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aria Genshin Impact 빌드: 스킬, 아티팩트, 파티

로사리아 겐신 임팩트

묵주 원신 임팩트 4성 캐릭터입니다 함께 발행 배너를 실행 차일드 ~에 업데이트 1.4는 또한 플레이어의 목표가 높습니다. 

그녀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강력한 능력으로 인해 Rosaria는 다른 4성 캐릭터들 사이에서 쉽게 유명해졌습니다.

DPS Cryo를 사용한다면 카미사토 아야카 또는 가뉴, 팀에서 Rosaria를 사용해야 합니다.

이전의 두 Cryo DPS와 매우 호환되는 Burst Support 또는 Burst DPS로 Rosaria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권장 사항에 대해서는 이 문서의 나머지 부분을 읽으십시오. 짓다 로자리아 원신 임팩트

또한 읽기: Kamisato Ayaka Genshin Impact 2022 추천 빌드

Rosaria Genshin 임팩트 빌드 권장 사항

이 기사에서는 모든 권장 사항을 다룹니다. 짓다 우선 순위로 시작 기술, 아티팩트, 팀 권장 사항에 적합 짓다 로자리아 원신 임팩트.

인공물 권장 사항은 이미 출시된 아티팩트에 따라 조정되며, 새로운 아티팩트가 추가될 예정입니다. 업데이트 원신 임팩트.

Build Rosaria Genshin Impact의 스킬 우선 순위

속성 스킬 로사리아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스킬 로자리아 (출처: VCGamers)

Rosaria Genshin Impact는 Polearm 무기와 함께 Cryo 요소를 사용하는 주요 DPS 또는 Burst DPS로 설계되었습니다. 

로자리아의 일반 공격은 5연속 공격으로 구성되어 물리적 손상 적에게.

로자리아의 엘리멘탈 스킬, 즉 맹렬한 고백, Rosaria는 뒤에서 적을 공격하고 Cryo DMG를 처리합니다.

이 공격은 또한 Rosaria가 Elemental Burst를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많은 에너지 입자를 제공합니다.

로사리아 원신 임팩트 엘리멘탈 버스트
엘리멘탈 버스트 로사리아 (출처: VCGamers)

로사리아의 엘리멘탈 버스트 즉 소멸의 의식, Rosaria는 다음을 사용하여 공격합니다. Cryo DMG를 취급합니다.

이전에는 AoE Cryo DMG를 유발하는 차가운 공기를 다루면서 땅에 갇히게 됩니다.

두 달란트도 다음과 같이 강화되었습니다. 패시브 스킬 묵주. 레지나 프로바티움 ~이다 기술 로사리아가 엘레멘탈 스킬을 사용한 후 일정 시간 동안 로자리아의 크리티컬 확률을 증가시킬 수 있는 패시브 로사리아.

그림자 사마리아인 Regina Probatium과 유사한 기능을 하지만 기술 이것은 모든 구성원의 치명타율을 증가시킵니다 파티 당신은 일정 시간 동안.

을 위한 짓다 Rosaria Genshin Impact you can 우선순위를 정하다 기술 Elemental Burst, 그리고 마지막으로 극대화하는 것은 Elemental Skill입니다.

이미 언급했듯이 Rosaria는 실제로 당신이 될 수 있습니다 짓다 DPS가 되기 위해 하지만, 손상 결과는 다른 DPS에 비해 매우 열등한 경향이 있습니다.

그러나 Elemental Skill 및 Elemental Burst에서 그녀의 매우 멋진 능력인 Rosaria는 DPS를 정말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패시브 재능은 DPS 캐릭터를 지원하는 데에도 매우 좋습니다. 로사리아가 워낙 좋아서 여러 팀의 버스트 DPS로 자주 추천되는 건 부정할 수 없는 사실이다.

좋아하는 DPS 카미사토 아야카, 가뉴, 그리고 또한 율라 Elemental Burst를 사용하려면 많은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묵주기도의 존재 공급 에너지 또는 극저온 배터리.

또한 읽기: Genshin Impact의 용어집, 초보자는 So Pros를 알아야합니다!

Genshin Impact의 Rosaria 빌드에 적합한 아티팩트

로자리아 원신 임팩트 아티팩트
원신 임팩트 로자리아 아티팩트(출처: VCGamers)

통계 무엇을 우선시해야 Rosaria Genshin Impact의 경우 다음과 같이 조정할 수 있습니다. 역할 적절하다고 생각하는 것.

만약 너라면 황소 Rosaria를 메인 DPS로 검색할 수 있습니다. 인공물 주요 통계는 Crit Rate/DMG, ATK 또는 ATK%, Physical DMG Bonus입니다.

하지만 로자리아는 짓다 Burst DPS로 치명타율, ATK 또는 ATK%, Cryo DMG Bonus를 우선 순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Rosaria의 Elemental Burst 사용 및 DPS를 지원하기 위해 많은 에너지 입자를 생성하기 위해 Rosaria에 충분한 에너지 재충전 하위 통계를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아티팩트 세트 Pale Flames 4세트 또는 Bloodstained Chivalry 4세트 Rosaria를 위한 최선의 선택으로 짓다 DPS가 됩니다.

둘 다 유사한 보너스를 제공하므로 어떤 아티팩트 세트가 더 나은 통계를 가지고 있는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결합 창백한 불꽃 2세트 그리고 핏빛 기사도 2세트 Rosaria에게 각각 25%의 추가 물리적 DMG 보너스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아티팩트를 다음과 같은 ATK 또는 ATK%를 제공하는 아티팩트 세트와 결합할 수도 있습니다. 글래디에이터 피날레 또는 시메나와의 회상.

2개의 새로운 아티팩트 출시 업데이트 2.6 즉 버밀리온 이하 그리고 제안의 메아리 ATK를 올려주기 때문에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버스트 DPS로 블리자드 스트레이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블리자드 스트레이어스 4세트 또는 당신은 결합 노블레스 오블리제.

노블레스 오블리주 4세트는 로사리아에게도 매우 좋을 것입니다. 파티 Rosaria가 Elemental Burst를 사용한 후 Elemental Burst DMG +25%를 얻습니다.

또한 읽기: Genshin Impact Artifact 세트 가이드, 용도를 알아야 합니다!

빌드 Rosaria Genshin Impact에 대한 무기 권장 사항

로사리아 겐신 임팩트 폴암
Polearm Rosaria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로사리아 원신 임팩트 추천 5성 무기 거의 모든 5성 무기 이 글이 나왔을 때 나온 것들은 모두 로자리아가 사용하기 좋은 것들입니다.

필요에 따라 맞춤화된 다양한 옵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통계 Rosaria가 필요로 한 것.

5성 폴암 무기 가장 추천하는 것은 Homa의 지팡이와 Primordial Jade Winged-Spear였습니다.

또한 로자리아를 위해 재난 퀠러, 스카이워드 스파인, 인걸핑 라이트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앞서 3개의 무기를 사용하시는 분들은 아티팩트의 스탯에서 로사리아의 치명타율 요구를 충족시켜야 합니다.

Rosaria Genshin Impact의 4성 무기 Favonius Lance, Dragonspine Polearm, Deathmatch 및 The Catch입니다.

그 이전의 모든 무기는 통계 기존 로사리아에게 추천했던 5성 무기와 크게 다르지 않다.

빌드 로자리아 원신 임팩트 권장 팀 구성(파티 설정)

파티 설정 로사리아 원신 임팩트
예시 파티 설정 Rosaria Genshin Impact (출처: VCGamers)

VCGamers에 따른 버스트 DPS인 Rosaria는 사용하기에 완벽합니다. 파티 동결 또는 역 용융.

이 팀은 Burst DPS로 또는 팀의 Main DPS로 사용하면 Rosaria를 빛나게 할 수 있습니다.

이 팀의 구성은 Cryo, Support Hydro, Anemo 2명의 캐릭터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사용할 수 있는 Cryo 문자는 Ayaka, Ganyu 또는 Kaeya일 수 있습니다. Rosaria를 메인 DPS로 사용하려면 다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지원하다 청윤처럼 크라이오.

사용되는 Hydro 문자는 Kokomi, Xingqiu, 심지어 Kamisato Ayato와 같이 유연합니다. 그러나 VCGamers가 옳지 않다고 생각했기 때문에 Childe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을 위한 지원하다 아네모, 자당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즈하, Jean 또는 Venti.

Reverse Melt 팀은 Rosaria, Kaeya, Xiangling 및 Bennett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파이로 애플리케이션을 실행할 Anemo 캐릭터로 Xiangling을 대체할 수 있습니다. 소용돌이 엘리멘탈 버스트 베넷.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