적들을 도망치게 만드는 이리텔의 레몬 스타일 빌드!

Irithel의 고통스러운 빌드 아이템 2022

이 레몬 스타일의 irithel 빌드 권장 사항을 사용해야 합니다. 적을 도망치게 할 수 있고 감히 일대일 결투를 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Irithel은 오랜 시간 동안 주변에 있었던 영웅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Bang Bang, Moonton에서 변경 사항을 받은 후 최신 META에서 부활하여 여러 오랜 MLBB 플레이어(RRQ Lemon 포함)가 자체 빌드로 순위 경기에서 재사용하게 되었습니다. 여기서는 레몬 스타일의 irithel 빌드에 대해 공부하겠습니다.

사실 Irithel의 리노베이션은 덜 중요했습니다. 모든 스킬 세트는 여전히 이전 버전과 동일하며 Irithel은 Kimmy 옆에서 달리면서 저격수 중 한 명을 계속 공격합니다.

Irithel에게 변경된 것은 그녀의 수동성입니다. 이제 그는 더 이상 마나를 사용하지 않으며 Irithel이 자리를 비울 때마다 사라지는 에너지로 대체됩니다. 기본 공격이 2개(이전 3개)에 불과하고 에너지가 가득 차면 1개만 증가하기 때문에 여전히 긴장감이 있다.

그러나이 작은 변화는 Irithel을 어머니로 만들었습니다. 더 이상 마나를 사용하지 않기 때문에 오랫동안 할 수 없었던 스팸 청소 및 파밍을 할 수 있습니다. 이 변경으로 인해 Irithel은 게임 시작 시 약간 고통스러웠기 때문에 나중에야 영웅이 되었습니다.

이 변화는 또한 그를 Wanwan과 동등한 라이벌로 만들 수 있습니다. 걸으면서 기지를 공격할 수 있는 이리텔은 위아래로 점프해야 하는 완완보다 확실히 공격 개시가 빠릅니다.

따라서 아래는 Land of Dawn의 전투에서 사용할 수 있는 최고의 레몬 스타일 irithel 빌드 권장 사항입니다.

Irithel's Spell and Emblem Build a la Lemon

Irithel Ala 레몬 구축
레몬

그가 변한다고 해서 사용자가 원하는 자리를 채울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러나 Gold Lane은 Irithel이 원하는 항목을 배치하고 얻는 올바른 장소입니다.

살아남기 위해 그는 기본 공격을 할 때마다 이동 속도를 1.5초 안에 40% 증가시킬 수 있는 특성 Electro Flash와 함께 Marksman 엠블럼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특성은 또한 30%의 물리 공격을 통해 HP를 회복합니다(재사용 대기시간 10초). 이 두 가지 특수 효과는 기본 공격에서 주요 피해가 발생하는 Irithel에 적합합니다. 증가된 이동 속도와 HP는 골드 레인에서만 Irithel을 더 안전하게 만들고 Wanwan 또는 Beatrix와 같은 레벨 1 슈터와 경쟁할 수 있습니다.

Irithel의 공격을 강화하려면 Irithel의 게임에 따라 Talent Tier 2 Bravery(추가 물리적 공격) 및 Swift(추가 공격 속도)를 사용합니다.

레몬 스타일의 irithel 빌드는 민첩한 영웅에게 매우 효과적인 Inspire 주문을 사용하며 Wanwan 및 Moskov와 같은 Inspire를 주요 강점으로 사용합니다.

하지만 이 주문을 레몬 이리텔 빌드로 사용하는 사람은 프로 선수이며 상대에게 밀려나지 않도록 위치를 유지하는 방법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습니다.

이리텔은 탈출 능력이 없는 영웅이므로 인스파이어 마법을 사용하는 것은 매우 위험하다. 확실하지 않은 경우 Sprint 철자로 바꿀 수 있습니다. 이 주문은 공격으로부터 도망치고 적을 사냥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위의 두 철자는 Irithel Revamp에 따릅니다. 유일한 옵션은 Land of Dawn 게임에 적용하는 것입니다.

Irithel의 레몬 스타일 빌드 아이템

Irithel Ala 레몬 구축
MLBB

사실 레몬 스타일의 이리텔 빌드는 변신에 비해 크게 달라진 건 없다. 여전히 공격 속도와 기본 공격의 치명타 피해에 의존하는 베테랑 Irithel은 이 영웅 변경에 적응하는 데 큰 어려움을 겪지 않을 것입니다.

Irithel의 레몬 스타일 빌드는 Irithel Revamp가 RRQ Lemon 스타일로 빌드한 것입니다. 그는 Mythic Match Rank 이상에서 20킬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위프트 부츠

Irithel을 위한 최고의 신발. 15%의 또 다른 공격 속도는 Irithel이 게임 초반에 많은 금을 가진 하수인을 완료하고 배치하는 속도를 높일 것입니다.

윈드토커

엠블럼과 Swift Boots가 있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Irithel은 이동 속도를 높이기 위해 한 가지 더 필요합니다. Windtalker는 20 운동 SPD를 추가하여 새벽의 땅에서 민첩하게 만들기 때문에 좋습니다. 공격 속도의 증가는 현재 제어에도 유용합니다.

스칼렛 팬텀

Critical Damage에 의존하는 슈팅 게임으로서, 이리텔 Critical Chance에 무언가를 추가해야 합니다. 대상은 다름아닌 스칼렛 팬텀으로 치명타 확률을 25% 추가로 제공했다. Irithel Revamp에 실제로 필요한 추가 20% 공격 속도를 잊지 마십시오.

또한 읽으십시오: Muhammad Ikhsan "Lemon", 여기 외계인에 대한 3가지 사실이 있습니다!

버서커의 분노

물론 스칼렛 팬텀이 있다면 버서커의 분노 잊지 말아야 합니다. 그 외에도 크리티컬 데미지 40%라는 고유 수치는 이리텔의 데미지를 증가시키는 데 가장 좋은 것입니다.

재앙의 포효

크리티컬 데미지가 높지만 상대의 갑옷을 관통할 수 없기 때문에 유효하지 않습니다. 따라서 Malefic Roar는 물리적 PEN을 35% 증가시키기 때문에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이 레몬 스타일의 irithel 빌드는 매우 비싼 Blade of Despair의 대안이 될 수 있습니다.

DHS와 달리 Malefic Roar는 주로 상대방의 방어를 관통(관통)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오브젝트 무기의 사용은 적의 물리 방어력이 높을 때입니다.

패시브는 물리 관통력을 35% 증가시킵니다. 게다가 이 아이템은 패시브 아머 버스터로 적의 물리 방어력을 높여도 고통스러울 수 있다.

DHS와 마찬가지로 HP의 경쟁업체에 대한 비용도 쉽게 지불할 수 있습니다. 갑옷 때문에 모바일 레전드 또한 HP, DHS를 추가할 수 있으며 Malefic Roar가 올바른 선택입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RRQ 레몬이 Revamp Kagura에 대해 말하다, "Bad!"

영웅의 변신을 극대화하기 위한 레몬 스타일의 이리텔 빌드입니다. 이제 그는 더 이상 트롤 영웅이라고 부를 수 없으며 언제든지 누구에게나 골드 라이너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