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의 있는! 여기 당신이 알아야 할 마샤 탱크 빌드가 있습니다!

Masha 탱크 빌드는 현재 더 강력한 공격을 구축하기 위한 여러 기준 또는 기준에서 점점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이 빌드를 사용하여 상대의 수비를 무너뜨릴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종종 상대 정글러도 이 한 영웅처럼 높은 물리 피해에 매우 취약합니다. 마샤는 박시아와 같은 높은 기동성을 지닌 대체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뱅 : 뱅 동남아시아와 세계에서 가장 인기있는 게임 중 하나입니다. 이것은 확실히 모바일 레전드가 최고의 게임 중 하나이며 즉흥 연주에 매우 뛰어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Masha를 사용하여 추가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개인 공격과 놀라운 방어 측면에서 매우 적절하고 유용합니다.

또한 읽기: 새로운 MLBB 영웅 Julian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개요 마샤

Masha Mobile Legends 구축

이 영웅은 매우 독특합니다. 왜냐하면 이 전사는 매우 유연한 영웅이 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asha는 지금 사용할 수 있는 전투기/탱크입니다.

패시브 고유성, 내구성, 속도 및 Masha의 손상은 팀의 모든 게임 플레이를 파괴할 수 있습니다. 마샤 탱크 제작에 대해 더 알고 싶은 분들. 먼저 슬쩍 봅시다 마샤를 플레이하는 방법 그의 기술.

 

수동적인

Masha는 Bear King으로부터 고대의 힘을 얻었으며 3개의 HP 바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1 HP 바를 잃을 때마다 그는 피해를 한 번 막을 수 있습니다.

마샤가 1%의 HP를 잃을 때마다 공격 속도가 1%씩 증가합니다(총 HP 막대 기준).

Masha가 첫 HP Bar를 잃으면 25% Physical Lifesteal을 얻습니다. 그가 두 번째 HP 막대를 잃으면 그의 Physical Lifesteal은 15%만큼 증가하고 제어되는 시간에서 60%를 차감합니다.

 

스킬 1

마샤는 자신의 와일드 파워를 깨우고 이동 속도를 30% 증가시키고 기본 공격을 가능하게 합니다. 그의 일반 공격은 추가로 120 플러스(1% / 1.3 / 1.6 / 1.9 / 2.2% / 2.5% 최대 HP 대상)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와일드 파워가 활성화된 동안 그는 현재 최대 HP(HP 막대 3개 포함)의 2% / 2.2% / 2.4% / 2.6% / 2.8% / 3%를 1초마다 잃습니다.

 

스킬 2

마샤는 앞으로 포효하며 대상에게 에너지 쇼크를 방출하여 200/220/240/260/280/300(+100% Total) 물리적 공격) 물리적 피해를 입히고 40%만큼 느려지게 합니다. 이 스킬은 2초 동안 지속됩니다.

마샤는 자신이 받은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2초 동안 활성화됩니다. 이것은 Masha에게 매우 유용합니다.

 

스킬 3

마샤는 천둥벼락 발동 시 자신의 HP를 30% 줄인 후 강력한 공격을 가할 수 있으며, 마샤는 대상의 물리 공격에서 최대 HP의 15% / 20% / 25%(+ 100% 총 물리 공격력)만큼 상대를 1초 동안 90% 느려지게 합니다. .

썬더클랩 해제 후 마샤는 3초 동안 30% / 35% / 40% 데미지 감소를 받습니다.

Masha는 적 영웅을 공격할 때 Crowd Control에 면역입니다.

 

궁극적인

마샤는 모든 에너지를 소모하고 HP 1바에 해당하는 HP를 회복합니다. 3개의 HP 바가 모두 있을 때 이 스킬을 사용하면 모든 HP가 회복됩니다.

 

또한 읽기: Mobile Legends 2022에서 Franco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마샤 탱크 만들기

마샤 탱크 만들기

이 Masha Tank 빌드를 더 강한 적에 대한 참조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놀라운 게임과 기술을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Masha는 현재 유연한 영웅입니다. 이 영웅은 여러 기준 또는 공격 및 방어 계획을 실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Masha의 게임 플레이를 최대화하기 위해 이렇게 할 수 있습니다.

이 Masha 탱크 빌드를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터프 부츠

터프 부츠

첫 번째 Masha 탱크 빌드는 이 신발 아이템이 스킬 은폐 또는 직격과 결합하기에 완벽한 터프한 부츠입니다.

현재 Masha는 일반적으로 로머와 같은 게임 목표를 수행할 뿐만 아니라 매우 매력적인 공격으로 만들 수 있는 매우 유연한 탱크입니다.

저주받은 투구

저주받은 투구 - 발몬드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다음 방어 아이템은 저주받은 헬멧. 이 한 항목이 Masha와 매우 관련이 있고 동기화되는 곳입니다. 이 영웅은 고유한 패시브도 1.5%의 마법 피해를 입히기 때문에 저주받은 투구를 사용하여 지역을 더 빠르게 청소하고 정글을 더 빨리 청소할 수 있습니다.

이 전투기를 다른 기술과 결합할 수 있습니다.

도미넌스 아이스

도미넌스 아이스

세 번째 마샤 탱크 빌드는 우세 얼음. 이 하나의 아이템이 치유 효과를 감소시키고 이 파이터 영웅을 도울 추가 이동 속도를 얻을 수 있는 곳.

다른 아이템과 조합할 수 있을 만큼 인상적입니다. 단, 유저에 따라 아이템의 패시브가 발동되기 때문에 계산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가디언 헬멧

가디언 헬멧 괜찮아

Masha 빌드 탱크는 최고 중 하나입니다. 단, 마샤는 재생형 영웅이라는 것을 알아야 합니다. 뭐, 스카이 가디언 헬멧은 꼭 사야하는 아이템입니다.

이 하나의 항목이 스스로 재생될 수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기지로 돌아갈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은 그냥 침묵하고 상대를 죽이면 그런 독특한 패시브를 얻을 것입니다.

아테나 방패

아테나의 방패

현재 영웅 마법사가 만연해 있습니다. 아테나의 방패 마법사를 상대하는 데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입니다. 이 아이템 하나로 마법 폭발 피해를 처리할 수 있기 때문에 이것은 확실히 특별한 효과가 있습니다.

이 마샤 탱크 빌드는 매우 인상적이어서 원하는 만큼 편안하게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Masha는 추가로 +900 HP, +56 Magic Penetration, +20 HP Regen을 얻습니다.

불사

불사

이 마지막 마샤 탱크 빌드는 적을 속일 수 있습니다. 긴급한 상황과 조건에서 이 항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멸은 탱크에게 아주 좋은 아이템입니다.

탱커는 이니시에이션과 정글러 수비를 위해 제2의 생명이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불멸을 사용할 때 마샤는 추가로 +800 HP와 +물리 방어력을 얻습니다.

또한 읽기: 듣다! 당신이 알아야 할 5가지 Buff Ling 누출

마샤 탱크의 장점

매시 탱크 빌드

Masha 탱크는 매우 빠른 시작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이 제시하는 게임은 확실히 더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 영웅을 사용할 때 미끼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전투기는 현재 시즌 24에서 사용 중인 주력 탱크가 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최신 패치 업데이트로 인해 확실히 지원됩니다.

버프받는 영웅 시즌 24 이것은 대부분 탱크에서 나옵니다. 꼭 알아야 할 마샤탱크의 장점을 알려드립니다!

통증 손상 및 두꺼운 내구성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가장 먼저 할 일 VCGamers Masha Tank가 매우 OP(Overpowered)이고 항상 프로 플레이어가 선택하는 이유에 대한 문제는 이 한 명의 영웅이 파이터에게 상당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다는 것입니다.

비교 대상은 내구력뿐 아니라 공격력도 높고 적 정글러를 납치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파이터 영웅입니다.

적 정글러를 대상으로 하는 강력한

Masha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빌드

Masha는 고통스러운 피해를 입었 기 때문입니다. 이를 사용하여 더 나은 성능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Masha는 상대를 획득하기 위해 적 정글러를 목표로 삼았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미래를 위해 즉흥적으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확실히 탱크 사용자에게 매우 좋습니다. 대부분의 탱크 사용자는 게임 플레이가 발전하도록 항상 즉석에서 작업하기 때문입니다.

빠른 로밍

고통스러운 마샤 빌드

Masha는 이동성이 매우 빨라서 더 잘 돌아다닐 수 있습니다.

로밍은 탱커에게 필요하므로 문제가 있을 때 팀을 도울 때 상대를 정복할 수 있습니다.

로밍을 할 때 적이 충격을 받고 학살 할 수 있도록 갑작스런 공격을 수행하는 것이 그다지 중요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탐색하고 사용할 수 있는 Masha Tank 빌드입니다. 이 기사는 게임 플레이에 대한 참고 자료 중 하나가 될 수 있습니다. Masha는 희미한 전투기/탱크 중 하나이지만 현재 선택할 수 있는 구독입니다.

이 한 명의 영웅은 적의 방어를 무너뜨리는 데 효과적이며 로머에게 매우 이상적인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