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년 12월에 무료 발사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스킨글루 월 FF MAX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프리파이어. 특히 2021년 12월에는 무료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수많은 연말 이벤트가 있습니다.

지금까지 무기 스킨과 같은 PUBG의 많은 항목은 전 세계 Free Fire 플레이어의 수요가 컸습니다. 플레이어는 사용 가능한 다양하고 고유한 스킨 중에서 선택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며 Garena는 계속해서 새로운 스킨을 게임에 정기적으로 추가합니다.

그러나 이 게임에 참여하는 많은 신규 플레이어는 Free Fire에서 무기 스킨을 얻기 위해 취할 수 있는 단계를 모를 수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이나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을 찾고 있다면 다음 방법을 따를 수 있습니다. Free Fire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Free Fire에서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

전리품 상자

얻는 방법-미구엘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첫 번째 방법은 전리품 상자입니다. 무기 전리품 상자는 스킨을 얻을 수 있는 주요 방법으로 간주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회는 있을 뿐이며 일정 수의 상자를 연 후에는 영구적인 것이 보장되지 않습니다.

게임 내 상점에는 Legend Boxes와 Theme Boxes의 두 가지 유형이 있습니다. 가격은 각각 다이아몬드 40개와 다이아몬드 25개입니다.

실제로 특정 이벤트에서 일일 퀘스트 또는 미션을 완료하면 전리품 상자를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전리품 상자를 사용하면 운이 좋으면 일부 무기 스킨을 무료로 얻을 수 있습니다.

럭 로얄즈

클릭 행운 로얄

여러 Luck Royales가 현재 Free Fire에서 실행 중이며 일부는 무기 스킨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Luck Royales에는 Weapon Royale, Incubator 및 Faded Wheel이 포함됩니다.

현재 웨폰 로얄에서는 '트리트먼트 스나이퍼, 아이스 본즈'를 다른 스킨과 함께 활용할 수 있습니다. 한편 Faded Wheel은 AN94 스킨 테마의 Money Heist를 제공합니다.

Garena는 특정 스킨이 아닌 지속적인 번들과 스킨만 제공한다는 점을 기억해야 합니다. 결과적으로 원하는 무기 스킨이 있는 번들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이벤트

이벤트-게임-머니-프린터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다음 방법은 이벤트를 통해서입니다. Free Fire는 새로운 이벤트로 정기적으로 업데이트되며 많은 과거 이벤트에서 무기 스킨을 무료로 제공합니다. 그러나 글을 쓰는 시점에서 아무도 그러한 선물을 제공하지 않았습니다.

즉, 독특한 M1887 Winterlands 2021에 대한 액세스 권한을 부여하는 Winter Wish 이벤트가 있습니다. 이 이벤트는 다수의 다이아몬드를 소비해야 하며 스킨을 받을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알파인 프리 파이어 맵 유출, 여기에서 전체 정보를 확인하세요!

코드를 사용

ff 상환 코드

교환 코드는 아마도 Free Fire에서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가장 좋은 방법일 것입니다. 교환 코드는 공식 선물 교환 사이트에서 사용해야 하는 12자로 구성되며 개발자가 정기적으로 공개합니다.

이러한 사용 코드 중 일부는 직접 무기 스킨이나 무기 전리품 상자를 제공하여 여전히 작동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다른 Free Fire 플레이어와 교환 코드를 얻기 위해 경쟁해야 합니다.

랭크업 보상

Heroic Tier에 도달하기 위한 Free Fire 플레이 팁

Free Fire에서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마지막 방법은 등급 상승 보상입니다. 랭크업 보상은 배틀로얄과 클래시 스쿼드 두 게임 모드에서 랭크를 진행하여 무기 스킨을 포함한 다양한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게 해줍니다.

현재 배틀로얄에서 골드 I에 도달하면 M14-S24 전용: 미샤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한편, Clash Squad에서 Gold III에 도달하면 'The Golden UMP' 형태의 무료 무기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Free Fire에서 수동적으로 플레이하여 많은 킬을 얻는 방법

그것이 당신이 알아야 할 Free Fire에서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방법입니다. 누가 무료 스킨을 원하지 않습니까? 그러나 위의 무료 무기 스킨을 얻는 몇 가지 방법에는 여전히 적절한 노력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교환 코드를 받고 더 높은 순위를 얻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