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페인풀 글루 빌드 아이템 추천, 지금 해보세요!

고통스러운 Gloo 빌드

Gloo는 탱크 영웅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레전드 게임 초반과 게임 중에 강력한 방어력을 가진 사람. 그러기 위해서는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글루 빌드 고통 2023이 정확하므로 최적의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이 영웅은 또한 상대를 짜증나게 하는 궁극기(스플릿 스플릿)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의 베스트 스킬은 10초 동안 12개로 나눌 수 있다.

사실, 그는 적에게 피해를 입히기 위해 많은 마법을 시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스킬은 그의 최고의 스킬입니다. 영웅 원거리의 적들과 많은 피해를 입혀 상대를 죽일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영웅을 더 강하게 만들려면 올바른 상처를 주는 Gloo 빌드 아이템을 사용해야 합니다. 이번에는 VCGamers News가 2023년에 그를 위해 살 수 있는 아이템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2023년 Painful Gloo 빌드 아이템 목록

Gloo 영웅은 물리적 또는 마법 관통 또는 아티팩트에서 얻은 재생 효과를 통해 강력한 보호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아래의 5가지 2023 Gloo 빌드 항목이 정말로 필요합니다. 

터프 부츠

그록 터프 부츠 만들기
터프 부츠를 사용한 글루 아이템 – 격려. 출처: VCGamers

모든 영웅의 신발 구매는 필수입니다. 군중을 제압하는 영웅이 있다면 튼튼한 신발을 살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이 신발에는 마법 보호를 증가시키는 추가 레벨이 있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이 신발의 가장 중요한 효과는 그다지 특별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터프 부츠 군중 제어 시간을 30%까지 줄일 수 있습니다. 즉, 기습하거나 적의 공격을 받으면 최대 시간이 줄어듭니다. 

이렇게 하면 적의 함정에서 더 빨리 탈출할 수 있습니다. 그 외에도 당신을 강한 신발로 만드는 것은 초보자에게 얼마나 쉬운가입니다.

용기의 가면 

히어로 그록 만들기
글루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용기 마스크. 출처: VCGamers.

처음에는 게임 시작 시 아이템으로 나무 덮개가 있어야 합니다. 튼튼한 신발을 만들었다면 다음 단계는 하드커버로 바로 가는 것입니다. 

하지만 이 영웅의 최대 성장을 위해 오라클을 사면 이동 속도가 30% 증가하는 효과는 적을 추격할 때 큰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또한 마지막 스턴트를 수행할 때 동작이 25% 증가합니다. 이 속도로 조닝을 쉽게 할 수 있습니다. 그 이유는 Gloo 컬렉션을 모으려면 적에게 접근할 때 많은 피해를 입혀야 하기 때문입니다.

저주받은 투구 

Fredrinn Build, Painful Gloo Build,
빌드 글루를 위한 저주받은 헬멧. 출처: VCGamers

2023년에 가장 멋진 Gloo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은 저주받은 투구. 이 아이템은 게임 초반에 Gloo의 방어력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25개의 마법 방어와 추가 1200 HP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저주받은 마스크에는 1.5%의 마법 피해를 줄 수 있는 특수 아이템(Fire Soul)도 있습니다. 이 아이템은 최대 HP가 계속해서 주변의 적을 대상으로 삼고 피해를 50% 증가시킬 수 있으며 미니언들에게 피해를 줄 수 있습니다.

또한 읽으십시오: 모바일 레전드 히어로 글루의 5가지 약점, 어려운 스킬!

오라클 

오라클 플로린 MLBB 아이템, 페인풀 글루 빌드,
Gloo용 오라클 아이템. 출처: VCGamers

2023년에 가장 멋진 Gloo를 만드는 데 사용할 수 있는 또 다른 아이템은 오라클. 이 아이템은 적의 치명적인 손상 공격에 매우 효과적입니다. 

아이템 오라클은 마법 방어력 42와 HP 850을 제공할 수 있으며, 쿨타임 감소를 10%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Oracle에는 Blessing이라는 특수 패시브도 있습니다. 패시브 효과는 보호막 흡수 및 HP 재생을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글루 30%까지.

불멸 

그록 불멸 빌드, 페인풀 글루 빌드,
글루에게 최고의 아이템인 불멸. 출처: VCGamers

Mobile Legends의 대부분의 탱크는 게임의 영웅 개발 프로세스의 일부로 불멸 아이템이 필요합니다.그 이유는 불멸이 사용자의 삶의 기회를 두 배로 늘릴 수 있고 중요한 순간에 매우 유용하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팀이 적 기지에서 전쟁 중이거나 영주를 놓고 싸울 때입니다. 불사신으로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고 적을 공격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이 고통스러운 Gloo 빌드로 죽이기 어렵고 상대에게 실제로 문제를 일으킵니다. 지속시간이 길고, 영원한 것은 팀전 초반에 희생해야 하는 것이다.

또한 읽으십시오: Riot Games와 유사한 MLBB 영웅 5명, 카피?

어떤 상황에서도 사용할 수 있도록 위의 2023년에 몇 가지 Gloo 빌드 항목을 적극 권장합니다. 에서만 저렴한 Mobile Legends 다이아몬드를 충전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VCGamers 마켓플레이스!


Web-3, 게임 및 메타버스 기술의 세계에서 최신 정보를 얻고 싶습니까?

자, 아래에 이메일을 작성하세요!