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멜리사 빌드 아이템 5가지

멜리사를 짓다

멜리사는 영웅이다 모바일 레전드 수확/피해에 특화된 궁수들과 함께. 그녀를 잘하게 하려면 멜리사의 빌드 아이템 구성을 알아야 합니다.

새로 출시된 다른 캐릭터와 마찬가지로 그는 즉시 많은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아이콘이 되었습니다. 그러나 그가 식사를 했기 때문에 그의 인기는 단번에 떨어졌다. 하지만 멜리사의 데미지 빌드를 쓰면 데미지가 어마어마하다. 

Melissa는 공격 속도에 의존하는 MM 캐릭터입니다. 아이템이 준비되면 어떤 캐릭터와도 1v1로 이길 수 있습니다. 놀랍게도 그는 점멸 능력을 가지고 있어 적의 군중 제어 능력 중 일부를 피할 수 있습니다.

주무기의 장점은 방어력이 강하다는 점이다. 그가 궁극기를 발동한 후에는 mm 유형의 캐릭터가 그에게 접근하여 그를 다치게 할 수 없습니다. 또한 그가 가장 좋아하는 인형은 카드를 열고 피해를 입히는 데 유용합니다. 

Melissa 빌드 아이템 목록 2022년 9월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아이템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이러한 항목의 선택은 게임의 상황과 마주치는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Melissa 버전 VCGamers 빌드 가이드를 사용하려면 여기 정보가 있습니다.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스칼렛 팬텀 멜리사 베스트 아이템

일반적으로 캐릭터가 가장 먼저 신는 것은 신발입니다. 그러나 Melissa와 달리 그녀는 즉시 공격 소품을 만듭니다. Melissa의 아픈 빌드에 대한 첫 번째 조언은 다음과 같습니다. 스칼렛 팬텀.

크림슨 팬텀 아이템은 물리 공격력 30%, 공격 속도 20%, 치명타 확률 25% 증가에 탁월하기 때문입니다.

이런 식으로 이 아이템을 사용한 후 질병 피해를 입게 됩니다. 치명타는 캐릭터의 공격 속도를 30%, 치명타 확률을 5% 증가시킵니다.

스위프트 부츠

스위프트 부츠
멜리사의 베스트 아이템 스위프트 부츠

Melissa는 공격 속도에 의존하는 mm 캐릭터이므로 그녀의 부츠는 스위프트 부츠. 이 아이템은 40의 이동 속도와 15%의 공격 속도를 추가로 제공합니다.

이 항목이 이미 인벤토리에 있으면 캐릭터가 쉽게 농사를 지을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궁수 캐릭터를 파밍하는 과정에서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의 존재조차도 전쟁에서 매우 중요합니다.

데몬 헌터 소드

데몬 헌터 소드
멜리사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데몬 헌터 소드

다음으로 살 것은 데몬 헌터 소드입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35개의 물리 공격 속성과 25%의 공격 속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추가 물리 피해와 물리 훔치기를 제공하는 고유한 패시브가 있습니다. 이 아이템이 준비되면 이 영웅은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필요한 경우 코어를 도울 수 있습니다.

버서커 퓨리

고통스러운 Balmond 빌드
버커 퓨리는 멜리사에게 최고의 아이템입니다.

공격 속도가 증가했으며 이제 Melissa는 Berserker Fury의 물리적 공격 대상을 생성해야 합니다. 기본적으로 슈터 캐릭터는 공격 속도 외에 물리 공격도 필요하다.

버서커 퓨리는 물리 공격력 65, 치명타 확률 25%, 치명타 공격력 40%를 제공합니다. 치명타를 맞으면 물리 공격력이 2초간 5% 증가하는 고유 패시브도 있다.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상대 팀에서 한 명 이상의 영웅을 죽일 수도 있습니다. 저격수는 게임 시작 또는 종료 시 물리적 공격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업데이트 패치 1.7.08의 최신 멜리사 ML 기술, 더욱 멋집니다!

자연의 바람

멜리사에게 최고의 아이템으로
자연의 바람 멜리사 베스트 아이템

마지막이지만 필수 빌드는 Wind Of Nature입니다. 이 아이템은 두 가지 중요한 기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영웅을 쏘는 데 필수 아이템으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 기능은 피해를 줄 수 있으며(공격 모드) 두 번째 기능은 방어 모드입니다.

문제의 보호 유형은 아이템을 사용하는 캐릭터가 아이템을 사용하는 캐릭터가 빗나가거나 2초 동안 면역이 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자연의 바람은 추가로 30회의 물리 공격, 20%의 공격 속도, 10%의 물리 흡혈을 제공합니다. 따라서 이 아이템은 모든 슈팅 영웅의 필수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상당한 피해를 입힐 수 있고 심지어 면역이기 때문에 게임 후반에 위험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멜리사 MLBB 메타 2022 빌드 추천

위는 2022년 9월 병든 멜리사 빌드를 위한 최고의 아이템 5가지입니다. 사용해 보셨나요?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