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9월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아이템 5개

가구라를 짓다

가구라는 등장인물이다. 모바일 레전드, Poke/Reap 기능을 가진 마법의 캐릭터. 많은 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없으므로 Kagura의 빌드가 임의적이지 않아야 합니다.

개편 전과 후 Kagura는 Mobile Legends 플레이어가 신뢰하는 마법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특히 병든 자와 함께 짓는다면 이것은 분명히 적의 저주가 될 것입니다.

그의 피해로 그는 몇 초 안에 적을 끝낼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그룹 컨트롤 타입의 스킬로 한타에서 매우 유용합니다.

그의 원거리 및 근접 공격은 훌륭합니다. 어디를 가든지 우산을 향하게 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 부인할 수 없는 중요한 사실은 카구라가 최고의 기동성을 가진 캐릭터라는 것입니다.

근접형 캐릭터는 그를 따라잡는 데 정말 어려움을 겪습니다. 그는 우산을 사용하여 이동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가구라 빌드 아이템 목록 2022년 9월

각 플레이어는 선호하는 빌드 요소가 있습니다. 또한 아이템 선택은 게임의 상황과 마주치는 적에 따라 달라집니다. 상처받은 Kagura 빌드에 대한 VCGamers의 조언을 따르고 싶다면 아래를 참조하십시오.

신비한 장화

신비한 장화
카구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아케인 부츠

Kagura 빌드 항목의 첫 번째 버전은 신비한 장화. 이 숲 능력 덕분에 Kagura는 추가로 50의 이동 속도와 10의 마법 관통력을 얻습니다. 또는 매직 부츠를 사용하여 마나를 재생시킬 수 있습니다.

운명의 시계

운명의 시계
시계는 카구라의 베스트 아이템으로 운명을 짓는다

카구라의 두 번째로 고통스러운 빌드는 운명의 시계. 이 프로젝트는 Kagura와 같은 캐릭터에 적합합니다.

또한 썬더, 라이트닝 지트와 합체하면 이 조합은 치명적인 조합이 된다. 이 아이템은 60마나, 615라이프, 600마나를 줍니다.

라이트닝 곤봉

고통스러운 자비에 빌드 -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카구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라이트닝 트런천

라이트닝이라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 데미지를 증가시켜주기 때문에 코디 아이템과 궁합이 매우 좋은 아이템입니다. 이 아이템은 전기처럼 작동하며 주변의 적에게 피해를 반사합니다. 6초마다 다음 스킬이 점프하며 가장 가까운 적, 최대 3명의 적에게 20~1000의 마법 피해를 줍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2022 고통스러운 카구라 빌드 아이템 권장 사항

천재 지팡이

천재 지팡이
카구라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Genius Wand

이 아이템은 마법 방어 아이템을 많이 사용하는 영웅들에게 좋습니다. 이 아이템은 적의 갑옷을 관통하는 데 널리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이 아이템은 적 캐릭터에게 피해를 입히고 방어력을 2-9의 마법 방어력으로 감소시킵니다. 이 효과는 2초 동안 지속되며 최대 3번까지 중첩될 수 있습니다. 

홀리 C결정

트루데미지 모바일 레전드 캘러미티 리퍼
카구라의 베스트 아이템인 성스러운 수정

이 아이템은 마나 외에 다른 속성은 없지만 우리가 본 것처럼 그것이 주는 마나가 상당히 높습니다. 또한, 이 아이템에는 모든 마법사를 위한 고유한 패시브, 즉 콤보 패시브가 있습니다.

또한 마법사가 지속적으로 스킬을 시전할 때 부여되는 마법 공격은 전체 마법 데미지를 21~35% 증가시킨다.

또한 읽으십시오: 최신 2022 Kagura Starlight 스킨 가격 및 디자인

2022년 9월의 5가지 고통스러운 Kagura 빌드 아이템입니다. 다음에서만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