증가시키는 독특한 패시브 둠을 제공합니다.

여왕의 날개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Balmond를 사용할 때 다음으로 필요한 항목은 Queen 's Wings입니다. 이 항목에는 여러 속성이 있습니다. 즉, +25 물리 공격, +900 HP 및 10% 쿨다운 감소입니다.

그러면 이 아이템의 유니크 패시브-악마화는 HP가 40%일 때 받는 데미지를 2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또한 Spell Vamp를 5초 동안 25% 증가시킬 수도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