꼭 해봐!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입니다.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게임에서 나나 영웅을 사용하는 플레이어 모바일 레전드: 뱅 Bang은 이번 달 Nana의 빌드가 아프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 아픈 나나 빌드는 2021년 12월입니다.

나나는 마법사/지원 역할을 하는 영웅입니다. 그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의 선택 구독입니다.

나나는 자신과 맞서는 상대 영웅을 압도할 수 있습니다. 그가 가진 기술을 기반으로 한 것입니다.

이기기 힘든 영웅입니다. 그 이유는 귀찮은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죽어가는 자세로 몰리나로 변할 것이기 때문이다.

그 외에도 그는 좋은 군중 제어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이 가진 Ultimate Skill을 사용할 때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장애인 기술을 가진 8 최고의 핵심 영웅

이러한 것들은 나나를 상대방의 영웅에게 기피하게 만듭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이 영웅을 사용할 때 전략을 관리하는 데 현명해야 합니다.

뿐만 아니라 어떤 Nana 빌드가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아픈 빌드인지 결정해야 합니다.

이전에는 이 영웅이 가진 기술에 대해 이야기해 봅시다.

나나의 스킬

Nana의 고통스러운 빌드에 대해 논의하기 전에 먼저 Nana의 기술에 대해 논의할 것입니다. 따라서 이것은 나나에게 속한 기술입니다.

스킬 패시브: 몰리나의 선물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나나는 몰리나의 선물이라는 패시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기술은 상당히 독특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나나는 패시브 스킬인 몰린의 축복으로 나나가 죽을 때 2초 동안 변신할 수 있습니다.

이로 인해 Nana는 모든 유형의 손상에 면역이 됩니다. 나나의 이동 속도가 70% 증가합니다. 또한 스킬은 HP의 10%를 회복합니다. 나나는 이것에 의지해 적의 공격을 받았을 때 도망쳤다.

스킬 1: 매직 부메랑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나나는 매직 봄베랑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는 그가 선택한 방향으로 매직 부메랑을 던질 것입니다.

사용 시 공격이 220(+100% Total Magic Power)을 부여합니다. 그 외에도 40%의 상대 영웅에게 1초 안에 슬로우 효과를 생성합니다.

단, 이 공격에 가해지는 피해량은 첫 상대와 후속 상대가 다릅니다.

왜냐하면 첫 번째 상대는 완전한 피해를 입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편, 이 공격을 받는 상대 영웅은 20~60%의 피해만 받습니다.

스킬 2: 물리나 스무치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이 스킬 사용 시 영웅은 미리 정해진 방향으로 몰리나를 소환한다. 영역에 들어오는 상대 영웅은 잠깁니다.

게다가 몰리나는 잠긴 자에 얽힌 영웅을 즉시 쫓는다.

상대가 잡히면 나나가 몰리나로 변신하면 스킬이 상대에게 250(+50% 총마력)을 부여한다.

이 스킬은 상대방에게도 슬로우 효과를 줍니다. 주어진 효과는 1.5초 동안 50%입니다.

얼티밋 스킬: 몰리나 블리츠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이 스킬을 사용하면 나나가 몰리나를 소환해 지정된 지역을 공격하게 됩니다. 이 스킬을 3번 사용하면 공격이 시작됩니다.

나나의 각 공격은 공격 영역에 있는 상대에게 400 또는 +180% 총 마법력을 제공합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꼭 해봐! Mobile Legends의 고통스러운 Bulid Zilong입니다.

그 후, 상대 영웅은 50%의 둔화 효과를 받게 됩니다.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됩니다.

이 스킬에 지속적으로 적중당한 상대는 1초간 기절 효과를 받게 됩니다.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2021년 12월

이 섹션에서는 Nana의 고통스러운 빌드에 대해 논의하고자 합니다. Moonton이 출시한 게임에서 이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악마 신발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악마 신발은 나나의 아픈 빌드 아이템의 필수 아이템 중 하나입니다.

이 빌드를 받으면 나나의 이동 속도가 40% 증가합니다. 그 외에도 마나 재생도 +6 증가합니다.

Nana는 이 아이템의 고유 지속 효과의 혜택을 받습니다.

그는 미니언을 죽일 때 4%의 마나를 얻습니다. 그런 다음 상대를 죽일 때 마나도 10% 얻습니다.

운명의 시계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이 아이템은 나나의 아픈 빌드 아이템 목록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Nana는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 효과도 누릴 수 있습니다.

나나가 이 아이템을 사용하면 마법력 60, HP +615, 마나 +600을 얻게 됩니다.

Nana는 또한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에서 최대 12중첩으로 20초마다 추가로 +25 HP 및 +4 마법력을 얻습니다. 또한 스택이 가득 차면 5%의 마법 공격력과 +300 마나를 얻습니다.

라이트닝 곤봉

아픈 나나 빌드를 완료하려면 이 아이템도 소유해야 합니다.

6초마다 고유한 패시브 Resonate가 다음 스킬을 바운스합니다.

이 아이템은 또한 상대 영웅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제공합니다.

듀란스의 목걸이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이 아이템은 상대의 Regen 효과와 Skill Damage를 3초 이내에 50% 감소시킬 수 있습니다.

신성한 글레이브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신성한 글레이브 아이템은 나나의 가장 지독한 빌드이기도 합니다. 그의 고유한 패시브는 상대가 가진 각 마법 방어력에서 마법 관통력을 0.1% 추가로 부여합니다.

그는 또한 +65 Magic Power와 Attribute +40% Magical Penetration을 받게 됩니다.

천재 지팡이

고통스러운 나나 빌드

Nana의 빌드에 포함된 마지막 항목은 Genius Wand입니다. 이동 속도 5%, 마력 + 75%, 속성 + 15 마법 관통력을 얻었기 때문이다.

이 아이템의 고유한 패시브는 상대 영웅에게 피해를 입히고 마법 방어력을 3-10 감소시킬 수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Nana를 사용하면 사용할 수 있는 빌드 아이템입니다. 위 목록은 나나의 아픈 아이템 목록입니다.

싸울 때 다친 나나 빌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금 시도해보세요, Vicigers 친구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